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우 김지헌 성추행, 음주후 女선수 폭행 영구제명..평창 국가대표까지 :: 메 종 드 앙 트 완 ♥

 

 

 

연예계 연극계등 문화계에서 전반적으로 터지기 시작한 성추행 성폭행 미투운동

정치권으로 번져서 안희정 지사도 털렸고 아이돌 미투, 발라드 미투,

영화감독 미투 등등 이 사회에 얼마나 성추행이 만연했는가를 유감없이 느낄수 있는 요즘인데요

그런 가운데 이번에는 평창 올림픽 모굴스키 대표 최재우 김지헌도 성추행을 했네요...

참고로 최재우는 과거 손연재랑 김연아 비웃는 일로 논란을 샀던 전적이 있어요.

[화제이슈] - 손연재 소트니코바 좋아요 인스타그램 실수? 김연아 조롱 하더니..

[이시우] - 손연재 최재우 김연아 조롱, 인스타그램 통수 "ㅋㅋㅋ"사건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에서 메달권 입상여부로 관심을 받고있던

프리스타일 스키 모굴 대표팀 간판, 24세 한국체대 최재우. 최재우가

최근대한스키협회로부터 영구제명 되었더군요. 그 이유를 찾아보니..

국제대회 기간중 음주상태로 폭행, 추행을 저질러서..

 

 

스키협회 관계자는 밝히길, "모굴대표팀 최재우, 김지헌(23세 GKL) 두사람은

지난 12일 협회에서 영구제명 처분을 받았다. 스키선수로 두사람 자격은 즉각 정지,

또한 앞으로 선수와 지도자를 비롯해 스키와 관련한 어떤일도 못한다" 라고.. 꽤나 엄한 처벌이네요

 

[스폰서광고]

보통 주의나 일시적인 정지를 줬을건데 도대체 어느정도 사고를 친걸까요.

최재우 김지헌은.. 지난 3일, 일본 아키타현 다자와코에서 열린 국제스키연맹(FIS)의

프리스타일 스키 모굴 월드컵 경기를 가졌었는데요.

 

 

경기가 끝난 직후, 술에 만취한 상태에서 대표팀 동료 여자선수들의

숙소에 찾아가서 함께 술을 마시자고 요구를 했던 최재우와 김지헌..

이때 최재우 김지헌은 심지어 예선 탈락을 했는데요..ㅎㅎ

 

 

대회 주최측에서 기념품으로 일본 지역 특산주 500ml짜리 4병을 줬다고 하는데요

그거 다 마시고 옆방 여자선수 방으로 건너간거죠..  여자 대표선수 A와 B의 몸에 손을 대고,

 

[스폰서광고]

 억지로 안아 일으키고 끌고.. 그러다 여자 선수들의 비명과

고함소리가 울려퍼지자 코칭 스태프가 온거죠. 다행히 성추행이나 성폭행

강간등의 참사는 일어나지 않았고 코칭스태프가 남선수들을 격리했다고 하네요

 

 

"여자선수를 들어올리거나 억지로 잡아끌고 신체를 만지는등" 이라는 워딩을 보니까

굉장히 혐오스럽네요.. 피해자 팔에는 남자 선수들이 물어가지고 이빨자국 등의

상해의 흔적도 남았다고 하고요.. 예선탈락하고 무슨 멘탈로 그런짓을 했는지..

토비 도슨 모굴 대표팀 감독은 결국 화가나서 4일 경기에 남자 선수들을

출전시키지 않았다고 하죠. 미국 감독이라서 처신 잘했지 국내 코치나 감독이었으면

쉬수하고 덮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심지어 일본에서 열린 월드컵 대회에서 저짓거리를 햇으니

나라망신까지 시킨거죠.. 영구제명이 전혀 심하지 않은 처사..

 

[화제이슈] - 정일우 인스타 조민기 추모, 빈소도 안가더니 악플에 삭제..유아인?

[화제이슈] - 유아인 인스타 마녀사냥 화형식 동영상, 조민기 자살 감싸기?

[화제이슈] - 이동욱 수지 열애, 나이차 많이나는 연애 하는 여자 아이돌 총정리

[화제이슈] - B1A4 바로 열애설 럽스타그램 증거 "바보들아 헛다리여" 빡친 바나

[화제이슈] - 김기덕 여배우 누구? "셋이 자자" 뫼비우스 촬영 내내 성폭행, 미투 폭로

[화제이슈] - 김보름 고독한 채팅방 인증 "올해는 경기 출전 안함, 상처 치료해주세요"

[화제이슈] - 조민기 보아 한지민 성추행 흑심? 보아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수작..

[화제이슈] - 로타 성추행 의혹, 설리 구하라와 그런 사진..결혼한 아내 딸 반응은?

[화제이슈] - 오달수 성추행 폭로 엄지영 "실명 얼굴 공개 이유..모텔에서 한짓 때문"

[화제이슈] - 조재현 딸 조혜정 인스타그램 댓글 폐쇄 "아빠는 딱딱해" 악플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