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이재진 가온차트 소감 "무슨 상인데?" 수상태도 인성 논란

 

 

 

무한도전 토토가를 통해서 90년대 주름잡던 인기가수 젝스키스가

재결합에 성공한것도 이제는 이미 너무 오래전 이야기 같죠? 고작 1~년인데 말이죠

그런데 그 시간동안 젝스키스는 앨범을 내면 십만장씩 팔고... 콘서트도 하고..

과거의 영광의 재현이 아니라 과거를 넘어설 정도로 이제는 큰 사랑을 받고있는데요.

 

 

그렇게 큰 사랑 받으며 앨범 내고 활동 잘 하고 있는 가운데... 이런저런 병크나

구설수가 사실 없을순 없죠 사람이니까.. 문제는 젝스키스 구설수나 논란, 인성 무개념 예의 관련

일이 터졌다하면 그 지분의 60%이상이 이재진이라는것인데요.

 

어제 2월 14일,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제 7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가 개최되었죠

이날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젝키는 볼빨간 사춘기의 썸탈거야 를 누르고

특별해 라는 곡으로 "올해의 가수상" 디지털 음원부분 9월 1위에 호명됩니다.

 

[스폰서광고]

그러면서 젝키 리더 은지원은 "올해 저희가 20주년이 되었다, 의미있는 한해를

보낸것 같다, 앞으로도 우리 팬 여러분과 대중분들이 좋아하고 사랑해주실 음악 만들겠다" 라고 소감..

그리고 이어진 이재진의 수상 소감.. "그런데 우리 무슨 상 받은거죠?"

이재진의 수상소감은 장내를 일순 당황하고 싸하게 만들었죠 갑분싸 라는 말은 이럴때 쓰는거죠

참고로 갑분싸 뜻은 갑자기 분위기 싸해짐 이라는 뜻..  당황한 멤버들은

아무말도 못했고, 이재진은 "상 주시면 또 올라오겠습니다"라면서 수상 소감 마무리..

 

근데 이재진 입장도 영 이해 안되는게 아닌게, 요즘 상이 워낙에 다양하고

참가한 사람들 다 상 하나씩 챙겨주려고 만들다보니까 온갖 상이 다있어요

올해의 베스트 뭐시기 상 , 올해의 앨범상 올해의 음반상, 신인상, 슈퍼루키상, 뉴웨이브상,

베스트 아이콘상, 베스트 엔터테이너 상 등등.. 그러다보니 옛날사람 이재진은 어리둥절 할수도 있죠.

 

 

[스폰서광고]

다만.. 공식적인 수상 자리에서 그런 시상 소감을 하는건 조금 덜 프로다웠다는 느낌..

근데 또 그게 이재진이거든요 이재진은 연예인 이재진이 아니라 그냥 자연인 이재진 느낌이랄까

그래서 그런 소탈하고 날것 솔직한 모습에 반해서 이재진 팬하는 분들도 많으시고요

 

물론 최근에 럽스타그램 열애설 난것도 있고.. 팬들과 만나서 더치페이 때문에

먹지않아도 될 욕을 먹기도 하고.. 이영자에게 살 빼라고 하는등.. 나혼자 산다 조작방소 아니냐 발언등..

워낙에 논란거리가 쌓이다보니 이재진 하면 이제 사고뭉치 악동 느낌도 없지않아 있어요

 

하지만 과거 잘못이나 구설수와는 별개로, 이번일은 글쎄요.. 그리 큰 논란거리는 아닌 느낌인데

그래도 당분간 이재진이 이미지 관리를 위해서 한번더 생각하고 입조심 말조심 하면서

공식 석상에서 행동해주길 바라네요. 날것이 재밌긴 하지만 자꾸 욕먹으니까 ㅜㅜ ㅋㅋ

 

젝스키스 이재진 전화번호, 젝키 멤버들도 모른다 "대출 요구할까봐"

젝스키스 이재진 팬미팅 더치페이, 팬카페 조공 여친에게 선물?

젝스키스 이재진 열애설 증거, 팬과 제주도 일본 여행 럽스타그램?

[화제이슈] - 무한도전 토토가3 HOT 공연, 일산→잠실올림픽홀로 변경..팬들 원성에

[화제이슈] - 미운우리새끼 샘오취리 샤워장면, 성차별 논란..남자 알몸은 ok?

[화제이슈] - 젝키 강성훈 인성 "차은우 잘생긴지 모르겠다" 비디오스타 망언?

[화제이슈] - 이영자 매니저 31번째? 매니저가 이영자 성격 힘들어하는 이유 (전지적 참견 시점)

[화제이슈] - 젝키 이재진 성격, 이영자 몸매 외모비하 막말 망언 (전지적 참견 시점)

[화제이슈] - 젝키 장수원 프랑스, 팬들에게 보내달라더니 여자친구 동반 여행?

[화제이슈] - 젝키 세글자 뮤비 움짤, 냉동인간들의 16년전 모습 비교

[화제이슈] - 젝키 유스케 노래모음 ] 컴백,폼생폼사,연정,sa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