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정 라미란 닮은꼴 드디어 만나다, 부모님도 인정한 붕어빵! :: 메 종 드 앙 트 완 ♥

 

 

 

 

방영당시 전국민들을 프로듀서로 만들며 흥했던 프로듀서101 !

지금은 101이 끝나고 남은 11명의 멤버로 ioi라는 그룹으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그러면서 정채연이 "다이아" "아이오아이" 두탕으로

그룹 활동을 시작한대서 이런저런 논란도 많긴 한..

여튼 전국 각지에서 이쁘고 귀여운 소녀들을 모으다보니

연예계에 프로듀스 101 멤버 닮은꼴도 엄청나게 많았는데요 ㅋㅋ

그중 대표적 붕어빵 닮은꼴인 유연정과 라미란이 만남을 가졌다는ㅋㅋㅋ

 

유연정 볼때마다 라미란 여사가 생각났는데

드디어 만난 유연정 라미란 ㅋㅋㅋ

 

유연정과 라미란이 만난곳은 "언니들의 슬램덩크"라는 예능프로그램ㅋ

라미란을 비롯해서 제시,티파니,민효린,김숙, 홍진경등이 출연하고 있지요 ㅋㅋ

 

정말...... 엄마와 딸같은 유연정 라미란 생김새..ㅋㅋ

심지어 유연정 부모님도 인정했데요 ㅋㅋㅋ

진짜 친 부모님보다 더 닮은 라미란 ㅋㅋ

 

제시가 진짜 넘 닮았다고 놀라면서 엄마와 딸같다고 하니

라미란 왈 "라이벌인데" 라고 센스를 ㅋㅋㅋㅋㅋㅋ

아놔 라미란 넘나 좋은것ㅋㅋㅋㅋㅋㅋ

언니들의 슬램덩크 보면 노래할때 보니까

흥도 장난 아니고 스웩이 있다고 제시가 인정했죠

노래도 생각보다 너무 잘하고 춤도 장난 아니더라구요

라미란 혹시 뮤지컬도 했나요?

 

마주보고 춤사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아이오아이 나와서 정말 재밌었어요

 

그런 의미에서 풀어보는 프로듀스101닮은꼴 연예인 모음 ㅋ

 

플레디스 임나영 = 엄현경 ㅋ

스톤나영 ㅋㅋㅋ 배우상

젤리피쉬 강미나는 개그맨 김준현 ㅋㅋ

프류101 갤러리 금지짤이었져 ㅋㅋ

 

판타지오 김도연은 마리텔 FD 권도우 ㅋㅋㅋ

피자fd와 꼭닮은 ㅋㅋ 서글서글한 눈이 딱

요즘 논란의 주인공 MBK 정채연은..

한번씩 수지가 보이더라구요 ㅎ

 

 

플레디스 주결경 = 김재덕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강아지상 눈매 ㅋㅋㅋ 주결경은 딱 외국인상이죠?

그리고 김청하는 김범수 닮았다고 하는데

이사진은 씨엘 느낌도 살짝..

 

젤리피쉬 김세정 = 천우희

jyp 전소미 = 이다도시 ㅋㅋ

전소미가 뭐 101 캐리했죠 투표수 후덜덜..

 

2016/05/12 -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표절, 빅뱅 샤이니 엑소 무대의상 카피?

2016/05/12 - [화제이슈] - 아날로그 필름 베낀 싸이메라, 대기업sk에서 표절, 카피를?

2016/05/13 - [화제이슈] - 에이핑크 전멤버 홍유경 최근, 9억 주식부자가 지하철..?

2016/05/13 - [화제이슈] - aoa 안중근 사건, 1박2일 김종민 "대한민국 사람 아니네" 일침

2016/05/14 - [화제이슈] - 니엘 여자친구와 하와이여행 사건 증거 총정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