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담배, 임신한 임산부 황하나 안고 흡연 논란, 천식 잇는데..

 

 

 

 

룸싸롱 화장실 안에서 성매매 or 성폭행 논란으로 말이 많았던 구 동방신기,현 JYJ 멤버인 박유천..

조사결과 강제로 강간하거나 성폭행은 아니었으나 술집에서 성매매 얽힌것 만으로도 상당히 이미지가 실추된바 있었죠

게다가 군인의 신분으로 제대 하기전 했던 행동인지라 군인 기강 해이 등등으로도 논란이 많았구요..

 

 

룸쌀롱 사건이 어느정도 마무리 된 이후에는.. 남양유업 외손녀인 황하나 씨와 결혼 발표를 하면서

두번째 충격을 주기도 했는데요.. 이에 김재중 인스타그램에는 "no"라는 글이 올라오기도해서

박유천 황하나의 결혼식에 반대하는듯한 느낌을 줘서 의견이 분분해지기도했죠

관련글보기 - 김재중 인스타그램 "no" 박유천 황하나 결혼 반대 or jyj 불화 ?

 

여하간 황하나와 약혼, 결혼식 날짜까지 잡고 사실상 예비신라의 신분이 된 박유천..

신부 황하나 씨는 현재 임신중인걸로 알려져있는데요 임신중에 둘이 데이트하는 장면이 포착이 되었어요

박유천은 예비신부 예비아내 황하나 씨와 서울 강남구 삼성동 한 식당 앞에서 디스패치 카메라에 잡힘..

 

그런데.. 문제는 임산부인 황하나 옆에서 담배를 태우는 모습이 담겼다는것..

임산부, 임신중인 사람 앞에서 담배 연기는 태아에 상당히 해로운게 사실이거든요.

 

그러다보니.. " 천식있다는 사람이 담배 피우네"

"천식으로 군대도 현역 아닌 공익간 박유천이 담배 태우면 .. 현역 보냈어도 될듯"

"사랑은 참으로 위대한것" "임산부 앞에서 담배 안됩니다" 등등의 반응이 나오더라구요..

박유천 담배 흡연 관련 기사에 달린 덧글들.. 대체로 부정적인 댓글이 많은데요

임신한 임산부에게 담배가 안좋은것은 사실이겠지만, 박유천과 황하나 당사자들의 일인지라

강제로 얼굴에 연기를 내뿜은것도 아니고, 두사람이 알아서 할일이긴 하지요.

 

박유천은 공익근무요원 활동을 마치는 제대 시기가 9월이라고 하는데요

9월 박유천 군대 제대 후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고 하네요..

그나저나 천식으로 공익을 갔는데 담배를 피는건 본인 건강에도 나쁠텐데 걱정이네요..

본인몸이기도하지만, 많은 팬들이 있는 박유천인지라 본인건강 = 팬을 위한것일텐데 말이죠

팬생각 해서라도 담배를 끊거나 하면 좋을건데.. 물론 담배는 개인 취향이지만요..

 

 

게다가 길에서 소위 말하는 길빵, 길담배 하는 모습도 보기 안좋다는 여론도 많네요..

일반인들도 길에서 길담 하고, 임산부 앞에서 담배를 피기도 하지만..

공인,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박유천에게 나올수 있을법한 반응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화제이슈] - 박유천 팬싸인회, 팬이준 선물 "버려" 매니저에게..뱃지 뭐였길래?

[화제이슈] - 박유천과 결혼하는 황하나,남양유업 외손녀의 연예인 인맥 (인스타그램)

[화제이슈] - 김재중 인스타그램 "반갑지않은 사람 봤다. 콜드플레이 콘서트에서" 누구?ㅁ

[화제이슈] - 김재중 인스타그램 "동방신기 TVXQ 타투" 재결합 암시?

[화제이슈] - 김준수 먹튀? 직원 임금체불..토스카나호텔 매각후 군대 입대 논란

[화제이슈] - 김재중 여혐 발언? "남팬과 혼전임신은 선물! 비혼은 여자잘못"

[화제이슈] - 파리에서의 마지막탱고 강간신, 실제? 버터 바르고 성폭행

[화제이슈] - 박유천 성폭행 4번째 여성 거짓말.. JYJ 중국 공연중이었는데?

[화제이슈] - 박유천 전여친 가희, "유흥주점 출입 이해..룸 화장실에서 통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