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표절한 중국 "스타의탄생 push me" 엠넷 "프듀 판권 안팜" :: 메 종 드 앙 트 완 ♥

  

 

 

 

 

4월부터 방송을 시작한이래 엊그제 금요일 프로듀스101 시즌2 10화 분량이 방송되었죠?

35명중에서 20명이 남고 15명이 탈락한..그리고 이번주에는 생방송으로 최종 11인을 뽑는데요

11화가 마지막화인지라 다들 감회도 새롭고 서운하고 아쉬운맘도 많을거에요

그런 마음으로 막방을 기다리는 와중에 어이가 없는 소식이 들려왔네요

 

 

뭐든 한국에서 잘 나가면 중국에서는 왜 꼭 따라하는것인지요..

런닝맨 , 윤식당,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등 한국에서 흥한 예능이라면

포맷도 무대 세트도 스테이지도 구성방식도 다 따라하는 중국,

이번에는 프로듀스101 프듀 까지 고대로 베꼈네요.

 

설마 국민 프로듀스들이 투표하는 방식도 고대로 가져왔을까요?

Pick me가 아닌 push me 라는 표현이 참........ 표절 의혹을 한층더 높여주네요.

 

 

위 프로그램의 정식 명칭은 중국의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의 탄생(明星的诞生)'

중국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IQIYI)' 통해서 방영된게 캡쳐되어서 올라오고 있더라구요.

 

한국 프로듀스101 처럼 101명이 참가하는건 아니고 .. 남자와 여자를 65명 뽑아서

노래와 춤등을 선보이면서 최종 8명을 뽑는 방식이라고 하는데요.. 음..혼성그룹 ??

 

남자그룹, 여자그룹을 뽑지않고 혼성으로 뽑는다는게 그나마 차이점일텐데요

현재는 최종 8명에 남자5명, 여자 3명이 뽑힌 상태라고 하네요.

 

 

근데 프로듀스101 단체곡이 pick me 였다면 스타의탄생 단체곡이 push me 픽미 푸시미..

그리고 무대에서 삼각형 모양으로 서는 안무 대형도 똑같더라구요

순위가 높을수록 센터에서고.. 그놈의 center 집착증ㅋㅋㅋㅋ

삼각형 모양으로 순위 공개하는 그래픽 화면도 똑같네요 색깔도 똑같고 진짜 ㅋㅋ

아니 우리나라 인구의 수십배면 인재도 그만큼 더많을건데 대륙 놈들은 발전이 없어

한국 프로듀스101 티몬 아이디 사서 해킹 투표나 하고.. 중국애들끼리 놀지

인민듀스 101 만들일 있나 싶다가도..또 중국에서 프듀 표절하는거 보는것도 복장이 터지네요 ㅋㅋㅋ

연습실 디자인이나 연습복 디자인 등등도 비슷하다고 하는데요.. 교복도??

랩오브차이나 역시 쇼미더머니 표절이라고하고 ..정말 다 갖다쓰네요

한국 엠넷 cj 측에서 판권을 판게 아니라고 하니 법적인 제제 들어갔으면..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하성운 순위 3위? 견제픽 수혜 or 간절함 동정픽?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저스틴 연습생, 여자친구와 지드래곤 콘서트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최종인원 11명 아니다? 3차 순발식 몇명 살아남나

[화제이슈] - 김청하 "프로듀스101 방청 후회" 관객인데 연습생보다 분량 많아..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정동수 김남형 필리핀 활동..에스하우 제정신? 전쟁중인데

[화제이슈] - 주학년 직캠 분석, 실수모음. 프로듀스101 강다니엘 김용국팬 화날듯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태동 직캠, 순위조작? 롯데월드 스포에 괘씸죄?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인터뷰 알바 후기, 노태현 윤지성 옹성우 실물과 성격은..

[화제이슈] - 김용국 국적, 조선족 or 중국인? 프로듀스101 콜국,백청강 처럼 화룡출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