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수 전지현아역? 박진영의 딸, 치아교정중인데도 푸른 바다의 전설에 ..

 

 

 

조만간 강동원의 새 영화 "가려진 시간"이 11월에 개봉을 한다고 하죠?

강동원의 상대역인 신은수가 강동원과 열살남짓 차이가 나기도 하고

여태껏 어느 작품에 나온적이 않아서 대중들의 궁금함을 많이 불러 일으켰는데요

최근 강동원 상대역 신은수의 프로필 촬영장이 공개가 되었더라구요.

2002년생 올해 나이 14살 중학생인 신은수.

그런 14살 신은수의 생애 첫 프로필 컷 촬영현장이 공개되었네요

어린나이인데도 뽀얗고 하얀 피부와 그윽하고 감성적인 눈빛

뭔가 모를 신비로운 분위기가 시선을 끄는..

 

 

지난 가려진시간 제작 보고회에서도 신은수 보고 대중들 반응이 뜨거웠는데..

중학생치고는 뭔가 성숙한 느낌도 있고 ~

JYP는 진짜 사람 고르는 눈은 탁월한듯 ㅋㅋㅋ

 

영화 가려진 시간 외에도

전지현 이민호 주연의 푸른바다의 전설에도 캐스팅되었다고 하지요

전지현 아역이라고 하는데 ㄷㄷㄷㄷ 미모가 ㄷㄷㄷ 다했자나 ㄷㄷㄷ

 

JYP에서 수지를 이을 제2의 수지로 주목받고있는 신은수.

그로고보면 박진영 안목이 참... 어머나 안소희에 배수지에 신은수까지..

신은수는 훗날 트와이스 다음으로 나올 걸그룹 멤버로 내정되어있다는 말도 있는데 말이죠

 

 

 

그러다보니 포스트수지 제2의 박진영의 딸이라는 수식어도 붙은..

아마 박진영이 신은수 엄청 밀어줄거같아요. 전지현 드라마에 출연확정만해도 ㄷㄷ

꾸미지않은 수수한 외모에 보면 볼수록 그윽하고 자연미 천연미가 있어서

전지현 청소년기를 멋지게 표현할듯

이렇게 보니 백진희도 살짝 닮았고~

참고로 이민호 청소년기 아역도 제와피 소속이라고 하네요 ㅎㅎ

푸른바다의 전설은 제와피 드라마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ㅋㅋ

 

아직은 치아교정이 한창인 신은수..

다 매력있는데 치아교정때문에 입이 좀 튀어나와보이는 경향이..

신은수가 학교 다닐때야 상관없지만 작품할때는 안좋을건데 말이죠

초등학교 중학교 시절의 신은수 과거모습

합창단 소속인데 노래도 잘한다고 ㄷㄷㄷ

 

[화제이슈] - 강동원 신은수 "오빠라고 불러" 개저씨 논란, 20살 나이차 중학생

[화제이슈] - 정유라 아기, 아동학대 신고? 페이스북 인스타 sns에 초음파사진..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전복 "핥아봐도 되요?" 혀놀림 여혐,섹드립 논란

[화제이슈] - 밴쯔 아프리카 저격 후 마지막방송..햄버거 논란이후 유튜브 최근!

[화제이슈] - 임창정 여친, 임창정이 김현주 프로골퍼와 이혼한이유 바람?

[화제이슈] - 20대 걸그룹 여가수 A양 누구? 집에서 대마초 재배.. 힌트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