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7주휴식 근황_ 박명수 성형수술, 광희 추성훈 소속사 계약!

 

 

 

 

 

2006년 5월 6일 첫방송을 한 이래 2017년까지 10년을 넘게 쉬지않고 달려온 무한도전.

물론 그동안 멤버들의 변화는 있었지요.. 길, 전진, 그리고 노홍철, 황광희, 양세형 등등..

노홍철 나가고 광희 들어왔을때 첫번째 위기가 있었으나 양세형이 들어오면서 광희도 제자리를 찾고..

이제겨우 자리잡나 싶더니만 무한도전이 7주결방을 선언을 하고 휴식기를 가지기로 했지요.

 

무한도전 자리는 사십춘기가 방송을 3주간 하고, 그 뒤로는

4주간 무한도전 레전드편 방송을 시작하기로 했죠. 3주+4주 약 두달 가까운 시간..

그동안 무한도전은 재정비를 들어간다고 선언했는데요, 방송은 안해도 다들 자주 만나나 보더라구요.

 

최근 정준하, 하하, 양세형, 광희, 유재석 , 박명수 등등의 무도 멤버 인스타그램 들어가보니..

다같이 모여서 볼링장 가서 볼링 친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진팀이 벌칙 당하는 모습이

하하 인스타그램 동영상으로 올라왔더라는^^

 

방송 11년이면 그동안 편성되고 사라진 추억속의 프로그램이 많은데

무한도전 11년은 그야말로 한국 예능의 한 역사이자 살아잇는 전설이죠

요즘 재미없어졌다 노잼이다 감동만 찾는다 등등 악플도 많아서 맘 아팠던..

이렇게 7주 휴식 하면서 방송거리도 만들고 서로 결합과 결속도 다지고 할거같아요

무도가 리얼리티 예능에 리얼 캐릭터인지라.. 각자의 캐릭터끼리 관계설정, 에피소드가 많아야 잼나거든요.

오랫만에 무한도전 멤버들 다 모여서 찍은 근황 영상이 공개되어서 얼마나 좋은지..

근데 쉬는동안 다들 어느정도 바빴더라구요. 그중 박명수 소식도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박명수는 쉬는동안 튜닝?! 성형수술? 시술도 한것 같더라구요

평소 늘 눈밑에 지방이 쳐져서 피곤해보이고 아파보이고, 늙어보였는데..

박명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한장의 사진..

"두 성형인^^ 지방재배치 만" 이라고 글이 올라왔는데

확실히 눈밑이 달라졌네요 ㅋㅋㅋ

 

원래 박명수 얼굴 ㅋㅋ  아마 자가지방 이식 한것 같아요 ㅋㅋㅋ

성형까진 아니고 시술이라고 봐도 될듯..ㅋㅋ

 

 

또한 광희는 제국의아이들 계약 기간이 끝나면서.. 소속사 없이 붕떴었는데요

황수바리는 추성훈 소속사인 본부이엔티 쪽에서 전속계약을 맺은듯^^ 추성훈과 친해보이네요 ㅋㅋ

 

또한 하하는 런닝맨 멤버들과 대만 팬미팅에 참석.. 역시 중화권에서

런닝맨 인기는 어마무시하네요 ㅎㅎ 정준하는 사십춘기 하고..

사십춘기가 하필 무한도전 시간이라서 욕도 많이 먹었다고하던데 ㅋㅋㅋ

이제  레전드편 끝나면..본방이 올라오겠죠? 벌써 넘나 기대되네요. ㅎㅎ

 

 

[화제이슈] - 김c 사건 정리, 최근 촛불집회 등장 "불륜 꺼져" vs "기다렸다"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그램 장애인 비하? 손목 자해 볶음밥 사건 이후 또 논란..

[화제이슈] - 기안84 리즈 과거 졸업사진, 인기많은 대학생?..기안84 연봉은?

[화제이슈] - 노홍철 런드리데이 "손예진 더럽게 옷 못입어" 공효진 발끈

[화제이슈] - 빅뱅 승리 일본 여성과 또 스캔들? 호텔서 목욕탕에 함께..

[화제이슈] - 은지원 인스타그램 폐쇄, 고모 박근혜 탄핵 충격으로

[화제이슈] - 전현무 김지민 열애설, 김지민 가방을 왜 매줌?.. in 해피투게더

[화제이슈] - 무한도전 지드래곤 어이가없네? 베테랑 유아인 빙의한듯

 

이효리 김형석 입맞춘다! 이상순과 결혼후 퇴물소리 듣더니..

 

 

 

1998년 핑클로 데뷔후 솔로가수로도 대성공을 거뒀던 이효리.

성유리, 이진, 옥주현등의 멤버중에서도 이효리의 인기는 독보적이었던만큼

유고걸, 미스코리아 등 이효리 솔로의 성공은 어쩌면 당연하게 예견된것이었는데요..

그이후 비, 성시경등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으나..결국 결혼은 이상순과 하고..

이상순과 결혼 이후 제주도에 집을 짓고 살며 소길댁 이라는 별명...

이효리 블로그를 통해서 가끔 이효리의 근황을 공개하는 정도..

 

중간중간 유앤아이, 매직아이 등등의 토크쇼나 음악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했으나

일체의 상업광고를 하지않고 채식주의자로 선언을 하는등..

보통의 배우나 아이돌, 가수와는 너무나 다른 행보를 걸었던 이효리

그렇기에 결혼하면서 사실상 은퇴한거 아니냐 하는 이효리팬분들의 걱정이 많았는데요

 

그런 이효리 팬분들이 들으면 너무나 반가울 소식~!!

이효리가 김형석 작곡가와 드디어 한배를 타기로 한것이죠

김형석의 기획사인 키위미디어그룹과 이효리가 전속 계약을 했다고 하네요.

최고의 가수 이효리, 그리고 최고의 작곡가 김형석..

이효리는 가식적이거나 위선적이지 않고.. 솔직한 이미지가 좋고

유기견을 돌보고 기부, 봉사를 하고.. 게다가 이번 최순실 게이트 국정농단 시국사건에서도

이승환 전인권과 함께 "길가에 버려지다" 프로젝트를 통해 시국에 대한 당당한 모습까지..

 

그런 진정성을 가진 이효리이기에.. 이효리 나이 79년생 38세 , 아무리 많다한들

이효리에게 퇴물이라는 단어는 전혀 어울리지 않지요. 이효리는 상품이 아니에요

이효리는 대체 불가능한 어떤 문화의 아이콘이라고 해야 맞을듯 싶어요.

 

그렇다보니 이번 이효리 컴백이 너무나 기대되는데요..

이번 이효리 새 앨범은.. 이효리 자작곡을 싣는다는 말도 있고..

김형석 말로는 "이제껏 들어보지 못했던" 음악이라고는 하는데요

뭐 이런말은 아무의미없고..직접 이효리 신곡을 들어봐야 알겠죠?

이번 이효리 신곡은 과거 이효리의 "텐미닛" 작곡가인 김도현이 프로듀서를 맡는다고 하는데요

김도현의 프로듀싱이 기대가 되네요. 남편 이상순도 좀 피쳐링을 하지않을까요?

한가지 걱정되는건 이효리가 결혼한지 수년이 지나고..

나이도 임신적령기인지라..활동하다가 임신이나 출산, 아기 낳는다는 이야기가 나올수도 있다는거?

물론 이효리 개인에게 무척 경사이지요^^ 팬들에게도 경사이고요

그러면서 이번 MAMA에서 이효리를 볼수잇는거 아니냐고 기대도 많이 했는데요

아쉽지만.. 앨범준비때문에 mama는 불참한다고 하네요. 러브콜은 왔다고 하더라구요

이번 마마 보면 엑소,방탄소년단,세븐틴, 여자친구, 트와이스, 아이오아이에 nct까지..

그야말로 한국을 대표하는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거든요.

 

갠적으로 이효리 블로그 가끔 눈팅하면서..

이효리 인스타그램도 해줫음 좋겠다 싶은 마음도..

팬들과 좀더 소통해줫으면 하네요. 이제 김형석과 계약도 햇으니

소식, 홍보를 좀더 적극적으로 해줫음 하는~ㅎ

 

[화제이슈] - 이효리 아기, 길가에 버려지다 직찍 + 이효리 제주도 집

[화제이슈] - 이정 음주운전, BMW 타고 제주도에서 호화 전원주택 ..

[화제이슈] - 박봄 졸업앨범 , 리즈시절과 현재 변화 모음

[화제이슈] - 블랙핑크 제니 뉴질랜드 과거 졸업사진, 데뷔전 과사

[화제이슈] - 톡투유 요조 "월세, 관리비 힘들다..손님 많다고 주인집횡포"

[화제이슈] - 서인국 성형전? 슈스케 살찌기전 쌍커플수술 성형한듯

[화제이슈] - 엄태웅 아내 윤혜진 집안, 유동근 전인화, 엄태웅 장인어른 ㄷㄷ

 

이효리 아기, 길가에 버려지다 직찍 + 이효리 제주도 집

 

 

핑클의 멤버로 화려하게 데뷔해서 여자 걸그룹 아이돌로는 탑을 찍었지만..

그 이후 솔로로 변신해서 섹시 다이나마이트 솔로의 아이콘이 된 이효리.

하지만 그 이후 이상순과 결혼하고는.. 연예계 활동을 거의 청산하다시피하고,

제주도 이효리 집 주변에서 칩거하다시피하고.. 채식위주의 삶,

상업광고의 거부, 봉사와 선행, 유기동물 돕기등 한국의 마더테레사로 살고있는데요.

최근 이효리가 차은택 감독과의 썰이 불거지기도했죠?

최순실 게이트의 핵심인물인 대머리 차은택..

알고보니 차은택이 이효리 유고걸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전적이 있더라구요

유고걸 말고도 애니콜 애니스타 등등 애니 시리즈 뮤비까지..

 

 

그런 가운데.. 이효리가 이승환과 전인권 등등 생각있는 연예인들과 뭉쳐서

"길가에 버려지다" 라는 음원을 발표했다지요.

국민위로송이라고 하는데요. 요즘같은 시국에 딱 듣기좋은 그런 곡.

최순실 국정 농단 사태에 촛불집회등으로 거리에 나가는 요즘 사람들이..

거리에 버려지다, 길가에 버려지다 라는 곡을 듣고 마음이 아려올듯해요.

 

2013년쯤 결혼을 하고는 파워블로거로 살아왔던 이효리..ㅎ

이상순과 결혼한지 꽤 되었는데도 아직 아기 소식은 없는것 같아요

이효리 닮은 딸 나오면 진짜 이쁠거 같은데 말이죠..

 

제주도에서 이상순이 찍어준 이효리 사진들..

처음에 이효리가 이상순 만난다고 했을때..

미녀와 야수라는 말도 많았다고 하죠 워낙에 이효리가 이쁘다보니..

하지만 이상순은 과거 홍대여신 요조의 남친이기도 했고..

은근 여자들에게 인기많은 스타일이었던..

 

 

천하의 이효리를 사로잡을 정도엿으니 이상순의 매력도 보통이 아니지싶어요

외모적인 매력을 떠나서.. 알면 알수록 더 진국이라고 하던데요..

소길리 소길댁을 사로잡은 이상순의 매력..

이처럼 화장 거의 안하고 다니는 이효리 사진들 보면..

이효리 직찍 속에서도 매력이 팍팍 묻어져 나오는..

뭐 거의 얼굴이 화보인 이효리 ..

유고걸때나 지금이나 여전히 늙지않고 변함없이 이쁘네요

진짜 저 외모로 연예계 활동안하고 CF 광고 안찍는다는게 넘 아까운 이효리..

연예인 아니었으면 뭘했을까 싶은 천상 연예인 이효리..

화려하면서도 수수하고, 섹시하면서도 아기처럼 천진난만하고..

 

요건 길가에 버려지다 녹음할때 이효리 직찍

오밀조밀 너무 이쁘고 콧대가 오똑하니.. 한참을 보게 만드는

요즘 와썹 나다가 볼때마다 이효리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

털털하고, 피부 까맣고, 흑인스타일에 섹시하면서도 순수한 ㅋㅋ

 

과거 한창 활동할때 이효리 모습

몸매도 ..ㄷㄷ하네요 저 복근에 가슴골에 ㄷㄷ

 

[화제이슈] - 엄태웅 아내 윤혜진 집안, 유동근 전인화, 엄태웅 장인어른 ㄷㄷ

[화제이슈] - 서인국 성형전? 슈스케 살찌기전 쌍커플수술 성형한듯

[화제이슈] - 톡투유 요조 "월세, 관리비 힘들다..손님 많다고 주인집횡포"

[화제이슈] - 블랙핑크 제니 뉴질랜드 과거 졸업사진, 데뷔전 과사

[화제이슈] - 이정 음주운전, BMW 타고 제주도에서 호화 전원주택 ..

[화제이슈] - 박봄 졸업앨범 , 리즈시절과 현재 변화 모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