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현빈 93억 ? 투표 독려로 "MCM 가방" 선물하는 팬, 통장잔고가.. :: 메 종 드 앙 트 완 ♥

 

 

 

 

매주 금요일밤 11시에 mnet에서 하는 프로듀스101 요즘 인기와 파급력이 장난아니죠

연습생들이 100명에서 60명으로 줄고 최근에는 포지션 평가를 마치기도 했는데요

그중에서 YG 케이플러스 소속사 연습생이자 펜싱선수, 모델 출신인 권현빈이

큰키와 트렌드한 외모로 이슈몰이와 인기몰이가 한창이죠

쏘리쏘리 준비하면서 조장 리더 김종현을 많이 빡치게 만들었던 권현빈..

연습중에 자러가거나 연습을 게을리하는 모습으로 나왔는데요

실제모습인지 편집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덕분에 악마의 편집? 소리 들으면서 순위가 확 떨어지기도했던..

 

그럼에도 불구하고 권현빈 코어 팬 분들은 여전한가 봅니다. 권현빈 팬분으로 보이시는

어떤분이 권현빈 투표를 장려하면서.. 투표 상품으로 MCM 정품 스타크 백팩을 선정!ㄷㄷ

 

참고로 mcm 스타크 백팩은 현재 최저가격이 76만원.. 사이즈에 따라 90만원, 100만원가량하기도하네요

이쯤되는 상품이면 선물에 눈멀어서 권현빈 투표하고 인증하는 분들이 있을듯도하네요

뭐 엠씨엠 백팩 유명한거야 입아프죠 하트브레이커 시절 지드래곤이 착장하고나서

동방신기, 엑소 등등이 공항에서 착용하며 공항패션 아이템이라고 불리는등..

사실상 독일 망한 브랜드 mcm이 한국에 브랜드 인수되고 확뜬 이유중 하나가 지디빨..

암튼 그 mcm 가방을 사준다고하니 권현빈 팬 클라스가 정말 대단하긴 대단하네요

상품으로 수십 백만원에 가까운 고가의 명품 가방을 선물한다는 팬..

투표 인증에 저정도 상품이면 권현빈에게 조공할때는 수백이 아니라 수천을 쓸수있을 능력자분^^;;

 

하지만 그런 고가의 제품을 보고 "진짜로 보내는거 맞나?" "통장내역 인증해달라"

라는 분들도 계시네요. 사실상 투표만 받고 먹튀할수도 있으니까요

결국 권현빈 팬분은 통장 계좌 93억 3천6백만원 가량이 든것을 공개..대다나다..

개인계좌 맞아요? 혹시 회사 회계나 경리 업무 보시는 분이라든가 한건 아닌지

본인 통장이라면 대단하긴 하네요 ㄷㄷ 완전 재벌2세 금수저 팬인가봐요 부럽..

통장사진도 주작이라고하니 발끈한 권현빈 팬분

가족이 회사와 건물 몇채를 갖고있다고 하네요

또한 엄청 비싸보이는 슈퍼카를 인증하기도..

권현빈 탈락 안시키기 위해서 영업하는 권현빈 맘분들 대단하네요 진짜..

이정도 되면 성공한 인생이 덕후가 된 정도 ㅋㅋㅋ

근데 저정도 돈있으면 투표가능한 계정 사는게 빠르겠네요 ㅋㅋ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shape of you, 쇼트트랙 안무에 국가대표가 노태현 고정픽!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강동호 인성, 리더 정세운 무시하고 불장난 독단적 편곡?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권협 트위터 "아이돌 안해" 탈락 후 마루기획 방출..박지훈은?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라이관린 과거사진,설리 닮은 데뷔전 중국 중학생 시절..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배진영 생일선물 조공 논란, 횡령? 총대 피드백 해명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경호업체 가드웨이 성희롱 성추행 논란 (포지션평가 경연 프리뷰)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태민 사진, 옆으로 미는춤 허당 김태민 순위는?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용진 성형전 과거 + 얼짱시절 인성..인스타그램 논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