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김고은 커플? 인스타그램에 예견! 4개월만에 신하균과 결별..

 

 

 

 

 

올한해 찬란하고 쓸쓸하신 도깨비 드라마를 통해서 공유의 도깨비 신부로 열연한 김고은.

치즈인더트랩이 원작파괴 논란, 연기력 논란이 있었던 김고은에게

고등학생 역할은 데뷔작 은교때부터 김고은이 가장 잘하던 배역이고 역할이었죠?

공유의 명연기 김고은의 명연기로 도깨비는 전대미문의 대박이 났고요..

그러면서 김고은의 몸값, 공유의 몸값 cf 러브콜 등등은 더더욱 급상승 했는데요.

 

그런 김고은은 원래는 신하균과 사귀는 신하균의 여자친구였죠.. 같이 스킨스쿠버 동호회에서

활동하면서 17살의 나이를 극복하고 사귀게된.. 하지만 최근 김고은이 신하균과

4개월만에 결별한걸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그러면서 네티즌들은 "김고은 신하균 결별 이미 예견된것"

"김고은이 인스타그램 폐쇄 , 삭제하고 새계정 만들때 이미 알아봤다"

"신하균 사진 지우고 공유 사진 올릴때 뭔가 쎄하더라" 라는 반응이에요

 

그리고 네티즌들의 추측에 의하면, 김고은은 신하균을 차고 공유로 갈아탔다(?) 라는..ㄷㄷ

신하균은 17살 나이차, 공유는 12살 나이차 띠동갑인데요

"좀 덜늙고 더 잘생긴 공유 나같아도 공유로 갈아탄다"등의 댓글까지 달리여 혼란스러운 상황

 

 

김고은은 지난 2월, 인스타그램을 삭제했고, 2월9일엔 새계정으로 인스타를 시작했죠

새 인스타그램 첫사진은 공유와의 결혼식 사진.. 한채아처럼 발뺌하지말고

차라리 솔직하게 말해도 반응이 괜찮겠다 싶어요.

 

공유도 "김고은과는 어지간해선 보기 힘든 찰떡호흡이다"라는 말을 하기도 하고요

도깨비스페셜 방영때도 공유 김고은의 남다른 케미가 공개되기도했고요

둘이 막 장난치고, 공유 김고은이 사진찍으며 서로 얼굴 작아보이겠다고 자리싸움하고..

 

또 공유랑 김고은이 과자도 다정하게 나눠먹고..공유는 김고은을 잘 챙기고,

김고은도 틱틱대면서도 공유를 엄청 잘 따르더라구요. 이동욱도 그런 공유 김고은 보면서

둘이보면 괜히 흐뭇하고 즐겁다.라고했고 유인나 역시 둘이 훈훈하다고 칭찬하고..

그렇다면 도깨비랑 도깨비 신부랑 진짜 사귀는걸까요..

드라마 영화 하면서 남주 여주끼리 사귀는건 드문현상이 아니죠

연기에 집중하다보면 그 감정이 연기인지 진짜인지 헷갈리는 메소드 연기를 하는 분들도 많고

자살역할, 우울한 역할 하다가 실제로 자살한 배우들도 있는걸 보면..

사실 첨부터 신하균과 김고은은.. 오래 안갈것 같긴햇어요.

4개월이니 딱 100일 정도 사귀고 헤어진거네요. 100일 즈음이 연예 환상이 깨지고

콩깍지가 사라져서..제일 커플들이 깨지기 쉬운 시기죠..

서로 좋은 선후배로 남는다는 신하균 김고은.. 사실 김고은은 공유랑 더 잘어울리는듯 ㅎㅎㅎ

 

 

[화제이슈] - 김고은 인스타그램, 민낯 셀카..욕설에 삭제! 여자 류준열 악플

[화제이슈] - 김고은 과거 데뷔전, 피팅모델 시절 + 졸업앨범사진

[화제이슈] - 도깨비 표절? 왕좌의 게임 드라마 전투씬 영상 비교, 빼다박은듯

[화제이슈] - 류준열 수호, 휘성 콘서트 인증샷? 의외의 인맥 친분

[화제이슈] - 백상예술대상 공정성 논란 + 수상자 정리(류준열,유아인등등)

[화제이슈] - 내성적인 보스 박혜수 연기력 논란, 대본수정 결방..조기종영 각?

[화제이슈] - 한효주 김남주 공동수상 기싸움 동영상, 한효주 인성 ?

[화제이슈] - 노홍철 런드리데이 "손예진 더럽게 옷 못입어" 공효진 발끈

[화제이슈] - 서하준 팬미팅 빈자리 텅텅.. 몸캠피씽 동영상 이미지 추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