샤이니 태민 친형 이태선 얼굴 사진, 가족인데 안닮았네!

 

 

 

 

sm의 남자 아이돌그룹 샤이니로 2008년 데뷔후, 벌써 데뷔한지

9년차를 맞이한 가수 태민. 최근에는 move 앨범을 내고 솔로로도 활동하고 있죠?

일본에서도 태민 솔로 반응이 무척 좋은걸로 알고있는데요, 일본 댄서 안무가

스기와라 코와루와 합작을 하기도 하고 춤이나 퍼포먼스가 너무 멋있어서

요즘 무브 뮤직비디오 1일 1재생을 하고있는것 같아요.

 

샤이니는 온유 성추행 사건 이후로 온유없이 일본 콘서트를 하는등

약간의 난항을 겪고있지만 태민 솔로는 큰 여파없이 반응이 뜨거운데요

그런 가운데 최근 태민 친형 이태선 씨의 사진이 공개되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태민 나이가 93년으로 올해 25세 이죠. 그리고 형 이태선 씨는 92년생으로

둘의 나이차는 1년, 연년생인데요 태민 친형 이태선 나이는  26살이 되겠네요.

빠른 년생이라서 실제로는 2살차라고 보면 될것 같기도 하네요.

 

[스폰서링크]

근데 태민하고 정말 안닮았더라구요. 태민이 찐하고 강하면서도 예쁘게 생겼다면

형 이태선씨는 잘생겼는데 태민하고는 또다른 분위기!

 

태민의 찐한 쌍커풀 눈매와는 또다른 담백한 눈매인데요

태민 키가 175cm 인데.. 형 이태선씨는 태민보다 더 큰건지 어떤건지

뭔가 키큰 아우라가 느껴지기도.. 하긴 태민도 무대선거보면 180으로 보여서

실제 키 가늠 불가 ㅜㅜ 워낙에 비율이 좋다보니.. 혼자있음 더 모르겠더라구요

 

사진 왼쪽에 나온 분이 샤이니 태민 친형.. 이사진은 연예인 누구 닮았네요..

약간 김우빈 닮은거 같기도 하고.. 일단 존잘이라는것은 알겠네요 유전자 스고이..

 

[스폰서링크]

 

하지만 닮은건 아니라서 말 안하면 태민 가족인거 모를거 같아요

뭐 형동생끼리 꼭 닮은 필요는 없죠.. 근데 또 보면 코가 닮았어요 느낌도..

 

아마도 한쪽이 엄마닮고 한쪽이 아빠닮고 그러면

친형제 친자매 끼리도 얼굴이 안닮는 경우가 있긴 하더라구요

일단 이태선씨 잘생기고 인기 많을것 같은건 제가 알겠네요.

 

 

10년 가까이 덕질하셧다는분도 이번에 태민 친형은 처음 본다고 하는 분이 많은데..

종현 콘서트때도 오시고 샤이니 콘서트때는 자주 오신다고 하네요

실제로 보신분 후기에 따르면 얼굴이 조막만하다고..

이 얼굴로 왜 연예인 안하지..궁금.. 예전에는 통통했다는 말도 있던데 상상불가..

 

듣자하니 샤이니 태민 아버지가 그렇게 훈훈하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태민 가족사진이 궁금하네요 어떤피 어떤 외모를 유전해주신건지..ㅎㅎ

[화제이슈] - 샤이니 태민 담배 흡연 사진, 당구장에서 전자담배 with 방탄소년단 지민

[화제이슈] - 문문 비행운 표절?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김애란 소설 문구

[화제이슈] - 김나영 남편 직업 사채업자? 평창동 대저택.. 나이차 10살 재혼?

[화제이슈] - 엑소 백현 방탄 저격? v앱 "하반기는 엑소가 다 가져간다" 인성 논란

[화제이슈] - 샤이니 태민 꼰대? 엑소 카이 폭로 "친구아닌 형이다" sm 족보 꼬이네

[화제이슈] - 샤이니 태민 공항, 대한항공 직원이 가슴 밀치고 반말? 매니저 뭐하나

[화제이슈] - 엑소 카이 "여자친구 안무 별로.." 예린 후려치기에 돌직구

[화제이슈] - 온유 성추행 클럽 디스타, 규현 폭로" 온유 술버릇 술을 잘못배웠다"

[화제이슈] - 소년24 영두,크롬하츠 팬선물 중고나라 판매; + 사과문 올라옴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뷔 대물? 덜렁 하는 크기가.. 아육대에서 들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