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리즈 과거 졸업사진, 인기많은 대학생?..기안84 연봉은? :: 메 종 드 앙 트 완 ♥

 

 

 

 

 

패션왕, 복학왕, 체육왕, 보세왕 등등 다양한 만화를 통해서

젊은층과 학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있는 만화가 기안84 .

처음에 만화볼때만해도 이런 병맛 만화가 다있어?하면서 봤는데 보다보니 만화도 재미있고..

또 무한도전 통해서 기안84 실물보니까 어벙하고 순하고 몽총하지만 은근 재미있는게

예능감도 많고 보면 볼수록 볼매이더라구요? ㅋㅋㅋ

본명은 김희민이지만.. 화성시 기안동 살고있고 84년생이라는 이유로

만화 닉네임은 물론 활동 닉네임으로 기안84라는 호칭을 쓰고있는데요

무한도전에서 인기를 얻고나서는 해피투게더, 나혼자산다 등등 각종 예능을 총망라했죠

특히 나혼자산다에서 보여준 경악스러운 독신생활로 ..ㅋㅋㅋㅋ 화제와 논란의 중심ㅋㅋㅋ

 

여하간 그런 기안84의 과거사진이 최근 공개되었더라구요.

기안팔사 본인 말로는 본인이 대학생 시절에 제일 인기가 많았다고 ㅋㅋ

 

수원대학교 조형미술학과를 중퇴하고 고졸 학력으로 알려진 기안84.

이말년과 동거를 하기도했고 입시미술 학원에서 선생님으로 일하기도 했다고하죠

아마 대학생 시절에 선생님으로 일햇던것 같은듯.

 

미술학원 다니는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았을것 같은 기안84의 과거 모습..

아마 미술학원에서 찍힌 사진같아요 사진 자체도 ㅋㅋ

사람들은 기안84가 미술 전공이라는것에도 놀라더라구요 아니 그 작화에? 그 그림에? 하면서 말이죠 ㅋㅋ

 

근데 기안84가 뎃셍하고 일러스트 그리는거보면 또 잘그려요.

문제는 웹툰할때 그 퀄리티가 안나온다는거죠. 비례나 동세가 굉장히 기괴하고 작붕? 느낌도 있고..

뿐만아니라 지각을 자주하고 휴재도 자주해서 프로의식 떨어지기로도 유명하고..

또한 트위터에서 "투표하지않을 권리도 권리인데 왜 투표를 강요하냐"등등

굉장히 멍청한(?) 발언을 하기도했던 기안 84 ㅋㅋ 그때 파주스님 주호민에게

에라이 무식한놈아 라는 일갈을 먹기도 했죠. 이말년도 기안84 엄청 더럽고 멍청하다고..

 

 

이처럼 기안84의 성격은 굉장히 허술하고 허무맹랑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선하고 착하다보니 기안84 인성 논란은 한번도 없었어요

무한도전 릴레이툰 이후로 이미지는 오히려 더 좋아졌구요.

나혼자산다 고정출연 이후로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패딩패션으로 또한번 화제가되고..

뭔가 상식이나 고정관념이 없는..독특한 캐릭터같은 기안84  ㅋㅋㅋㅋㅋ

 

최근의 모습과 비교.

확실히 과거사진보면 과거사진이 훨씬 멋있네요

지금도 살좀 빼고 머리만 미용실에서 깎아도 어느정도는 돌아갈거같은데 말이죠

피부도 희고 좋은편이고..그렇게 술많이먹고 맨날 라면먹는데도;;;

요건 기안84 김희민 졸업사진 .. 졸사때는 멋있네요 ㅋㅋㅋ

돈많이벌어서 현재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청솔마을 한라3단지 산다고 하는데요

전세만 3억3천짜리 집이라고 하네요. 전세인지 자가인지는 모르겠다는 ㅋㅋ

 

 

[화제이슈] - 기안84 나혼자산다 ] 게으름 甲, 만화방에서 김성모 성인만화책을..

[화제이슈] - 개리 인스타그램 "아무도 믿지마" 런닝맨 송지효 or 리쌍 길 저격?

[화제이슈] - 타일러 누나 유대인? 타일러 4개국어 but 키157cm 대머리 집안..

[화제이슈] - 가인 카니발 뮤비 해석, 물만두 아니고 장례식장이거든!

[화제이슈] - 청춘시대 한승연 머리크기.. 소두가 모자 쓰니 대참사가...

[화제이슈] - 비디오스타 데니안 이상형 "인성녀가 이상형, 설현 클라라같은"

[화제이슈] - 웹툰 작가 메갈 사건 ] 메갈리아 지지작가 총정리

[화제이슈] - 백상예술대상 공정성 논란 + 수상자 정리(류준열,유아인등등)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