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출연하는 프로듀스101 출신 연습생 모음, 우진영 박우담..

 

 

 

 

프로듀스101 시즌투의 대박적인 성공에 연이어서 믹스나인, 더유닛 등등

JTBC와 KBS에서 앞다투어 제2의 프듀 대박을 노리고 서바이벌 배틀 프로그램을 런칭했죠?

그 서막을 연 가운데 이번에 YG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의 남자 출연진들이 대거 출연한다는 소식도 들렸죠

 

 

프듀 출신들 보면 너무 치열하고 숨막히는 경쟁속에서 고생을 한걸 알아서 그런지

팬이 아니더라도 짠하고 정이가고 응원하게 되는 마음이 있는데요

그중 한명이 바로 우진영이에요. "우진영 미쳤지" 라는 역대급 유행어를 만들기도 했던 우친놈 우진영..

 

 

진영이 같은 경우는 니알내아 (니가알던 내가아냐)에서 역대급 랩을 선보이긴 했으나

그 방영 시기가 워낙에 후반에 공개되다보니 포지션 평가 결과가 좋았음에도 불구하고

큰 순위상승으로 이어지지 못하고 1차 순위발표식에서 40위를 기록해 방출되었죠..

 

[스폰서링크]

여튼 실력에도 불구하고 너무 안타까운 우진영의 방출이었는데

믹스나인에서는 그때의 아쉬움을 유감없이 보여줄수 있으려나요? 핑크 머리 힙합할매 캐릭터좋았는데

그나저나 짤방에서는 은근히 노태현이 시선강탈 시강이네요 노태현은 현재 JBJ 리더로 활동중.

 

우진영과 함께 같은 HF 컴퍼니 소속인 박우담 역시 이번에

믹스나인 출연한다고 이야기가 나오는데 출연이 불발되었다 라는 말도 있고요

박우담은 꿀성대로 만세, POP 쇼타임등에서 활약했고 마지막 순위는 35위였었죠..

중간에 많이 울어서 즙담이 라는 별명도 생겼죠 즙 많이 짠다고^^;;

 

우진영 박우담 외에도 믹스나인에 출연하는 프로듀스101 출신 참가자는

굉장히 무수히 많은데요 이건민 역시 그중의 한명..이건민은 RBW 알비덥 소속이고요

안타깝게도 F등급에 순위는 94위로 1차 순발식에서 탈락을 했어요

 

 

[스폰서링크]

 

프듀때는 상남자 2조로 보컬3 파트를 맡았고요 , 프듀 나오기 전에도

JYP 공채 12기 파이널 진출 경력도 있더라구요. 골든차일드 멤버 배승민과 같은팀으로 나온..

프듀출신중에는 김시현 김용국과 친하다고 해요. 프듀 출연전에도 보컬 트레이너 집에서

션국과 같이 하숙을 했다고.. 김용국은 현재 JBJ로 데뷔해서 활발한 활동중이죠..

리온파이브로 이미 데뷔를 한차례 한적 있었던 김태우 역시..이번에 믹스나인에 출연..

김태우는 10점 만점에 10점 1조(윤지성조) 였고, 2차 포지션 평가때는 리듬타 출연했죠.

리듬타 조는 워낙에 다툼이 없어서 악편에도 살아남고 물침대 조라는 별명을 얻기도 한 ㅎㅎ

중간에 장폐색 수술 때문에 겁 무대에서 중도 하차하기도 햇어요 ㅠㅠ

겁 노래가사 너무 좋았는데..

박우담 우진영과 함께 hf 컴퍼니 소속 조용근도 이번에 출연..

쏘리쏘리 1조 경연을 했었고 93위로 아쉽지만 1차 순발식때 탈락했었죠.

 

조진영, 채동하, 김찬율, 윤용빈 등도 이번에 믹스나인 출연..

프듀에 이어서 두번째 서바이벌 배틀에 출연하는만큼 긴장과 부담감이 더 크겠죠?

윤용빈은 십점만점에 십점때 얼굴을 봤던듯..노태현과 같은 조였던 기억..

서바이벌 프로그램 자체에서 잘되는것도 좋지만, 꼭 잘되지 않더라도

브라운관에 얼굴과 이름을 알릴 기회를 얻게되었으니, 인지도 높혀서 잘되길 바랍니다.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태민 장폐색증 하차, 히든박스 움짤보고 팬됐는데..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시즌2 8화 방출, 탈락 연습생 인스타그램 소감 모음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어제뜬 목격담 모음, 이대휘 켄타 김상균 주학년 김사무엘 하성운

[화제이슈] - 나야나 엠카 논란, 프로듀스 101 시즌2 A등급 분량 정리 (악마의편집)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시즌2 7화, 개판인 포지션평가 순위 + 겟어글리 견제;;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태민 사진, 옆으로 미는춤 허당 김태민 순위는?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시즌2 점수계산 논란, "10점 만점에 10점" 불공정 차별

[화제이슈] - 워너원 여성 매니저 팬폭행, 아이 엄마 밀치고 욕설? 사생도 아닌데

[화제이슈] - 겟잇뷰티 김기수 ""이하늬 얼굴 말상" 외모 저격 디스? 뷰티클래스

 

프로듀스101 시즌2 7화, 개판인 포지션평가 순위 + 윤희석 악편

 

 

매주 금요일 11시 프로듀스101 기다려지면서도 내새끼들 악마의 편집 당하는거 아닌지

늘 마음 졸이면서 응원하는 팬분들이 많으시죠.. 지난 6회 포지션 평가에 이어서

이번 프로듀스101 시즌2 7화 역시 남은 분량의 포지션 평가가 펼쳐졌는데요..

보컬 랩 댄스 각각의 1위 순위를 보면 이해가 가는 사람도 있고 아니다 하는 의견도 많더라구요.

 

보컬은 이건희가 1위, 랩은 김종현이 1위, 댄스는 노태현이 1위

노태현은 워낙에 실력파였고 (데뷔전 크럼프 씬에서 십대때부터 천재로 불렸음)

shape of you 쉡옵유 무대가 워낙에 현장평가 좋고 앙코르가 나와서 제대로 나온 등수라고생각해요

 

 

 

그런데 노태현 1등은 말이되는데.. 사실상 어벤저스 조였던 겟어글리 조가 견제가 너무 심했던모양

박지훈, 강다니엘, 김사무엘, 안형섭,박우진,옹성우 또 누구였지..여튼 게러글리 조,

순위표 보면 이분들 전부 최하위권에 잇어요..

 

그중 박우진은 순위가 20위권이라서 견제를 덜받았는지, 겟어글리 조에서 1위를 했고요

박지훈은 견제를 맞아도 2등, 반면 강다니엘 김사무엘은 최하위권 20위 밖이더라구요;;

특히 김사무엘 팀꼴뜽, 전체 23등은..정말 충격적이었어요

 

 

김사무엘은 실력이 뛰어나지만 외모에서 혼혈느낌이 많이나서 호불호가 갈리는걸로 알고있는데요

그러다보니 순위도 1위후보에서 점점 조금씩 내려가고있는 모양이에요.

김사무엘 본인도 그걸 알고 이번에 센터해서 확 잘해서 평가 잘받아야지 했던것 같은데

막상 결과는 까보니 조 꼴등.. 거기서 멘탈이 무너졌는지 우는모습 넘 맘아프더라구요

사무엘 안타까워서 저도 투표한표했고 다음주부터도 사무엘 꼭 뽑을예정

 

 

그리고 댄스쪽은 노태현이 1위 안했으면 주학년이 1위했겠더라구요 불과 40표차이..

아마 주학년도 1위했으면 물어뜯기고 난리가 났을듯 노태현이 했으니 다들 납득하고 인정하지..

댄스팀 순위 대혼란 정치판 카오스인것도 있지만, 보컬쪽도 장난이 아니었어요

 

보컬쪽은 어메이징 키스 이건희가 1등을 했었나.. 했던거 같은데

솔직히 보컬은 김재환이 1등할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김재환은 전체8위;; 견제겠죠

윤희석이 악마의 편집 당한것도 좀 안타깝고 고음파트만 주고 파트는 거의 이건희 위주..

이건희가 못했다는건 아닌데.. 하성운도 실력보다 저평가 받은거 같고요

유선호 제가 너무 좋아하고 피아노실력에 정말 확 반했지만 1등감은 아니었던것 같아요

참 이런거 보면 실력보다 외모나 끼같은게 아이돌은 더 중요한건가 싶기도하고요

 

(짤은 우진영 미친놈 ㅋㅋㅋㅋ "미친놈"  넘 좋아하는 우진영ㅋㅋㅋ)

또한 랩 파트에서도 김종현 1위를 두고 말이 많더라구요

니가알던 내가아냐 했던 우진영, 김상균이 정말 잘했고 스웩있었는데 우진영은 5위,

김상균은 전체6위.. 이조는 하민호 짤라내면서 풀샷이 거의 안잡히더라구욬ㅋㅋㅋ

7화 편집 1위는 니가알던내가아냐 하민호 도려내기, 2위는 겟어글리 조였던듯요..

겟어글리조 편집 너무 잘해줫던데.. shapeofyou 쉡옵유, 소나기 조는 뭐 거의 편집으로 후드려팬수준..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태민 장폐색증 하차, 히든박스 움짤보고 팬됐는데..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shape of you, 쇼트트랙 안무에 국가대표가 노태현 고정픽!

[화제이슈] - 권현빈 93억 ? 투표 독려로 "MCM 가방" 선물하는 팬, 통장잔고가..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강동호 인성, 리더 정세운 무시하고 불장난 독단적 편곡?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라이관린 과거사진,설리 닮은 데뷔전 중국 중학생 시절..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배진영 생일선물 조공 논란, 횡령? 총대 피드백 해명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경호업체 가드웨이 성희롱 성추행 논란 (포지션평가 경연 프리뷰)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용진 성형전 과거 + 얼짱시절 인성..인스타그램 논란

 

 

프로듀스101 김용진 인성 과거 얼짱+언더독 활동시절..인스타그램 논란

 

 

 

 

프로듀스101 100명 가량의 연습생중에서 벌써 탈락자가 결정되고.. 1차 탈락자가 나간후

남은 인원이 약 60명이지요? 각자 고정픽도 있고 싫은 멤버들도 있고..

취향은 아닌데 인상이 강렬해서 기억에 남는 연습생들이 있지요..

저에게는 프로듀스101 김용진 연생이 그중 하나인것 같은데요

 

눈코입이 큼직큼직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그런지, 만세2조였나 1조였나..

여튼 무대위에서 노래하는데 인상이 참 뚜렷하게 남더라구요 그전에도 물론 얼굴땜에 강렬했지만ㅋㅋ

안타깝게도 떨이조라고하죠.. 다른조원들 다 골라가고나서 남은조에 속했던 김용진..

 

알고보니 프로듀스101 초반에 김용진의 어머니가 sns 트위터 통해서 홍보하고

여고생들 여중생들 학교 앞에까지 나가서 매일 전단지 돌리면서 홍보를 했던것도 화제가 되었던 모양

물론 김용진 외에도 유진원 연습생 엄마의 홍보도 화제가 되기도 했죠

프로듀스 101 유진원, 엄마의 트위터 홍보 짠한 모정 + 학교앞 물티슈홍보


 

첨엔 과한 성형수술로 찐한 이목구비가 비호감이었는데.. 어머니의 모정에

뭔가 짠하기도 하고.. 게다가 이미 한차례 데뷔해서 활동했던 전적이 있으서 그런가 더 짠한..

현재는 프로듀스101 순위 53위에 랭크된 김용진..1차 탈락은 면했던데요

88위에서 많이 올라온거보면 만세때 김용진 눈여겨보신분들이 많았던 모양?

알고보니 과거 얼짱 외모로 유명햇으며 얼짱TV 출연 전적도 있떠만요 ㅎㅎ

 

얼짱이라고하면 좀 문제가 많거나 일진이거나 얼굴값하는 그런 날라리들도 많지만

김용진 같은 경우는 좋은학교 만들기 우수학생 선정되기도하고

얼짱tv2 출연료를 전액 소외계층에 기부하기도하고 김용진 인성은 참 좋은 모양..

 

 

또한 쇼핑몰 모델 하면서 번돈도 역시 봉사나 기부에 많이 쓰는등

의외로 김용진 인성 파면 팔수록 괜찮네요 ㅎㅎ 다시봄..

 

게다가 유명인 연예인 아이돌 되고나면 늘 과거이야기가 빼놓을수 없는데요

과거를 파도파도 미담만 나오고 좋은애다 라는 인증만 나오는거 보면

학창시절 학교생활도 모범적이고 착실하게 잘한거 같아요 김용진 ..ㅎㅎ

 

요건 "언더독" 그룹 객원멤버로 활동할때의 김용진 과거 모습이에요

참 인성도 좋고한데..문제는 프로듀스101 다른 연습생들이 워낙에 외모도 쟁쟁하고

실력도 쟁쟁하다보니..고전하고있다는거겠죠. 게다가 프로듀스 합숙기간에

sNS 하면 안되는데 페이스북에 홍보글 올렸나? 해서 그걸로도 논란이 되고 있더라는..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하민호 과거 인성 "너한테 내꺼 안넣으면.." 성희롱, 하차?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안형섭 인성, 6위 순위에 입삐죽..권현빈 비호감 바톤터치?

[화제이슈] - 나야나 엠카 논란, 프로듀스 101 시즌2 A등급 분량 정리 (악마의편집)

[화제이슈] - 프로듀스 이대휘 인성 "마지막 뽑힌 이유 있잖아" 자만.. 무개념 망언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옹성우 클럽 사건,미성년자? 빠큐 인성 논란+ 옹성우 나이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황민현 자전거 도둑 절도? 담임 선생님, 부랄친구 증언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윤지성 "나이많고 못생겼지만 응원좀" 여동생 인스타그램 ㅋㅋ

강다니엘 부정행위, 인스타그램 사과 후 계정 비공개..프로듀스101 패널티?

 

 

 

 

엊그제 5월 5월 드디어 5회차 방송을 방영했던 프로듀스101.

연습생들의 경연결과가 나오고나서 순위가 정해지고 첫 11픽이 공개된거라

사실상 데뷔할수있는 11명의 윤곽이 희미하게나마 정해진 셈인데요.

기쁜소식 슬픈소식 내가 응원하는 연습생들의 등락에 따라 팬분들도 희비가 엇갈릴텐데요

그런 가운데 강다니엘 관련해서 안타깝고 속상한 이슈도 하나 나왔네요

프로듀스 101 콘섭트 매칭 투표를 진행하게 되었는데.. 5개의 곡을 두고

시청자들 국민 프로듀서들이 그 곡에 어울리는 연습생을 매칭시켜서 투표를 하는 기획이에요.

그런데 프로듀스 갤러리에 "원하는 곡 숫자만큼 고양이를 늘리시오"라는 팬의 글이 올라옴

 

 

팬들이 DC에 글을쓴것은 물론 강다니엘 인스타그램에도 DM(개인 쪽지)를 보내고

인스타그램 사진에도 댓글로 계속 고양이 숫자로 이야기 해달라고 제시를 한거죠

그리고 강다니엘은 그 글을 읽고나서 고양이를 4개로 바꾸었고요.

 

 

보시다시피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소개글에 다니에르 라는 말과함께 고양이 4마리가 보이죠?

즉 시청자들에게 4번을 뽑아달라고 은연중이 암시, 유도를 했다는 의혹을 받게된것이지요

강다니엘이 본인 원하는 곡으로 팬들 투표가 이뤄진다면 강다니엘이 직접

곡을 고른거나 다름이 없다보니 형평성에 문제가 생길수있는 지적이 이어지는데요

원칙상으로 프로듀스101 하는동안 연습생들은 팬들과 소통이 금지되어있어요

하지만 인스타그램 금지 라는 조항은 없다보니 이런 일이 생긴것 같으네요

네버에버? never 라는 곡을 골라서 투표를 받을수 있게되었지만

반대로 강다니엘을 견제하거나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도 먹잇감이 된 다니엘

그간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팬들과 소통한 다니엘이지만 논란이 생기게 된거죠

 

그러다보니 향후 프로듀스101 에서 강다니엘 패널티 받는것이냐,

혹은 탈퇴나 하차까지 가는것이냐 하는 의견까지 제시되었는데

갠적으로 탈퇴나 하차도 좀 심한거같고 패널티도 좀 애매한것 같다는 생각은 들어요

 

문제가 커지자 결국 강다니엘은 생각하는듯한 이모티콘으로 상태메세지를 바꿨꾸요

상메 바꾼건 프로듀스101 본방시간후였나? 15시간 이내로 바꿨다고 알고있어요

그렇다면 본방후 일어나서 바로 바꾼건가? 여튼 그리 오래되지않은 시점이었딴 거죠

 

"좀더 생각해보고 행동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이게 마지막으로 강다니엘이 인스타그램에 올린글이에요

부정행위 의혹이 커지자 사실상 인정하고 사과한것인데요

강다니엘이 잘못을 했다기보다는 프로듀스101 룰이 애매하게 규정이 되어있어서 생긴 사건 같네요

그리고 never 곡 자체도 딱 강다니엘이 떠올랐다 라는 팬들의 의견도 많더라구요

강다니엘이 가만있었어도 팬들이나 국프들이 알아서 녤 찍어줬을거라는 의견..

어찌되었건 강다니엘에게는 구설수거리가 생긴거지만

무대위에서 멋진 모습으로 부정행위 논란을 다 지울수있게 해줬으면 합니다.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식사 비교, 400원짜리 급식? 여자 남자 비교하니..

[화제이슈] - 나야나 엠카 논란, 프로듀스 101 시즌2 A등급 분량 정리 (악마의편집)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강다니엘, 띄워주기 분량 몰아주는 피디 편애에 욕먹는중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콘서트조 논란,11위~35위 2년간 콘서트만? 피디픽 차별

[화제이슈] - 프로듀스 이대휘 인성 "마지막 뽑힌 이유 있잖아" 자만.. 무개념 망언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시즌2 점수계산 논란, "10점 만점에 10점" 불공정 차별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정시현, 사장 구속으로 개인 연습생..전신화상 과거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유진원, 엄마의 트위터 홍보 짠한 모정 + 학교앞 물티슈홍보

 

프로듀스101 윤지성 "못생겼지만 응원좀" 여동생 인스타그램 ㅋㅋ

 

 

 

지난주 금요일 많은이들의 기대와 열화와 같은 성원속에서

높은 시청률로 성공적인 출발을 한 프로듀스 101 시즌2 남자편.

췍통령 힙통령 장문복을 비롯하여 라이관린 등등 눈에 띄는 참가자들도 있었고

자전고도둑 황민현, 인성논란 김재한이나  클럽놀란 옹성우 등등 부정적으로 이슈된 연습생들도 있었죠.

 

그런가운데 1회부터 분량을 잘 챙기며 리액션 대장, 방청객 모드가 된 윤지성이

아주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죠? 리액션도 좋고 입담도 좋고

뭔가 친근한듯한 매력도 어필하고 호기심많고 오버스러운 캐릭터가 넘 귀엽더란 말이죠 ㅎㅎ

 

 

"학교다닐때도 25등은 해본적 없어. 난 지금 앉은 25등도 하나님 부처님 감사합니다야"

"yg케이플러스는 모델이라 젤 작은사람이 188cm이래. 이제 팔척귀신들 올거야" 등등 ㅋㅋㅋ

윤지성 어록은 본방 보신분들이라면 다들 윤지성 말할때마다 빵빵 터졌을듯 한데요 ㅋㅋㅋ

 

거울 보고싶다는 옆자리 최태웅 말에 눈을 치켜뜨는 장면은 왜케 귀여운지..ㅋㅋ

그런 윤지성이 어제 2회에서도 폭발적인 분량과 개그감을 선보였떠라구요 ㅋㅋㅋㅋ

요샌 카리스마, 신비주의 보다는 역시 친근함이 대세 ㅋㅋㅋㅋ

 

 

가장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화한통! 보통 요 연락하는 미션은 가족들에게 하는데요

연습생으로 지내면서 경제적으로 심적으로 힘들었던 연습생들은 엄마 아빠의 묵묵한 응원이나

보고싶어하는 말 한마디에 눈물을 쏟아내며 감동을 주기 마련..ㅋㅋ

하지만 윤지성은 윤지성 여동생에게 연락했고, 감동 쏙빼고 웃음기만 가득 담았더라구요 ㅋㅋㅋ

 

 

 

지성씨 지성씨 하면서 입담이 넘나 좋을것 같던 윤지성 여동생 ㅋㅋ 넘나 발랄하고 귀엽고 ㅋㅋ

실물이 궁금해지는데 윤지성 여동생 인스타그램 찾아봐야겠어요 ㅋㅋㅋ 오빠가 잘생겼고 귀여우니

아마 동생도 같은 유전자인지라 귀여울것 같아서 기대가 되더라고요.

 

 

 

 

 

여하간 감동과 눈물은 없고..현실남매 인터뷰를 보여준 윤지성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한테 할걸..아빠한테 할걸.. 감동 노렸는데" 하는 윤지성의 낙담한 표정이 핵심 포인트였떠랬졐ㅋㅋㅋ

1회 캐리에 이어 2회 캐리까지.. 윤지성 여동생 인스타그램 주소는 인스타그램닷컴 @jidddong 이던데요

오빠 윤지성의 웃긴 사진을 모아서 프사로 만들어 놓는등ㅋㅋㅋ 안티인지 팬인지 팬티인지 ㅋㅋㅋㅋㅋ

윤지성 밥길만 걷길..이라는 소개글과 함께 음식 이모티콘을 나열 ㅋㅋㅋㅋ

 

정지화면이 못생겼다고요? 클릭해봐도 비슷하지만 재생이라도 해보세요^^

이번에 프듀2 출연하는 친오빠에요 중학교때까지 원주 감자먹은 친구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친오빠가 프뷰를 나가요 적지않은 나이에 만학도의 꿈으로 열심히 관절꺾기중이에요

맨왼쪽 mmo 윤지성이에요 방송하면 응원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동생..동생 너무좋다 동생 팬하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의 응원덕인지윤지성 순위는 25등에서 19등으로 수직 급등상승!! 이대로 11위까지 올라가길!!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황민현 자전거 도둑 절도? 담임 선생님, 부랄친구 증언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옹성우 클럽 사건,미성년자? 빠큐 인성 논란+ 옹성우 나이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황인선, 황이모 짝 출연 과거 학벌차별? 일반인 남친 공개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추궁 "제육볶음 국물에 밥먹은사람 누구?"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시즌2, 화장실도 등급별? F는 맨밥 식사.. 인권침해 차별대우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한종연 인성, 일진과거 논란 "억지로 자위시켜" 하차

[화제이슈] - 힙통령 장문복 가사, 프로듀스 101 출연? 췍미 췍미 췍미업~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시즌2 최승혁, 30kg 다이어트전 후덕한 과거 졸업앨범 사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