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유주 케이팝스타, "목소리 평범, 춤추지마라" 박진영 혹평 :: 메 종 드 앙 트 완 ♥

 

 

 

 

 

한국에서 아이돌을 하려면 연습생들이 가장먼저 찾아가고

또 가장 많이 찾아가는곳이 이른바 SM,YG, JYP 3대소속사라죠?

그러다보니 3사에서 빠꾸먹은 연습생들이 다른데서 데뷔를 하기도하고..

때로는 엄청난 탑스타가 되기도 하는데요..

아이유도 jyp 튕겨서 로엔에서 대스타가 되었고.. 씨스타효린역시 ..

 

여튼 그만큼 jyp의 안목(?)에 대해서는 이런저런 말들이 많은데요.

인성이 안좋으면 거른다는 박진영 방침에 따라서

jyp에서 퇴출되고 다른데서 데뷔한 연예인들이 사고를 치는일도 있지만..

사실 제와피를 떠나서 더 잘된 연예인들도 많거든요.

 

 

케이팝스타에 출연했던 여자친구 유주 역시..

박진영이 빠꾸먹인 케이스.ㅎㅎ;;

유주의 본명은 최유나. 15살 나이로 케이팝스타에 출연햇었는데요.

박진영은 유주를 그저그런눈으로 쳐다보고..

반대로 양현석은흐뭇하게 보고있네요 ㅎㅎ

 

이번에는 노래를 끝내고 춤을 추는데..

춤추는중간에 중지시키고.. 박진영이 일침.

"춤은 안추는게 낫다!"라고 굉장히 쓴소리를 ㄷㄷㄷ

그나저나 유주 어릴적 모습 보니..

쌍수는 확실히 했네요 쌍커풀이 없으 ㅋㅋㅋ

 

양현석은 유주를 보고 어린나이치고 노래를 잘한다고했지만..

박진영은 "목소리가 평범하다"고..

제와피 기준이나 취향은 아니었나봄요 ㅎ

하지만 양현석은 "가능성있다. 춤도 연습하면 될 수준이다"라고 후한평가..

 

결국 여자친구 유주에게 불합격을 통보하는 박진영..

but 양현석은 "패자부활전이 있으면 다시 올리고 싶다"고 했죠

아마 양싸는 유주의 가능성을 이미 이때 봤나봐요 ㅎ

 

다행스럽게도 유주의 끼를 알아본 사람들이 많았는지..

지금은 신인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가 되어서 굉장히 바쁘게 활동하고있죠

얼마전에도 복면가왕 나와서 미친가창력을 보여주기도 한..

박진영은 참..놓친것도 많지만 얻은 인재도 많고 ㅎㅎ

워낙에 자기 스타일이 확고한거 같아요 jyp는 ㅎㅎ

 

[화제이슈] - 타이미 언프리티랩스타3 디스 "자핑 육지담 빼고 다 병신년"

[화제이슈] - 조재현 딸 조혜정 몸매, 다이어트 실패?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화제이슈] - 지코 집 어디? 삼성동 미켈란 147, 지코 사는곳 가격 9억 ?

[화제이슈] - 이현도 성추행 피소, 요즘 꽃뱀들 고소가 유행?

[화제이슈] - 허승재 성형수술 비포애프터, 개그맨에서 배우로 결혼까지~

[화제이슈] - 슈퍼비 타블로 디스, "오빠차" 뺏긴이유.. 타블로 인성 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