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 길 개리 건물, 우장창창 곱창집 6년만에 강제퇴거 :: 메 종 드 앙 트 완 ♥

 

 

한때는 무한도전의 멤버로, 그리고 지금은

쇼미더머니5의 프로듀서로.. 예능에서 음악인까지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리쌍 길.

음악성과 실력은 물론 진솔하고 솔직한 인간성때문에 좋아하는데

최근 길이 곱창집 막창 관련해서 논란이 있더라구요.

길은 슈퍼콘서트랑 자기 건물 해서 큰논란 잇던거 말고는

비교적 예의, 인성, 성격이 좋기로 자자한 가수지요..

현재 리쌍이 갖고있는 건물 주소는

가로수길에 있는걸로 알려졌는데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41라고 나오네요

 

리쌍건물에 있던 우장창창 사장은 리쌍건물 전주인과 2년계약을 작성햇고..

전주인과 계약1년이 지난시점에서 리쌍이 건물을 매입하면서 사건이 일어나지요.

리쌍은 우장창창 사장에게 2년계약완료후 곱창집을 빼달라고 하는데요

우장창창 사장은 리쌍건물 전주인과 구두로도 5년을 계약했다고 하더라구요.

문제는 구두계약이라서 계약서라든지 증거 증인이 없다는거..

 

그후 3개월간 우장창창 측은 임대료를 안냈고

권리금 3억을 달라고 3개월간 버티면서 장사했다고하네요

but 그분들 들어올땐 권리금 2억내고 들어왔다고..

중간에 1억은? ㅎ..

뭐 1억5천으로 작성하고 5천을 더줬으니 2억맞네요 (세금때매 그렇게했다고)

리쌍은 아무래도 연예인이고..

연예인이고 건물주면 갑이니 갑질하는거 아니냐?하는 이미지 생길까봐

우장창창이 요구한 권리금 3억은 어렵고 1억5천만원을 주겠다고 회유했대요.

우장창창도 들어올때 권리금을 1억5천 계약서에 써잇었고하니..

본래 건물주는 권리금도 안주고 내쫓는 경우도 많은데

리쌍 개리와 길은 굉장히 인도적인 건물주인거죠..

but 강제로 3개월 점거해놓고

연장되었다고 억지부리고 임대료를 입금한건..

거기에 우장창창 사장은 "리쌍이 자기들가게 팔자곱창 하려고

장사잘되는 우장창창 가게를 빼라고 한거다"라고 주장..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었고

원래도 팔자곱창이 하향세라서 포차로 할예정이었다고하죠

실제로 로드뷰 맵봐도 포차센타 라는 이름으로 실내포차를 했네요

맛집이라고 소문나면 사장 나가라고하고

건물주가 거기서 장사하는 경우도 많은데..

리쌍은 안그런거면 굉장히 양심적인건데..

 

우장창창 사장은 맘상모 라는 모임까지 결성..

맘편히 장사하고싶은 상인 모임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알고보니 싸이도 맘상모랑 얽힌게 있더라구요.

강제로 퇴거시킬수있고 법도 그렇게 되어있는데

연예인이라는게 죄도 아니고 ㅎㅎ

결국 오늘 6년만에 강제퇴거를 하게되었다고 하는데..

충분히 리쌍은 참을만큼 참고 봐줄만큼 봐준거 같네요..

갑과 을이 아니라 슈퍼을인듯한..5년보장 보호법에도 해당안되는거같구..

서윤수씨는 개리집 광진구 자양동 자택으로 가서 시위한다던데..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도끼 시비건 최용준, 페이스북 스토킹에 음담패설..

[화제이슈] - 오종혁 소연 결별 이유, 오종혁 인스타그램에 소현 저격?

[화제이슈] - 트와이스 쯔위 생얼, V앱 급식단의 대모험 민낯 대참사?

[화제이슈] - 냉장고를 부탁해 바로 태도 "어린친구가 예의없고 건방, 까다롭"

[화제이슈] - 개코부인 미모,최자 여친 설리 옆에서도 안꿀리는 아내 김수미

[화제이슈] - 선우선 자동차 닛산 마치 +고양이 10마리 키우는 선우선 나혼자산다

[화제이슈] - 서면 롯데백화점 천장 붕괴 무너짐 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