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2 민티 남자? you do 동영상 얼굴 가린 이유, 민티뜻=호모의

 

 

 

요즘 고등래퍼2 시즌투가 시즌1때보다 더욱 핫한 화제를 부르고있죠?

영비 양홍원 오션검 최하민때도 재미있었지만 이번에는 배연서 오담률

빈첸 헤딘등등 시즌1에 비할바 없이 실력적으로 업글된 출연자들이

매회매회 레전드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뚜껑 열기전부터 기대가 되고 화제가 되기도했었던 고등래퍼

고등래퍼 시작전만해도 두각을 드러낸 참가자들이 이슈가 되었는데

로리타 논란이 잇었던 위스퍼랩을 하는 여성래퍼 민티 역시 그중하나겠네요

고등래퍼2 민티 로리타 논란, 얼굴 가리고 EAT ME 티셔츠 허벅지 노출

참고로 민티는 고등래퍼에는 출연을 안했습니다 ~

 

 

 

민티는 랩적인 스킬보다는 여성미와 성적인 면을 부각하는 편이었고

오버니삭스에 허벅지를 드러내고 가슴을 펌핑을 한다거나 해서

욕도 많이 먹고 또한 팬도 많이 생긴 호불호 갈린 케이스인데요

 

[스폰서광고]

그럼에도 고등래퍼2 지원자중에서는 정말 굉장히 핫했고

심지어 지금 녹음중이고 음원까지 벌써 나온 상태죠

유두 라는 음원은 선정성 노린 제목이라고 욕도 많이 먹었고요

 

 

그런 민티가.. 요즘은 남자다, 남학생이다 라는 루머까지 돌고있네요 ㅎㅎ

알고보니 minty 단어 뜻이 "호모의, 나약한, 남자가 여자같은" 이런 뜻이 있더라구요

또한 동영상에 공개된 턱이 약간 각진 사각턱이라 남자같다는 말도 ..

 

얼굴을 워낙에 공개하지않고 입술과 코 위주만 공개하고 그랬다보니

민티가 남자다 하는 루머까지 생긴거겠죠 ㅎㅎ 또한 민티가 올린

슬레이 라는 래퍼 사진과 본인 외모가 비슷하다보니 더더욱 그런 이야기가 나온..

 

[스폰서광고]

슬레이 라는 분도 굉장히 곱상하게 생겨서 더더욱

민티 남자설에 불을 지피는 격이겠죠 얼굴 교차시킨건 진짜 존똑 ㅋㅋ

유두 동영상 보니까 아무리봐도 남자는 아니고 몸매라든지 허벅지등이

 아무리봐도 여자의 것이거든요  애초에 남자였으면 음원발매 전에

뮤직비디오 찍기전에 해당 종사 관계자에게 이미 폭로가 되었겠지요..ㅎㅎ

민티 남자 루머는 역시 루머였을뿐.. 하도 신비주의로 뮤비 동영상까지

눈을 가리고 모자이크 처리하고 그러다보니 남자 이야기가 도는것 같네요 ㅎㅎ

만약 진짜 여장남자거나 게이 호모이거나 하면 그건 그거대로 또 이슈가 될듯..

하지만 가능성은 희박한..ㅋ

 

[화제이슈] - 빅뱅 신곡 꽃길, 대마초 마약한 탑이 가사 작사 논란..대성 입대 완전체곡

[화제이슈] - 엑소 폐막식 공연 반응, 칼군무는 어디로.. "평창 동계올림픽 급 떨어져"

[화제이슈] - 육지담 옷가게, 퍼코트 190만원? 명품 수준인 편집샵 쇼핑몰 가격

[화제이슈] - 스트레이 키즈 방예담 최근, YG 연습생 4년차 아직도 데뷔 못함?

[화제이슈] - 언프리티랩스타3 라인업 출연자 총정리 (쇼미더머니 캡쳐有)

[화제이슈] - 지코 우태운 어릴적 과거사진 + 우태운 티셔츠 입은 지코

[화제이슈] - 산이 레게머리, 팬에게 택배로 선물? "수세미로 쓰고 후기 부탁"

[화제이슈] - 라디오스타 JBJ 권현빈 아버지 사진, 금수저 아빠 와 코 똑같네

[화제이슈] - 더보이즈 데뷔 성적, 멜론 차트아웃? 파워신인 vs 기대이하

[화제이슈] - 유아인 김주혁 RIP, 노래로 애도 방법? 인스타그램 허세 인성 논란

  1. ㅇㅇ 2018.03.28 10:28

    존1나 KtX타고 가면서 봐도 남자인데 뭔 솔... 골격 자체가 남자에요

  2. BlogIcon 남자라고 2018.03.31 15:04

    누가봐도 남잔데 하는짓부터 생김새까지 그냥 완벽 남잔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