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통령 장문복 가사, 프로듀스 101 출연? 췍미 췍미 췍미업~

 

 

 

 

슈퍼스타K 슈스케가 요즘은 과거에 비해서 실력이 상향평준화 되었지만

시즌2, 시즌3 때의 재미와 기발함은 많이 사라진것이 사실이지요. 사실상 슈스케5 이후로는

실력자들만 나오지 괴짜들이나 재미진 일반인들은 안나오는데..

슈스케2 때는 전설의 4인방 락통령, 덕통력, 복통령, 힙통령이 그야말로 대세였던 기억이 나요 ㅋㅋ

그중 힙통령이 바로 장문복이죠 ㅋㅋㅋ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계속 계속해봐라 내새까 매끄러부러 케로푸츤 미췬 헤라포스

르 레미키스브러 오닥까락 가락기 기트켠 기타큰혓바닥인더따웃

 

 

독보적이었던 당시 장문복 가사 ㅋㅋㅋㅋ

해석하자면 (암더 코리아 탑클러스 힙합모범 favorite dangerous

비트를 비트로 재껴버리는 서브미션 챔피언 똑빠로 눈떠라 떠나면 잡지못할 버스위 카스부리 ~)

유튜브에서 자동 음성 인식자막이 무려 이탈리아어로 나왔다고 하죠 ㅋㅋ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이승철을 그야말로 말을 잇지못하게 만들었던 힙통령 장문복의 패기..

 

참고로 장문복 나이는 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

그당시 나이가 고작 16살 중3 이었다고 하는데요..

손발이 오그라드는 랩실력으로 전국민들의 웃음거리가 된 아픈 (?) 과거가 되어버렸죠..

 

당시 노래실력이나 랩실력은 솔직히 형편없었지만, 타고난 그루브와 박자감이 좋았고

또 아웃사이더를 표방한듯한 빠른 말솜씨와 빠른 랩실력은 나름의 캐릭터를 갖기에 충분했는데요

마지막 슈퍼스타K 2 시상식 때는 아웃사이더의 스피드레이서 곡을 멋지게 소화하기도 햇죠.

 

 

그리고 그랬던 힙통령 장문복이 "힙통령" 이라는 타이틀로 데뷔를 했더라구요..ㅎㅎ

나름 과거의 아픈과거이자, 숨기고싶은 흑역사인데.. 그당시 심경, 힘들었던 상태에 대해서

솔직담백 진솔한 랩 가사로 녹여낸 장문복.. 멘탈 하나는 진짜 대단하고 수준급인듯.

앨범명 역시 췍. 당시 췍 췍! 하고 시작햇던 힙통령 랩때메 "췍!" 이것도 엄청난 유행어가 되었는데..

그걸 앨범명으로 차용한 장문복의 멘탈에 또한번 놀랍니다 ㅋㅋ

힙통령 가사가 슈스케때 딱 장문복 마음이에요 "슈퍼스타 될줄 알앗는데 온세상 비웃음거리 돼

분하고 억울해서 매일 떨리는 목소리 내가 부족한건 나도 알아. 하지만 꿈을 꾸는건 내게는 숨을 쉬는것

6년전의 외계어랩 누굴위한 순간이엇는진 몰라도 잘봐 이시간 오늘도 계속 랩을하고있어"

 

당시 락통령, 덕통령, 춤통령 등등과 함께 힙통령..

그것도 어찌보면 시청자들의 재미, 시청률을 위해서 제작진들이 편집한거고..

조금은 부족하고 웃겼어도 그당시 순수햇던 참가자들의 열정을 이용한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그런 손가락질과 조롱, 조소속에서도 꿈을 잃지않은 힙통령 장문복 참 대단하고 멋지네요.

"슈스케에 안좋은 마음은 없다. 음악을 할수있게해준 터닝포인트다"라고.. 대인배 장문복 ㄷㄷ

현재는 아웃사이더 소속사에 전속계약을 햇다고 하죠. ㅎㅎ

 

그뿐만이 아니라 프로듀스101 남자판에 장문복이 참가한다는 소식이..ㄷㄷ

픽미업이 아니라 췍미업을 듣는건 아닌지.. 췍미췍미 췍미업 ~ㅋㅋ

 

[화제이슈] - 웹툰 작가 메갈 사건 ] 메갈리아 지지작가 총정리

[화제이슈] - 크러쉬 안지영 열애 2개월, 인스타그램 "자고 일어나니.." 해명

[화제이슈] - 개코 탈모? 모발이식후 장례식장에서도 모자 벗음! 보이비도 대머리?

[화제이슈] - ioi 전소미 동생 에블린, 8살 미모가 ㄷㄷ해 JYP 걸그룹 캐스팅 해갈듯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는 야동" 한동철 국장 발언.. 화난 IOI 팬에 PD사과문

[화제이슈] - 장근석 얼굴 최근, 포동포동 대박 살쪄서 일본 출국

[화제이슈] - 주결경 과거사진, 쌍수 성형전 비파 안고 과사.. 충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