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인종차별 "팬선물 기분나빠, 에릭남 영어잘함" :: 메 종 드 앙 트 완 ♥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개봉하면서 톰홀랜드와 제이콥 배덜런이

내한해서 영화홍보를 위한 각종 TV프로그램이나 라이브 방송에 출연중이죠?

영화자체 반응이나 평가와는 별개로, 출연진인 톰 홀랜드와 제이콥 배덜런이

최근 말실수, 인종차별 등의 논란으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서 중개되었던 톰 홀랜드 X 제이콥 배덜런 <스파이더맨:홈커밍>

해외 셀러브리티 슈퍼스타 오면 주로 에릭남이 인터뷰어를 하는데요

영어실력도 발군일뿐더러 "두유노김치?"등의 국뽕 질문도 안하거니와

미국에서 자라서 미국문화에 대한 폭넓은 이해로 수준높은 질문과 대화를 이끌어내더라구요

 

 

 

뭐 그런지라 당연히 에릭남이 논란이 될거라고는 전혀 생각이 안들었는데

논란은 톰 홀랜드의 발언때문에 불거저 나왔어요. 영상에서보면 12분 50초 가량에

톰 홀랜드가 에릭남에게 " 너 영어 잘한다. 어떻게 배웠어?"라는 발언을..;;

 

이에 에릭남은 재치있게 응수하는데요, "저 미국인이에요. 깜짝 놀랐죠?"라고..

그러자 톰 홀랜드가 "그럼 한국어는 어떻게 하냐"라고 재차 질문을..

 

이처럼 톰홀랜드는 동양인은 영어를 못한다 라는 생각을 베이스로 뒀기에

무의식중에 인종차별을 하다가 튀어나오는 말이다.라는 비난이 있는데요

영어로 인터뷰 하러온 인터뷰어가 영어를 못하는게 더 이상한 상황이 아닌가 싶은데요..

참고로 톰홀랜드 옆에있는 제이콥도 아시아계 미국인이거든요.

게다가 톰 홀랜드보다 에릭남이 영어권 국가에 더 오래 살았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이번 스파이더맨 영화 자체는 인종 다양성에 대해서 신경을 많이 쓰기도 했던데

하필 출연 배우들 사이에서 인종차별 인터뷰 논란이 터진것도 뭔가 아이러니 하기도 하고..

 

그런데! 톰 홀랜드가 프랑스 인터뷰 에서도 흑인 인터뷰어한테 영어감별을 했던;;;

흑인 인터뷰어가 영어를 하니까 두번이나 놀라면서 칭찬을 했떠라구요;;;;;

한두번이 아니라서 더더욱 인종차별 논란이 나오는것 같네요;;

 

뭐 인종차별이 꼭 "흑인 열등하다, 아시아인 눈찢어졌다" 이런 공격적인 생각이 아니라

흑인 아시아인에 비해 영어를 쓰는 우리가 고상하다 이런 우월관념을 가지는것도 인종차별이죠..

인종이나 문화에 대해서 뿌리깊은 고정관념을 가진듯도한 톰 홀랜드..

 

그뿐만이 아니라.. 팬에게 받은 선물을 "아주 이상한 인형을 받았어요"

베리 크리피 돌 이라는 표현을 한 톰 홀랜드;;

제이콥도 놀라서 "아니에요, 멋진 인형이었어요"라고 실드치는데요

톰 홀랜드가 "그게 저랑 너무 심하게 닮았어요" 라면서 약간 소름끼쳐하더라구요..,.

그래도 팬이 준 선물인데.. 에릭남이랑 제이콥이 옆에서 계속 수습치더라는;;

 

[화제이슈] - 설수현 편애, 아들딸 차별 심각 "사춘기 고발 카메라" 이창훈 아내

[화제이슈] - 안형섭 태도 인성 논란..사과 피드백 통편집한 프로듀스101

[화제이슈] - 신화 에릭 색드립? "방송에서 보지가뭐야" 브이앱 신화 만18세 도중..

[화제이슈] - 이혜원 안리원, 아들 딸 차별하는 안정환 부인. 안리환 버릇 ..

[화제이슈] - 마마무 흑인비하 논란 "업타운펑크" blackface + 마마무 사과문

[화제이슈] - 엑소 레이 탈퇴, 컴백 불참에 콘서트 기자회견 불참..위약금 때문?

[화제이슈] - 싱스트리트 마크 맥케나 페이스북 "한국인은 내사진 퍼가지마" 논란

[화제이슈] - 홍윤화 김민기 7년전 과거사진, 날씬했던 윤호동 과사

[화제이슈] - 곽정은 명언 "이정재와 s*x 하고싶다" 성희롱.. 장기하 이후 또??

[화제이슈] - 세븐틴 도겸 여혐? 지하철 임산부 좌석, 눈치없이 배려석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