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군대, 교통사고로 철심5개 박고도 공익간 이유?

 

 

 

슈퍼주니어의 멤버이지만 요즘은 노래나 가요 무대보다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맹활약 하드캐리중인 김희철.

처음에는 외모때문에 날라리같다 ,양아치같다 싫어하던 분들도

요즘은 아는형님 때문에 호감도가 수직 상승중이라지요.

최근 임창정 뮤직비디오 장면을 재연하기도 하고

덕후들만의 전용유행어 니코니코니를 TV에서 보여주기도 하고 ㅎㅎ

트와이스 모모의 "조르지마" 가사를 "조르Zㅣ 마"로 부르기도 하고..ㅎㅎ

 

 

 

그렇게 늘 재미있고 재치있고 밝고 활기차서 좋아진 김희철

알고보니 이런저런 사건사고도 많고, 군대 관련해서도

힘든일이 제법 있었나 보더라는..

김희철이 손에 들고있는 쇠 철심 보이시나요?

김희철 몸에 저정도 굵기와 길이의 철심이 있다는게 믿어지시나요?

지금으로부터 약 10년전쯤?

2006년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동해 부친상으로 목포까지 갔다가 서울로 돌아오는길..

 

 

 

슈퍼주니어 멤버를 태운차는 빗길에 미끄러지고..

당시 큰 교통사고로 인해 김희철은 발목부터 대퇴부 엉덩뼈까지 철심7개를 박았다지요.

규현도 당시 거의 혼수상태에 생명이 위독했었고요. 성대까지 다쳤다지요

당시 sm 수만이 "노래못하게 되더라도 평생 책임지겠습니다"라는 말까지 햇을정도라고..

근데 이수만 멋지긴하네요 ..ㄷㄷ 소속 아티스트들을 끝까지 케어한다는..

김희철이 관련해서 한 말도 있죠..

 

"나 진짜사나이 나가라는데 못나간다.

다리가 부러져서 공익갔는데, 사실 군대를 못갈정도의 부상이었다

하지만 당시 연예인들 다 군대 가야하는 상태였다

(아마 유승준이나 엠씨몽? 사건때문일듯)

그래도 연예인해서 행복하다.

다리가 심각해서 춤을 못추게 될수도 있지만.."

 

근데 그런사람이 주간아이돌에서 데프콘 어부바해서 업고..ㄷㄷ

면제받는게 맞는데 연예인이라 오히려 공익가게된 케이스죠..

병무청 직원이 "아시죠 유승준?" 이라고했다네요..

당시 교통사고로 10시간 넘는 대수술을 했다고 하는 김희철..

의사가 김희철 다리 절게될수도 있다고 맘의준비 단단히 하라고 했을정도..

하긴 규현도 수술해야하는데 수술하고나면 목을 못쓰고 노래못할수있다고..

규현 가족들에게 준비하라고 그랬으니 뭐..살아있는게 기적이죠.

해외에서도 인기많은 슈주인지라

슈퍼주니어 교통사고는 당시에도 크게 대서특필되기도했죠..

 

뼈에 철심 박았다가 완료되면 하는 과정이라는데 ㄷㄷㄷ

김희철도 이걸 했으려나요?ㄷㄷ동해도 진짜 속상했겠어요..

아빠 돌아가신 슬픔에 멤버들까지 다쳤으니..

김희철도 생각없는척하지만 속깊고.. 사고절대안치고..의외로 현명한 멤버죠..

 

[화제이슈] - 김진경 아는형님 " 민경훈 너무늙었다, 팬이었는데 실망"

[화제이슈] - 김신영 혀길이 "나랑 깊어지면 헤어지기 힘들어" 섹드립 (아는형님)

[화제이슈] - 강인 사건사고 총정리 ] 폭행,음주운전,예비군불참,빅스 엔 욕설..

[화제이슈] - 레드벨벳 예리 NCT 태용 럽스타그램 열애설 정리

[화제이슈] - SM 하와이 단합대회 보다는 굿, 고사가 시급한이유

[화제이슈] - 라디오스타 강타 "HOT 재결합 못하는 이유.."문제의 한명 누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