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리&사촌동생 비비안, 몸매 드러나는 배럴 래쉬가드 화보 :: 메 종 드 앙 트 완 ♥

 

 

 

 

 

라이언하트 활동이후로 국내에서 별다른 활동이 없는 소녀시대.

최근 무슨 활동을 하는가 싶어서 소시멤버들 소식 찾아봤더니 -

최근에 소녀시대 유리가  사촌동생과 광고를 찍었더라구요^^

 

 

우월한 몸매를 자랑하는 소녀시대 유리

그리고 유리 사촌동생 비비안.

비비안도 모델로 활동중이라고 하더라구요.

본명은 차현정이라고 하고 1993년생..

소속사는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무려 학력이 버클리 음악대학 ㅎㅎㅎ

 

이번에 래쉬가드 브랜드인

배럴 화보를 찍은걸로 보이는..

비비안도 유리도 복근 장난 아니네요

 

 

소녀시대에서 몸매와 섹시를 담당하는 유리

그리고 모델출신인 비비안

우월한 DNA 유전자의 소유자인듯..

 

진짜 넘나 이쁜..

BARREL girl로 고준희도 있었고 다양한 모델들이 있었지만

신세경도 했었나? 암튼..

유리의 화보도 너무 이쁘네요 배럴 옷 자체도 이쁘고

 

 

유리같은경우는 살이 엄청 잘 찌는 스타일인지라

몸매가 그때그때 다른데요

hut (훗) 할때가 유리 몸매 레전드였던거 같고..

가끔 좀 건강미가 과할정도로 후덕할때도 있고..

지금은 적당히 탄탄하고 좋은듯 하네요

소원을 말해봐 소말때의 모습도 살짝 보이고..

 

 

듣자하니 사촌동생 비비안이랑 같이 방송도 한다는데..

리얼리티 형식으로 하나 찍는다고 하더라구요

일부분은 생방송 라이브로 방영한하던데..

아마 유리 웹드라마 촬영 끝나면 시작하지 싶어요.

ocn 드라마 동네의 영웅 등등 은근 드라마도 많이 나왔죠

 

유리가 흑진주라면 비비안은 백진주?ㅎㅎ

둘다 래쉬가드 너무 잘 어울리죠?

래시가드라는게 몸매를 드러내고 밀착하는데다가

물속에서 입는 나름의 수영복 개념인지라..

몸매 안되면 핏이 안이쁜데 ... 유리 비비안 둘다 굿굿.

 

 

앞으로 유리 사촌동생도 방송에 많이 나왔음 하네요

연예인들은 사촌들도 어찌 다들 연예계에 종사하는지..ㅎㅎ

장동건 사촌 멜로디데이 멤버도 글코.. 산다라박 동생도 글코..

 

 

2016/05/02 - [화제이슈] - 에릭 또오해영 촬영장에 커피차 끌고온 신창대표 김동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