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라이브논란, MR제거 몬스터 들어보니..ㄷㄷ :: 메 종 드 앙 트 완 ♥

 

 

 

 

 

fx 크리스탈과 열애설 나고나서 팬덤이 많이 와해된 카이.

포토카드라든지 여러가지 굿즈는 판매량으로 줄세우기를하는데요

원래는 백현과 함께 엑소 내에서 인기 순위권이던 카이가..

열애설 때문인지 지금은 끝에서 1,2위를 하고있다고 하네요.

레이 바로 위라고 하는 이야기도 들었는데 ..확실히 위기이긴 한가봅니다.

그런 와중에 그간 별로 말이 없었던 가창력 관련해서도 논란이 터진.. 

 

MONSTER 부분 카이파트.

MR제거랑 음원이랑 비교해서 들으니 확실히 차이가 나네요.

엑소 무대가 라이브로 서는 이상..

카이 라이브 논란은 계속될듯한..

음원은 괜찮은데 라이브만 하면 음이 반음정도 떨어지거나

안맞거나 삑사리가 나거나 하는 카이.

카이가 싸인회때 눈물을 보인것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역시 반응이 좋지는 않더라구요.

또한 "저 노래 잘하죠 저 노래 많이 늘었어요"발언으로도 까이고 있더라구요.

 

 

원래는 춤 외에는 관심없고.. 활동안하거나 휴식기에는

집 연습실 집 연습실만 왕복한다는 순수소년 캐릭터가 있었죠.

그래서 디오 도경수 개인활동이라든지에 대해서도

다른멤버들이 관심갖고 홍보해주는데 비해서

관심없어하는 모습을 보여줘도 외곬수 캐릭터로 이해가 되었는데.. 

 

 

근데 춤밖에 모르던 순수소년 김종인이

사실은 크리스탈과 열애를 한다는 사실이 밝혀진후..

카이 캐릭터에 정말 큰 타격이 온거같긴해요.

 

그 이후 중국 출국할때도

휠체어 퍼포먼스 아니냐 하고 욕을 엄청나게 들었던..

다리 아프다는 사람이 스키니진은 어찌어찌 입고

스키니진 위에 붕대 감았다고 논란도 있었고..

평소 이미지가 좋았다면 다 이해될 일도

사람이 미워지면 한없이 까이는것 같더라구요.

 

요즘은 팬덤 내에서도 "카재"라고 불리고 바닷가재 사건으로 여직도 까이고..

랜덤 포토카드 교환글 올라와도 "카이 거절, 카이제외"라는 글이 붙어서 올라오는..

원래도 보컬파트라기보다는 퍼포먼스 담당이긴했지만..

백현처럼 실력으로 열애설 AS가능한 경우도 있으나

카이가 백현처럼 인기를 회복할수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화제이슈] - 엑소 멤버 인기순위, 네이버 브이앱 보니 의외..!

[화제이슈] - 엑소 3집 다크컨셉 티저공개, 방탄소년단 긴장타야할듯

[화제이슈] - 니엘 여자친구와 하와이여행 사건 증거 총정리

[화제이슈] - 엑소 시우민 5살때 재롱잔치 영상공개 (1위공약) 김민석 어릴적..

[화제이슈] - 엑소 찬열 탈모, 정수리부분에 원형탈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