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남편 관리잘해,결혼할거 아니다" 홍감독 아내에게 일침 :: 메 종 드 앙 트 완 ♥

 

 

 

 

박찬욱 감독영화 아가씨로 한방에 스타덤에 오른 김민희.

김태리와 함께 여성덕후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있다가..

최근 홍상수 감독과의 바람, 불륜 스캔들로 논란이 많죠.

그런가운데 이런저런 증언들과 증거들이 나오면서

김민희에 대한 이미지가 사정없이 나락으로 떨어지고있네요.

 

홍상수 아내 되시는분과 김민희 어머니가

나눴다는 카톡인데요. 김민희도 야속하지만..

이 대화보면 김민희 어머니도 보통분은 아니네요;;;;

"곱게키운 딸입니다 함부로 말하지 마세요.."ㄷㄷ

딸을 아끼는 맘이야 잘 알겟지만;;

 

김민희와 홍상수 프랑스 목격담 -

프랑스 칸 국제영화제 참석할때도

한비행기 나란한자리에 타고 갔다는 김민희와 홍상수.

서로 손도잡고 손가락 장난도 치기도 했다고.

니스로 가는 비행기 안에서도 손장난을 치고..

홍상수 영화에 출연한 다른 여자배우들 반응 찾아보니..

고현정 반응이 재미있어서 가져와봤네요.

"홍상수감독님 나한테 술먹이지마라. 이상한 현학적인 말로

나를 헷갈리게 하지도 마라. 나그런 말 사실 아무것도 아니라는거 다안다"

역시 고현정..ㅋ 홍상수 별명이 홍상습 이라는 말도 있더라구요.

그런가 하면..하정우는 김민희 불륜을 알고있었을것이라는 의견도.

접속 무비월드 인터뷰때 아가씨 캐릭터 이야기하던 하정우는

"항상 문제는 제자와 스승 사이에서 일어나죠 그쵸?"라는말을

김민희를 쳐다보면서 했다고하네요. 김민희는 동공지진하고..

그러면서 조진웅이 김태리는 이뻐하는데 김민희 별로 안좋아하던거 같더라는 말도 나오고

조진웅도 김민희 홍상수 불륜 알앗을것이라는 의견도 나오고 있어요.

요건 디스패치에서 밝힌건데요..

2015년 홍상수 감독이 아내,딸이랑 살던 집에서 나가고

홍상수 아내는 10월말 김민희집 한남동집 H빌라를 찾아갔다고 하네요.

김민희를 만나서 불륜을 따지던 홍상수 아내에게 김민희는..

"그러니까 남편 관리좀 잘하시지 그랫어요"라고 했다고 하네요.

"어디서 그런 진부한 대사를 하냐"라는 홍상수아내의 소리에 김민희 부모님이 나오고..

김민희는 "엄마 이여자 제정신 아니야. 이여자말 듣지마" 라고..

 

또한 김민희가 "홍상수과 결혼할거 아니다.

아이 가질때까지만" 이라는 말을 했다고도하는데

이건 찌라시라서.. 믿기진 않네요.

김민희 갤러리 반응들..

역시 한국민족은 해학의 민족들..

서운함과 배신감을 개그로 승화시키고있네요..

임플란트 지원대상ㅋㅋㅋㅋ 아이패드 조공ㅋㅋㅋ

가정적이라는 홍삼수 감독이 자꾸 가정꾸릴라고한다는 일침도..ㅎㅎ

 

[화제이슈] - 김민희 인성&성격, 과거 싸이월드 방명록 보니..ㄷㄷ

[화제이슈] - 김민희 아가씨 연기력 언제 늘었나? + 리즈시절 사진모음

[화제이슈] - 엑소 시우민 5살때 재롱잔치 영상공개 (1위공약) 김민석 어릴적..

[화제이슈] - 박유천 성폭행 4번째 여성 거짓말.. JYJ 중국 공연중이었는데?

[화제이슈] - 고현정 아들 딸 최근, 전남편 정용진 빼박은듯한 미모

[화제이슈] - 윤하 인성 ]신데렐라 트윗, 트위터 계폭 사건 알고봤더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