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말하는대로 "유희열 때문에 울었다. 나는 깍두기같은 존재" :: 메 종 드 앙 트 완 ♥

 

 

 

 

 

 

2009년 fire 라는 곡으로 데뷔후 컴백홈,그리워해요,i don't care,go away, 내가제일잘나가 등등

쩌는 음원으로 매니아와 대중들 모두에게 사랑을 받았던 투애니원.

하지만 박봄이 잦은 성형으로 얼굴이 무너지고.. 심지어 암페타민이라는 마약반입을하고..

그뒤부터 투애니원은 끝없는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지요..

그러면서 공민지가 YG 기획사를 나가고.. 투애니원은 3인조로 활동하나 싶었지만

박봄 이미지의 악화로 결국은 방출했고..2인조로는 불가, 결국 해체의 길을 밟았죠.

그렇게 해체한후..굿바이음원 "good bye" 앨범을 낸 투애니원..

그런과정에서 공민지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글이 이슈와 논란이 되기도했죠.

"2ne1의 마지막 음원 발표 소식을 기사로 알게되었다"는것 때문에..

그래도 투애니원의 멤버로서 대중과 팬들께받은 사랑에대한 감사,

마지막 작별인사의 마음은 멤버들과 동일하다고 밝히기도 했네요.

 

또한 공민지는 우리 멤버들 씨엘언니, 봄언니, 다라언니 모두 관심부탁드립니다

 라고 좋은 마무리를 했더라구요. 그래도 같은 멤버였는데

 음원소식 말안해주고 내서 조금 서운하긴 했던것 같죠?

그런한편..최근 예능프로그램 말하는대로에 출연한 산다라박.. 눈물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산다라는 투애니원에서 나는 깍두기 같은 존재라서 위축되었었다..라면서 울더라구요.

2009년 데뷔당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던 투애니원..

당시 유희열이 "씨엘은 랩, 박봄은 보컬, 민지는 춤을 맡고있는데..

산다라는 이미지(=비주얼,외모)를 맡고있나요?" 라고 물었다고 하더라구요

 

당시는 무대위에서 웃고 넘어가고 멋진 무대를 보여줬지만..

유희열 말에 치부를 들킨 기분이라 숙서가서 엄청 울었다고 하는 산다라박..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 실력이 딸리는건 사실이지만, 그걸 본인도 알고있어 더 힘들었던것 같아요.

 

산다라박이 투애니원 해체후 솔직한 본인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요..

유희열때문에 울었다는 말을 할때 옆에있던 mc 유희열이 엄청 당황하더라구요 ㅋㅋ

유희열은 악의없이웃자고 한말인데.. 왜 "바보한테 바보라고 하지마라"이런식있잖아요

돼지에게 돼지라고 하지마라 이런.. 아닌사람에게 하면 농담인데,

진짜 그런사람에게 그런말하면 상처가 되는 케이스였던듯..

근데 외모를 맡고있다! 라고 쿨하게 말했어도 될거같아요. 그야말로 비주얼 에이스인데.

실력좋은것도 중요하지만 얼굴이 열일하는것도 엄청 중요하거든요

그리고 투애니원 노래에서 산다라의 상쾌한 목소리가 그야말로 청량제이죠.

산다라박의 파트는 그야말로 킬링파트였고요.

 

연예인하기 좋은 외모를 갖고있으나.. 끼는 좀 약하고..성격은 소심한것 같은 산다라박

실력없다 못한다 소리 들으니까 더 위축되고 주눅들었던것 같아요

그러다보니 "나는 깍두기같은 존재다"라고 자학도 좀 한것 같고요..안쓰러워요

그래도 활동 계속하면서 실력이 느는게 눈에 보이던데..

공민지도 평가절하 당했지만 라이브 들어보면 진짜 잘했고..

박봄이 오히려 잘한다는 말에 좀 거품이 있던거 같더라구요. 씨엘이야 원래 잘했고..

 

[화제이슈] - 산다라박 필리핀 활동, 나이도 있는데 투애니원 해체후 산다라박 국적..

[화제이슈] - 씨엘 리한나 인맥? 리한나가 씨엘에게 신발 선물, 인스타그램에..

[화제이슈] - 박봄 졸업앨범 , 리즈시절과 현재 변화 모음

[화제이슈] - 블랙핑크 라디오스타, YG 계약서 6대 금기사항 이미 빅뱅이 했던것들!

[화제이슈] - 20대 걸그룹 여가수 A양 누구? 집에서 대마초 재배.. 힌트는..

[화제이슈] - 블랙핑크 제니 뉴질랜드 과거 졸업사진, 데뷔전 과사

[화제이슈] - 블랙핑크 리사 과거, 데뷔전 모습 많이다른데...설마?

[화제이슈] - 양현석 건물, 합정동 불법개조 적발 .. YG 또 불법 ?

[화제이슈] - 블랙핑크 YG 새걸그룹.. 자매그룹 핑크펑크 or 올블랙으로 합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