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역조공 클라스, 왕새우튀김에 스파게티 ㄷㄷ :: 메 종 드 앙 트 완 ♥

 

 

 

 

 

몬스터, 럭키원 더블타이틀이 포함된 앨범을 내고

최근 활동을 시작한 sm 남자 아이돌그룹 엑소.

중국멤버 크리스 루한 타오등이 탈퇴했고

메인보컬인 백현과 퍼포먼스담당 카이의 열애설이 일어나는등

참 그러고보면 엑소에는 바람잘날이 없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한터차트 판매량등을 보면

여전히 순조롭게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달까요.

 

그런가운데 요즘 엑소가 팬들에게 너무 잘 하고있더라구요.

원래 조공 하면 팬들이 가수에게 선물하는게 조공이죠?

그런데 엑소는 팬들에게 오히려 가수가 선물하는..

엑소의 역조공 클라스. ㄷㄷ

 

 

컴백할때 나눠준 엑소 음료수가

엑소 역조공의 시작이었던..

 

 

요건 엑소 팬분들이 메뉴중 음료 하나 고르면

즉석에서 음료 만들어주는 팬서비스..

 

 

심지어 통새우튀김과 떡볶이까지 ㄷㄷ

정말 맛있어보이네요.이거먹고 엑소엘 에리들

완전 힘나서 응원 열심히 할듯....

 

이런 커피차, 스낵카 밥차같은거

빌리는데도 꽤 금액이 있는걸로 아는데요

팬들을 위해서 맛난거 주고싶었던 엑소 역조공

엑소의 마음씨를 느낄수있는..

굶지마! 라고 적힌 ㅋㅋ

이거 키스에이프 잊지마, 정준하 웃지마 패러디인듯 ㅋㅋ

굶지마 뒤에 훠우! 가있음 ㅋㅋ

 

스파게티와 츄러스..

도경수 디오가 한 역조공인가봐요

사스가 스엠이라고해야할지 exo라고해야할지..

엑소엘들은 팬클럽 활동,공방뛸맛 나겠어요.

이런저런 악재가 많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수니들 관리 잘해주니..

위기도 있었지만 엑소는 아직 건재한게 맞는듯..ㅎ

[화제이슈] - 엑소 카이 라이브논란, MR제거 몬스터 들어보니..ㄷㄷ

[화제이슈] - 엑소 시우민 5살때 재롱잔치 영상공개 (1위공약) 김민석 어릴적..

[화제이슈] - 엑소 멤버 인기순위, 네이버 브이앱 보니 의외..!

[화제이슈] - 엑소 찬열 탈모, 정수리부분에 원형탈모?

[화제이슈] - 백상예술대상 공정성 논란 + 수상자 정리(류준열,유아인등등)

[화제이슈] - 엑소 3집 다크컨셉 티저공개, 방탄소년단 긴장타야할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