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인스타그램 "배용준 애안키우냐" 악플..상대적 박탈감? :: 메 종 드 앙 트 완 ♥

 

 

 

 

1985년생으로 올해나이 33세, 2001년 슈가로 데뷔해서 아이돌 생활을 했던 박수진!

당시 아유미와 함께 슈가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멤버였죠?

당시인기는 아유미 수진이 월등했지만 지금볼때 가장 연예인으로 성공한건 황정음인데요

하지만 배용준과의 결혼으로 재산이나 사회적 성공을 따지자면 수진이 1등이 아닌가 싶기도해요.

 

얼굴도 이쁜데다가 성형수술 없는 천연 자연미인, 게다가 연기력이 부족한것도 아니었으나

목소리 톤의 호불호도 있고, 딱히 흥행할만한 작품을 만난적이 없어서 배우로서는 조금 아쉬운 박수진

하지만 테이스티로드 등등 예능에서 털털한 모습을 보이면서 성격이 좋고 예쁜 셀러브리티 느낌이 있었죠.

 

그러다가 2015년 3월 키이스트로 이적하고..5월에 배용준과의 결혼을 발표한 박수진..

2016년 10월에 아들을 출산하고 현재는 한 남자의 아내로 가정적인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연예인이다 보니까 임신과 출산 중에도 외모나 몸매 관리가 잘 되었고..

비교적 빠른시간내에 산후조리를 마치고 CF나 화보등으로 활동을 이어가고있더라구요.

 

그런데..그런 박수진의 모습이 박수진 인스타그램에 업뎃이 되면서..

기사가 뜨고 기사에 악플들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여자팔자는 역시 남자"

"시집도 실력이다. 박수진 실력좋다" "박수진이 직접 아이를 키우긴 하나?"

"행복해보이지않는다" "맨날 사진만 찍는데 애는 누가키우나? 난 애키울때 세수도 못했는데"

 

 

가희가 임신과 출산후 올린 인스타그램에 올린 댓글도 그렇고.. 굉장히 뭔가 안타깝더라구요.

가희나 박수진 처럼 임신, 출산에도 커리어가 끊기지않고 미모와 몸매를 안잃는거..일반인들은 힘들거든요.

다들 맞벌이는 열심히 하는데, 육아나 가사일은 여자가 혼자하거나 남자가 많이 안도와주는일이 많고..

 

여튼 돈이 많아서 도우미 맘껏 쓸수있고 회복과 관리에만 전념하는 모습

그리고 육아휴직 출산휴가 써도될까 전전긍긍할필요가 없다는것에

일반인들이 수진에게 상대적 박탈감을 많이 느낀거 같더라구요.

 

연예인이기에 수진 인스타그램에 달린 악플등도 어쩔수없는 부분인데요

그래도 수진 성격이 좋은지.. 슈가 멤버인 황정음, 한예원, 하린, 아유미등과도 여전히 연락하고

일본에 스케줄때문에 갈때는 아유미를 만나기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박수진 일본어 실력도 괜찮다고.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하고.. 배용준 사귀기 전에는 축구선수 백지훈,

로이킴, 유노윤호 등등 다양한 연예인과 유명인들과 스캔들이 나기도했던 박수진

현재는 배용준의 아내가 되어서 그리고 한 아이의 엄마가 되어서 행복하게 지내는 모습이 보기좋네요.

 

[화제이슈] - 박수진 조산 출산후, 인스타그램 올라온 몸매사진! 임신한거 맞나?

[화제이슈] - 박수진 방탄소년단 일본 콘서트, 임신중인 배용준 부부가..ㄷㄷ

[화제이슈] - 가희 몸매 복근 "출산후 다이어트..모유수유는? 아기 엄마 맞냐"악플

[화제이슈] - 박유천 전여친 가희, "유흥주점 출입 이해..룸 화장실에서 통화"

[화제이슈] - 가인 임신 낙태? "폐렴 입원, 영동 세브란스에서 확인해" 인스타그램 일침

[화제이슈] - 초아 임신설,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와 열애? 잠적 이유가..

[화제이슈] - 박유천 담배, 임신한 임산부 황하나 안고 흡연 논란, 천식 잇는데..

[화제이슈] - 문희준 소율 속도위반 임신 숨긴이유, 소속사 위약금 돈때문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