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다이어트, 팬싸인회 케이크 안뺏기려 귀척 작렬? :: 메 종 드 앙 트 완 ♥

 

 

 

 

 

프로듀스101을 통해서 큰 사랑을 받고 ioi 멤버로 합류했었던 정채연.

하지만 아이오아이 활동이 끝나면서 이제는 정채연 모습을 다이아로만 보아야 할듯 싶은데요

아이돌로서도 열일하고있는 정채연이지만 혼술남녀를 통해서 공명, 김기범등과 연기합도 좋았고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기도 했죠. 비록 평범한 캐쥬얼 의상을 입으면서

몸매비율로 많이 까이고 닥스훈트 이야기 듣기도 했었지만..;;

 

그런 가운데 최근 정채연이 팬싸인회에서 팬에게 케익을 선물 받으면서..

다이어트 중인 정채연이 케익을 엄청 반가워하는 모습을 두고

귀엽다 vs 에바다 vs 너무 귀척 떨고 어린양 한다 등등

이런저런 평가가 갈리고 있떠라구요.

 

 

 

 

뭐 팬 매니저가 뺏아가는게 아니라 나중에 먹으라고 치우는 거라는 말도 있던데요

혹자는 또 그게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저렇게 가져가고나면 안준다고

특히 정채연은 다이어트 심하게 시키는 중이라서 케이크 절대 안줄거라고

 

심각하게 안주려고하는 정채연 ㅋㅋ

빵좋아하는 김연아 빵연아 팬싸인회 움짤이 생각나네요 ㅋㅋ

제가 볼땐 귀여운거 같은데.. 여성분들은 좀 넘 귀척한다고 싫어하시기도 하더라는

옆의 팬매니저 표정보면 웃으면서 끄덕끄덕하는데

정채연은 부득부득 안주는 ㅋㅋ

근데 진짜 팬 입장에서는 선물줬는데 엉뚱한데 가면 속상할거 같아요

 

 

 

댕채연 귀엽기만 한데..ㅎㅎ 전에 매니저 눈치보면서

하면 안되는데 팬들하고 하이파이브 해주던 움짤이 생각나네요

채연이 보면 되게 순하고 팬들에게 잘하는거 같은데 말이죠

너무 케익을 안주려고 하니 다른 멤버들도 말리기도하고

팬매니저가 살짝 곤란해하는거 같기도 한데요

팬싸인회에서 저 케익을 조공한 팬이 볼땐 뿌듯할듯 ㅎㅎ

실제로 팬싸에서 앞에 팬들이 채연아 주지마 채연아 뺏기지마

채연아 안돼 계속 이렇게 외쳤다고도 하더라구요 ㅋㅋ

아..다이어트가 뭐길래..

 

선물 안뺏기려고 하는 영상이 꽤 화제가 되었는지

정채연 본인 귀에도 들어갔다고 하네요 ㅎㅎ

"정말 배가 고팠다. 밥먹을 시간도 있었는데 못먹게 했다.

아침도 못먹어서 매니저에게 투정부렸다" 라고 한 정채연..ㅠㅠ 불쌍

 

평소에도 팬들에게 선물받은거 매니저에게 엄청 뺏겼다고 하네요 ㅎㅎ

"언니 안줄거면서 너무해. 나쁜사람. 내 젤리 뺏었어" ..

이건 진짜 넘 귀여운듯 ㅎㅎ

 

그래도 평소 팬매니저랑 사이는 좋은지 애교부리는 모습 ㅋㅋ

그런 모습을 팬매니저가 흐뭇하게 바라보고있네요 ㅋㅋ

다이어트도 좋지만 먹여가면서 시켰으면 하는 바람..

 

 

[화제이슈] - 정채연 몸매, 허리길이 비율이 하체비만 닥스훈트 ㄷㄷ

[화제이슈] - 오마이걸 유아 허언증 or 거짓말? 세종대 학력위조 + 스토커 발언까지..

[화제이슈] - 우주소녀 비밀이야 뮤비해석, 드래곤볼이야 뭐야 ~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는 야동" 한동철 국장 발언.. 화난 IOI 팬에 PD사과문

[화제이슈] - IOI 김세영 정채연 안무실수 총체적 난국, 이중멤버!

[화제이슈] - IOI 김소혜 펭귄 카페 가격 논란..! 아메리카노 가격이 ㄷㄷ

[화제이슈] - 아이오아이 과거사진 모음, ioi 졸업사진 과사

[화제이슈] - 다이아 정채연 성형전 초딩 졸업앨범 졸사, 데뷔전 과사 이쁘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