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과거, 데뷔전 모습 많이다른데...설마?

 

 

 

투애니원이 박봄의 마약으로 몰락이 시작되고

공민지의 탈퇴로 해체수순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걸그룹의 공백을 메꾸기 위해서 최근 YG가 블랙핑크라는 신인 아이돌을 발표했죠

로제, 제니, 지수, 리사 4명의 멤버로 이뤄진 블랙핑크..

7~8인조로 핑크펑크로 데뷔할거라는 예상과는 조금 달라졌죠?

생각보다 멤버수가 작아서 약간 놀라기도했는데요

4명중에서 특히 눈길이 가는 멤버가 있더라구요

그 멤버의 이름은 리사. 풀네임은 라리사 마노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한국인이 아니고 태국국적이에요

윗사진도 그렇고.. 데뷔전 사진이 많아서 가져와봤답니다.

 

데뷔전 과거사진들 모음..

태국출신이라 그런지 이목구비가 이국적이에요

진한 쌍커풀이 이쁜..근데 콧대는 살짝 다른?

코수술이나 필러같은건 한거같기도해요

 

양현석의 보석함에 있다가 세상에 나온 블랙핑크~

투애니원 이후로 걸그룹은 무려 7년만이네요

근데 블랙핑크도 투애니원처럼 뭔가 쎄고..강한 느낌이더라는

역시 yg에서 여리여리는 불가능이겠죠 ㅋㅋ

97년생 라리사 마노반..

알고보니 14살때부터 yg 연습생이었다고하니

현제 만19세, 20살이니 한국말은 뭐 어려울게 없겠더라구요.

 

블랙핑크 데뷔전 과거모습보니

과거에도 여전히 이뻤는데요.

 

데뷔전 YG의 의류 브랜드

NONA9ON 의 모델로 활동한 전적도..

 

. YG 엔터테인먼트에서 개최한 2010년 태국 오디션에서

유일하게 합격한 참가자라고하니.. 라리사 마노반의 위엄이 느껴지네요 ㄷㄷ

실제로 무대에서도 리사가 젤 튀더라구요 ㅋㅋ

 

태국어 구사는 당연, 영어, 한국어, 일본어등

4개국어 가능자..언어능력자 ㄷㄷ

yg 아티스트들이 해외인기가 많은편이라

해외공연을 많이하는데.. 굉장히 유리하겠어요

그러고보니 이젠 울나라에도 태국출신 아이돌이 많네요..

2pm 닉쿤을 시작으로..갓세븐 뱀뱀, CLC 손..

 

 

2012년부터 yg 연습생으로 이름과 얼굴이 알려졌는데..

드디어 데뷔를 하게되어서 정말 잘되었다 싶은..

손나은닮은꼴 로제, 제니, 지수 모두 매력이 넘치고

멜론에서도 지붕킥중이니..제2의 투애니원이 될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