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컴백, 배틀로얄 코스프레? 컨셉사진 적혈감성 + 로리타 코스 논란 :: 메 종 드 앙 트 완 ♥

 

 

 

 

2015년 데뷔, 프로듀스101을 통해서 인기를 얻은 정채연 기희현등의 멤버를 포함,

유니스 제니 은진 예빈 은채 주은 솜이 이렇게 9명의 여성들로 이뤄진 걸그룹 다이아.

프듀때 겹치기 활동 이중활동으로 논란이 많기는 했지만 어쨌든

그길에서, 왠지 ,나랑 사귈래 ,미스터포터 등으로 큰 인기를 끌기도 했죠?

마지막 앨범이 4월 19일 yolo로  나랑사귈래 타이틀로 활동했던것 같은데요..

활동하면서 행사 공연하다가 기희현이 무대에서 추락하는듯한 사건 사고를 겪기도 했던게 기억나네요

어쨌든 소속사에서 티아라가 이미지 하락하고나서, 현재 MBK에서 가장 밀어주는 그룹이 다이아이죠.

그런 다이아가 새번째 미니앨범 love generation 발매를 앞두고..

빈현챈스s ,lub 뮤비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 앨범 말매전 나온 컨셉 사진을 두고 말이 많네요.

 

이쁜 애들을 가지고 코스프레 사진을 찍었다, 2천년대 초반 일본 코스프레

제이락 코스프레같다, 적혈감성, 코스감성, 로리타 감성이 가득하다 등등..

 

일단 다이아 멤버들 이쁜건 말이 필요없지만, 사진 퀄리티나 장소선정, 의상이 넘 별로라는 의견..

권총을 끼울때 쓰는 하네스 벨트 라든지 일본 교복 느낌나는 옷과 서스펜더, 망사 스타킹

그리고 니삭스 등등이 일본 배틀로얄 코스프레 아니냐 하는 의견도 있고요

 

워낙 요즘 한국 가요계 걸그룹이 청순 아니면 섹시로 양분되어있는데요

그러다보니 독특한걸 시도하려고 한거 아니냐 하고 긍정적으로 다이아 컨셉 포토를 보는분도 있어요

하지만 티아라가 과거 bo peep bopeep 할때처럼 뭔가 오타쿠 느낌을 지울수 없다는 분도..

 

일단 현 mbk 구 코어 사장 광수 사장이 왜색나는걸 좋아하는것 같긴해요

뭐 그게 나쁘다는 말은 아니고요.. 드림캐쳐도 요즘 일본 아이돌 느낌내고

여자친구 노래도 일본 애니메이션 ost 스타일로 흥한케이스고요

 

숏컷이나 히메컷 등등 헤어스타일도 파격적으로 변한 다이아 멤버들..

얼마전 새멤버 2명 들어오고나서 멤버가 많아져서 더더욱 다양한 느낌이네요

근데 이사진은 진짜 서코 코스어 같네욬ㅋㅋㅋ 굼벵이관에서 봤던 쎈언니들 느낌ㅋㅋㅋ

의상때문에 FX 레드라이트 첫사랑니 하위호환이라고 평가하는 분들도 계시고..

일단 메이크업 의상 포즈는 퀄리티가 좀 떨어진다는 느낌은 있어요

다이아 멤버들은 이렇게 이쁜데, 이쁜애들 데리고 이거밖에 ? 라는..

요건 일본 체육복 느낌도 나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일본 아이돌 혹은

일본 애니메이션 코스프레 한 느낌 ㅎㅎㅎ 뭐 노래를 들어봐야 알겠죠?

요건 다이아 컨셉 포토 사진일 뿐이니..

 

[화제이슈] - 다이아 은진 태도 논란, v앱 무성의 무개념 인성? 호흡곤란 병원 응급실

[화제이슈] - 다이아 새멤버, 안솜이 이주은 영입후 소녀시대처럼 9인조 재편성?

[화제이슈] - ioi 수익 공개, 100억? but 아이오아이 멤버별 수입은...

[화제이슈] - MBK 영업정지, 티아라 다이아 활동불가 .. 이유는?

[화제이슈] - 다이아 기희현 무대 추락사고 동영상, 머리 깨져 사망할뻔 푸른별콘서트

[화제이슈] - 노라조 행사모음 ] 다단계회사,자수정동굴,노량진 수상시장 in동상이몽

[화제이슈] - 다이아 정채연 성형전 초딩 졸업앨범 졸사, 데뷔전 과사 이쁘네!

[화제이슈] - 정채연 다이어트, 팬싸인회 케이크 안뺏기려 귀척 작렬?

[화제이슈] - 정채연 몸매, 허리길이 비율이 하체비만 닥스훈트 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