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일 정은지 간식차 선물 "응답하라 최고의 개딸은 정은지" 다른딸 연락두절

 

 

 

 

흘러간 시대의 취향이나 문화, 그시절을 대표하는 여러가지 향수를 보여준 "응답하라"시리즈가

벌써 3편이나 나왔죠? 응답하라 1997 정은지 서인국을 시작으로 응답하라 1994,

그리고 가장 최근이자 가장 큰 히트를 친 혜리 박보검의 응답하라 1988..

응칠 응사 응팔로 불리면서 TVN을 드라마 강국으로 만드는데 지대한 공헌을 한 응답하라 시리즈..

보면 여자 주인공 남자주인공은 계속 바뀌는데 극중 여주인공의 아버지 역할은

성동일이 꾸준하게 나왔떤것 같아요 딸들만 바뀌구 ㅋㅋㅋ

 

성동일 친딸로 거쳐간 딸들만 해도... 응칠 성시원 역할의 정은지,

응사 성나정 역할의 고아라, 그리고 응팔의 보라 류혜영, 덕선 혜리..

그러고보면 아버지 뿐 아니라 어머니도 이일화로 계속 고정이었네요 ㅋㅋ

 

[스폰서광고]

여하간 수많은 딸들이 거쳐갔지만 그중에 최고의 개딸로 뽑은것은 바로 정은지!

어찌보면 가장 첫 작품이라서 그런것도 있을테지만, 실제로 가장 친한것도 정은지라고..

 

정은지를 에이핑크 멤버 아이돌 그룹의 노래잘하는 걔가 아닌, 연기잘하는 정은지로

이미지 변신하게하고 거듭나게 해줬던 드라마 응답하라 1997 .. 사투리 연기도 잘했고

왈가닥에 에쵸티 좋아하는 빠순이(?) 역할을 누구보다 소화를 잘했죠..

 

뭐 고아라 라든지 류혜영 혜리등은 연락두절이라고도 하는데요 ㅎㅎ

또한 수상한그녀 예원역시 성동일 딸로 나왔네요 응답하라 시리즈는 아니지만..

정은지 성동일은 작품 끝나고 나서도 꾸준히 연락하는거 같아요

글구 은근히 정은지 성동일 같이 찍은 사진도 많더만요 ㅋㅋㅋ

 

[스폰서광고]

그러다보니 성동일 친딸로 의심도 받고있는다는 정은지 ㅋㅋㅋ

뭐 아빠 어디가 보신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친딸은 따로있죠 친아들이랑..

성준이 성빈이 성율이.. 아들하나 딸 둘 ㅋㅋㅋ

연예인들끼리 보여주기식 친분아니냐 하시는 분도 있을건데..

간식차 커피차 간식트럭 보내주는건.. 친분이 어느정도 깊다는 뜻이겠죠 ㅋㅋ

정은지 언터쳐블 작품할때 촬영 현장에 푸드트럭 보내준 성동일 ㄷㄷㄷㄷ

 

 

실제로 응답하라 시리즈에서 아빠 딸 케미 최고였던것은 역시 성동일 정은지였죠..

연락 안하는 다른 딸들이 이상한게 아니라, 작품 끝나고 오래되었는데도

연락하는 정은지가 대단한거죠.. 다른딸 후려치기는 절대 아님..

시상식때도 만나서 같이 사진 찍은거 같은데 넘 보기좋네요..

 

[화제이슈] - 에이핑크 협박범, 살해예고 폭탄테러..범인은 캐나다계 교포, 청와대 폭파까지

[화제이슈] - 엑소 카이 드라마 안단테, 아이돌 발연기? 논란 잠재운 명품 생활연기

[화제이슈] - 에이핑크 보미 시구, 태권도 덕분? 역대급 내일은 시구왕!!

[화제이슈] - 에이핑크 전멤버 홍유경 최근, 9억 주식부자가 지하철..?

[화제이슈] - 성동일 설리 디스 "뇌가 날아다닌다" 지각 저격 @리얼 쇼케이스

[화제이슈] - 이휘재 연기대상 막말, 성동일 아이유 망언.. "미친거아니야?"

[화제이슈] - 차현우 성공할까? 김용건 아들 하정우 동생 황보라 남친 말고~

[화제이슈] - 구하라 담배 or 대마초? 인스타그램 3초 삭제 사진 "신맛나고 맛있다"

에이핑크 콘서트에 티켓팅 연습한 방탄소년단 아미 만행

 

 

 

 

2011년 몰라요로 데뷔한 이래 상큼하면서 여성스러운,

 청순미 컨셉의 대표주자로 활발히 활동중인 에이핑크.

걸스데이라든지 섹시 컨셉이 흥할때도 에이핑크만은 청순컨셉을 놓지 않았는데요

1세대 걸그룹인 SES와 비슷한 느낌의 노선으로 NONONO로 첫 1위를 시작..

 LUV도 인기가 많았고.. 요즘 트와이스라든지 걸그룹이 많이 나온 사이에서도 선방하고 있죠

그런 에이핑크가 이번에 1월 12,13일 양일간 올림픽 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4번째 단독콘서트를 개최하는데요.. 단콘 티켓팅이 바로 어제 저녁에 있었던 모양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에이핑크 콘서트 티켓팅하는데 방탄소년단 팬덤인

아미분들이 에이핑크 콘서트에서 연습을 했다는 정황이 포착되어 논란이 되고있네요.

 

[스폰서광고]

에이핑크가 1월 12일 13일 콘서트이고 방탄소년단의 머스터 콘서트

BTS 4TH MUSTER[Happy Ever After]가 1월 13일 14일이네요.. 날짜가 비슷하다보니

상황이 비슷할것 같아서 손풀겸 참가한것 같은데요.

 

 

뭐 사실 엑소도 그렇고 빅뱅도 그렇고 남자 아이돌 팬덤이 여자 팬덤보다 월등히 우세하고

(대신 걸그룹은 남돌이 없는 대중성을 가짐) 그러다보니 남돌 콘서트 예매가 더 빡세요

예매 연습 같은건 흔한일이긴 한데.. 문제는! 예매 연습후 취소를 안하고 티켓팅을 해버린;;

그것뿐만이 아니라 티켓팅 한 표에 프리미엄 즉 플미를 붙여서 판매까지..

이게바로 플미충 이라고 부르는 만행이죠.. 트윗에 에이핑크, ㅇㅇㅍㅋ 쳐보면 난리에요

다들 사과하라고 미쳤다고 비난하는중인데.. 머 어떤 팬덤이든 일부의 또라이들 어그로들이 욕먹이죠..

 

 

[스폰서광고]

친구의 부탁으로 티켓팅을 도와준거다 라는 해명을 하는 아미도 있고..

뭐 하지만 모든 아미들이 친구들꺼 대신 예매해준다고 에이핑크 콘서트 티켓팅을 한건 아닐거죠

선예매로 미리 연습해본다는 구실이 제일 클거고요. 방탄콘서트도 플미충 때문에 아미들 속상한적 많았으면서

남의 콘서트에 연습해보고 심지어 플미 되팔이까지 하는건 입장바꿔 생각해볼 문제죠..

 

한두명이 아니고..이번 에이핑크 콘서트 티켓팅에 연습삼아 참가한 아미들이 생각보다

많았다고하는게 문제겠죠 극소수가 그랫으면 일이 이렇게까지 안커졌을건데..

사태의 심각성을 깨달은 army 분들이 사과 트위터도 많이 올리고 있고요..

 

에휴.. 에이핑크 양도, 에이핑크 콘서트.. 뭐 솔직히 이분이 방탄 팬이 아닐수도 있어요

누구의 팬이든 혹은 누구의 팬도 아닌 되팔렘이든 간에, 콘서트는 갈사람만 예매하길..

웃돈 얹어서라도 가고픈 팬들은 자리가 없어서 난리인데.. 플미충 아웃..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지민 성희롱? 성신여대 축제 공연 "예뻐서 몸안의 변화가.."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콘서트 온 박보검 윤아 박형식, 뷔 김태형과 무슨 사이?

[화제이슈] - 엑소 세훈 무식, 맞춤법 틀린것 모음 수호"엑소중 뇌섹남과 가장 거리멀어"

[화제이슈] - 온유 자필 사과문 "활동재개문" 팬들 분노, 시즌그리팅 불매 운동 까지

[화제이슈] - 2017 마마 공정성, 세븐틴이 엑소 방탄 이기고.. 플레디스 파티?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미국 시상식 AMA 무대, ABC생중계? 글로벌 대세 입증!

[화제이슈] - 에이핑크 AAA 시상식, 폭발물 폭탄 테러 살해 협박.. 또?

[화제이슈] - 에이핑크 협박범, 살해예고 폭탄테러..범인은 캐나다계 교포, 청와대 폭파까지

 

 

에이핑크 AAA 시상식, 폭발물 폭탄 테러 살해 협박.. 또?

 

 

 

 

날이 추워지고 겨울이 깊어지면 바야흐로 시상식, 수상식의 시즌이지요?

각종 영화제를 비롯해서 방송사의 시상식등등을 보면서 레드카펫 보는 재미,

내 가수 내 배우의 특별한 드레스나 수트 턱시도 차림등을 보는 재미도 뺄수없는데요

AAA(아시안 아티스트 어워즈)가  어제 11월 15일 저녁 6시, MBN 채널에서 생중계 되었어요.

 

엑소를 비롯 워너원, 세븐틴, JBJ, 다이아, 에이핑크 등등 올해를 빛낸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상을 받았고 이견없는 수상이었다 아시안아티스트 어워드 올해도 열일했다

그리고 대만과 중국 일본등 아시아 아티스트들도 초청해서 이름값 했다라는 반응이 있었는데..

그런 한편 AAA 에이핑크 관련해서 작은 소동도 있었죠...

 

이날 베스트 셀러브리티 상을 빅스와 함께 받은 에이핑크 멤버들..

그런데 에핑 멤버들이 AAA 수상식 어워드에서 상을 받은건 좋은데

AAA 뿐만 아니라 에이핑크 멤버들이 각종 수상식같은데 참가하면 꼭 잇는 일이 있죠.

 

[스폰서광고]

 

에이핑크 팬이라고 해야할지 스토커라고 해야할지.. 에이핑크가

국내 국제 국내외의 큰 시상식에 수상자로 참석할때마다

꼭 폭발물 설치 신고가 접수되고 테러 협박 선고를 한다는거..

어제 오후 4시 45분 서울 송파 경찰서에 "잠실 실내체육관에 폭발물을 설치했다" 신고가

들어왔다고 하죠.. 발신지는 캐나다 밴쿠버.. 무려 신고가 국제전화로 온거죠.

에이핑크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말로는, 용의자 체포하려고 국제 공조 수사가

진행중이라고는 하는데..아직 검거되지는 않았다고..ㄷㄷ

 

 

어제 AAA 가신분들은 폭발물 설치 신고때문에 출입구 봉쇄당하고

셔터를 내려서 들어가지도 들어오지도 못하고 불안에 떨었다고 하죠..

 

[스폰서광고]

 

 

 

[화제이슈] - 에이핑크 협박범, 살해예고 폭탄테러..범인은 캐나다계 교포, 청와대 폭파까지

좀더 자세한 내용 궁금하신 분들은 윗 링크 참고하시면 될것 같구요.

이렇게 시상식마다 폭탄테러 협박 들어오는게 하루이틀 일이 아니라고 해요..ㄷㄷ

 

 

지난 몇달간 계속 살해 협박, 폭발물 협박에 시달려온 에이핑크..

진짜 에이핑크 멤버들 너무 불쌍하네요. 말하는거 들어보니까

정신이상자 같기도 하고 약간 또라이 같기도 하던데.. 쩝.. 팬..팬이라고 하긴 그렇죠?

 

에이핑크 뿐 아니라 어제 AAA 참가한 시상자 수상자들 그리고 팬들 갤러리들 까지..

살해협박 폭탄 폭발물 협박에 얼마나 무서웠을까요. 진짜로 폭탄이 없어서 그나마 다행이지만..

 

 

[화제이슈] - 레인즈 코디 열일, 프로듀스101 출신 일곱명의 소속사는?

[화제이슈] - 믹스나인 출연하는 프로듀스101 출신 연습생 모음, 우진영 박우담..

[화제이슈] - 블랙핑크 라디오스타, YG 계약서 6대 금기사항 이미 빅뱅이 했던것들!

[화제이슈] - 에이핑크 눈물, 소속사 대표 쪼잔.."반신욕기좀 사줘라" 김창렬 일침

[화제이슈] - 에이핑크 보미 시구, 태권도 덕분? 역대급 내일은 시구왕!!

[화제이슈] - 강인 사건사고 총정리 ] 폭행,음주운전,예비군불참,빅스 엔 욕설..

[화제이슈] - ioi 전소미 카트 탑승, 무개념 인성논란

[화제이슈] - 에이핑크 전멤버 홍유경 최근, 9억 주식부자가 지하철..?

[화제이슈] - 니엘 여자친구와 하와이여행 사건 증거 총정리

에이핑크 협박범, 살해예고 폭탄테러..범인은 캐나다계 교포, 청와대 폭파까지

 

 

2011년 "몰라요"라는 노래로 데뷔한후, 리멤버, 미스터추, luv 등의 노래로

큰 사랑을 받은 6인조 걸그룹 에이핑크. SES를 추억하게 하는 부드럽고 달콤한

소녀스러운 노래풍에 손나은 오하영등의 비주얼과 몸매, 정은지의 가창력과 연기력까지.

노래뿐 아니라 연기와 예능등 다양한 분야에서 큰 사랑을 받고있는 탑급 걸그룹이죠.

홍유경 이라는 멤버와 함께 7인조일 시절도 잇었으나

현재 홍유경은 에이핑크 탈퇴후 6인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에이핑크 하면 또 유명한게 협박, 폭탄설치 협박범 안티가 있다는것이지요..

매 활동과 공연때마다 폭탄설치예고를 하고, SNS마다 악플을 달고..

 

2년동안 수많은 계정으로 에이핑크 멤버들을 괴롭힌 악플러.. 박초롱 손나은 등

멤버들마다 괴롭히고 악플을 2년동안 달았다고해요. 멤버 본인들은 물론,

박초롱의 어머니 친언니, 미성년자 여동생 인스타까지 찾아가서 성희롱과 색드립을 쳤다고..

 

오죽했으면 악플러에게 찾아가서 "차라리 저만 욕하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죄없는 가족은 괴롭히지 말아주세요" 통사정을 할 정도겠어요..

손나은 걸레 손나은 보지 등등 입에도 담지못할 심한 욕설이 가득한데요

이쯤되면 소속사에서도 가만있으면 안되고 경찰 신고를 해야할 수준이죠

하지만 알고보니 신고를 안한것은 아니고 신고를해도 못잡고있다고 그러더라구요.

2017년 5월부터는 아예 살해 협박 전화가 와서 뒤집어지기도 했죠.

살해협박, 폭탄 설치 협박, 테러 협박 등등.. 오죽했으면 컴백을 미루자는 말까지 나왔어요

근데 자꾸 살해협박으로 뉴스가 뜨니까 안좋은 여론도 생깁니다.

 

"살해협박 한두번도 아니고 못잡는거 보면 소속사에서 구라로 언플하는거 아님?"

"앨범 홍보를 이렇게 하네" "에이핑크 노이즈 마케팅 자작극" 등등;;

KBS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특집 방송, 연말방송,심지어 홍콩 아시아 투어..

크고 굵직한 무대마다 폭탄 협박은 끊이지 않고요.. 협박범과 전화연결이 되었는데

하는말이 무섭더라구요 "에이핑크가 힘들어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하는데.

"그들은 연예인이고 남친도 있고 돈도 많다. 오히려 내가 힘들다 공황장애와 섭식장애로" 라고..;;

음..이쯤되면 팬심이 너무 극단적으로 되어서 이룰수 없는 사랑에 증오까지 품은 경지같기도 하고..

에이핑크 협박사건 협박범 A씨는 캐나다 체류중인 한국계 미국인 30세라고 하네요

현재 인터폴에 적색수배를 요청한 상태인데요, 2년동안 못잡은거 보면 평생 못잡는건 아닌지..

참 국적이 무기고 방패인가봐요.. 에이핑크 너무 불쌍하네요..

 

[화제이슈] - 에이핑크 눈물, 소속사 대표 쪼잔.."반신욕기좀 사줘라" 김창렬 일침

[화제이슈] - 에이핑크 보미 시구, 태권도 덕분? 역대급 내일은 시구왕!!

[화제이슈] - 설현 쯔위 하니 텔미 동영상, 양민학살하는 걸그룹 비주얼 top3

[화제이슈] - 진짜사나이 황제성 아내 박초은 미모 ㅎㄷㄷ + 김구라 디스

[화제이슈] - 혜리 복권 당첨 2000만원 "기부해" 신양남자쇼 몰래카메라, 진짜 당첨?

[화제이슈] - 손나은 동생 프로골퍼 손새은, 언니 아디다스 레깅스 뺨치는 몸매

[화제이슈] - 임창정 결혼식, 아내 서하얀 키가 더큰듯? 전부인 프로골퍼 김현주

[화제이슈] - 뮤지컬 록키 취소, 공연 하루전날까지 출연료 대관료 떼먹고..

 

한효주 김남주 공동수상 기싸움 동영상, 한효주 인성 ?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연말이 다가오면 의레 방송사에서 하는 행사가 있죠

한해를 빛낸 스타들과 한해 화제가 되었던 프로그램, 노래 등등을

각각 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등으로 나눠서 상을 주고

팬들에게도 가수에게도 배우에게도 개그맨애게도 축하의 자리를 마련해주는것..

MAMA라든지 멜론어워드 등등 각종 가요계 대상은 이미 지나갔고

얼마전에는 SBS 연예대상에서 신동엽이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시상식 하면 그날 입고온 연예인들의 드레스나 턱시도등의

의상을 구경하는것도 큰 재미인데요. 그 외에도 시상식에서

상탄후의 수상소감을 보는 재미도 있지요. 막 지루한 경우도 있지만..

재미있게 하는 경우도 있고 누구에게 고마워하나 지켜보게되는데요

 

 

그런 수상소감 계의 레전드로 남은 케이스가 바로 한효주 김남주가 아닌가 싶은..ㅋㅋ

그야말로 역대급이었던 김남주 한효주 수상소감 사건ㅋㅋㅋㅋ

시상식 기싸움류로는 가히 최강이 아니었나 싶기도 해요.

가요무대도 제일 마지막에 하는 사람이 젤 인기많은 아이돌이듯..

수상할때도 먼저하는 사람보다 나중에 하는 사람이 더 비중높게 생각되는 경향이 있죠

 

2010년 MBC 연기대상에서도 공동수상이 나왔죠

2008년때도 송승헌 김명민 둘다 공동대상으로 줘서 욕을 먹더니만 또..ㅋㅋ

김남주는 역전의 여왕으로 상을탔고, 한효주는 동이로 상을 탔죠..

 

 

그러다보니..공동대상 공정성 자체도 논란이 많았어요.

원래라면 역전의여왕 전에 내조의 여왕으로 MBC 마일리지가 많던

김남주 단독수상이었을거라는 말도.. 커리어도 짬밥도 한효주 보다는 김남주고요.

김남주가 먼저하라고 한효주에게 먼저 수상소감을 권하는데요

한효주가 엄청 길게햇어요 수상소감을.. 그러고나서 김남주가 수상소감을 발표하는데..

갑자기 한효주가 "못한말이 있어요"라면서 추가 수상소감을 요구 ㅋㅋ

즉 한효주 -김남주 - 한효주 이렇게 맺겠다는 속셈이죠 ㅋㅋㅋ

이때! 김남주가 다시 요구, 사회자가 "아! 또 생각나셨다고요.. 아~ 두분이 돌아가면서 교대로.."

결국 한효주 김남주 기싸움 사건은 뉴스에까지 나오는 ..

이게 무슨 촌극인지.. 치졸하고 치사하기 짝이없네요 ㅋㅋ

그래도 김남주가 선배인데 자꾸 한효주가 선배 이겨먹으려고하는거 같아서.. 보기안좋기도했고요

그러다보니 그사건 이후로 인성 문제가 거론되기도 했죠.. 순하게 생겼는데

사람은 외모랑 성격은 똑같진 않은거 같아요 ㅎ

 

동영상으로 보면 더 웃깁니다..ㅋㅋ

[화제이슈] - 그것이 알고싶다 5촌 살인사건, 방송전 편집본 삭제.. 박근혜 프락치?

[화제이슈] - 곽정은 인스타그램 "박근혜 여자라서 찍은것도 아니면서" 망언 논란

[화제이슈] - 도깨비 표절? 왕좌의 게임 드라마 전투씬 영상 비교, 빼다박은듯 

[화제이슈] - 최순실 연인 고영태, 고은 시인 '만인보' 광주 교도소 암매장터..

[화제이슈] - 조민아 베이커리 뺨치는 서정희 쇼핑몰 폭리, 불법 재산 증여?

[화제이슈] - 조영남 대작 징역 1년6개월, but 무죄 주장 화개장터 콘서트?

[화제이슈] - 대구 신세계백화점 부실공사, 입구 기둥 또 무너져.. 제2의 삼풍 붕괴?

에이핑크 소속사 대표 쪼잔함.."반신욕기좀 사줘라" 김창렬 일침

 

 

 

오랜 공백기를 깨고 정규 Pink Revolution을 들고 돌아온 에이핑크!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내가 설렐수 있게 인데요. 늘 앨범갖고 컴백하면

음원 차트의 1위 혹은 상위권이었던 에이핑크가 이번만큼은 약간 고전하고 있지요..

그도 그럴것이 박효신에 임창정에 아이오아이에.. 요즘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줄게도 흥하고

방탄소년단 피땀눈물에 한동근도 여전히 차트 상위권에 전세중..ㅎㅎ

그러다보니 얼마전10월 14일 용산 팬싸인회에서 눈물을 보이기도 한 에이핑크..

아무래도 음원성적때문에 맘고생을 하는듯한 느낌도 있는데요

에이핑크가 컴백하면서 가장먼저 찾은 예능이 바로 주간아이돌이죠.

에이핑크하면 주간아 이고 주간아이돌 하면 또 예능여신 보미인데요 ㅎㅎ

 

 

공황장애로 10개월동안 활동중단했던 정형돈까지 나와서..

정말 즐거웠던 편이었다죠. 역시 정형돈과 에이핑크는 절친돌 맞나봐요.

랜덤플레이댄스 할때 뿅망치로 대결하는것도 재미있었고요.

 

그런가하면 반신욕기, 전신 안마의자 ,착즙기를 걸고

"사장님이 쏜다 쇼미더 사카" 코너도 진행되었다지요

멤버들에게 선물을 주기위해 정형돈이 직접

안마의자를 배에 깔고 6바퀴를 돌기도하고

예능적인 재미도 팍팍 뽑아내기도 했다지요. 역시 믿고보는 정형돈 ㅋㅋ

 

 

그렇게 반신욕기와 안마기, 착즙기를 획득하게 된 에이핑크..

핑순이들의 건강을 위한 건강용품인지라 당연히 에이핑크 소속사인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최진호 대표가 사줬을줄 알았는데..웬걸!!

얼마전 김창렬의 올드스쿨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한 에이핑크 멤버들..

한 시청자가 "대표님이 반신욕기랑 안마기 ,착즙기 사줬냐?" 라고 물어보자

에이핑크는 아니오 라고 답했다죠 ㅎㅎㅎㅎ

심지어 ㅋㅋㅋㅋㅋㅋㅋ 에이핑크 사장님 왈

"주간아이돌 PD보고 편집하라고 통화했다" 라고 ㅋㅋㅋㅋㅋ

평소에 최진호 대표랑 DOC 김창렬이 친분이 있다고 하는데요

에이핑크 사장님이 편집해라고햇단말 듣고 화나가지고

"좀 사줘라. 에이핑크가 회사 일으켰는데"라고 사이다 발언을..ㅋㅋ

 

[화제이슈] - 에이핑크 보미 시구, 태권도 덕분? 역대급 내일은 시구왕!!

[화제이슈] - 에이핑크 전멤버 홍유경 최근, 9억 주식부자가 지하철..?

[화제이슈] - 설현 쯔위 하니 텔미 동영상, 양민학살하는 걸그룹 비주얼 top3

[화제이슈] - 블랙핑크 YG 새걸그룹.. 자매그룹 핑크펑크 or 올블랙으로 합체?

[화제이슈] - 유연정 라미란 닮은꼴 드디어 만나다, 부모님도 인정한 붕어빵!

[화제이슈] - 니엘 여자친구와 하와이여행 사건 증거 총정리

[화제이슈] - 아이오아이 과거사진 모음, ioi 졸업사진 과사

[화제이슈] - 이선빈 강아지 학대? 아쵸 슬개골 걱정되네... in나혼자산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