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시 태양팬 선물 인증 "생각보다 안비싼 선물" 무개념 발언, 인스타 삭제 :: 메 종 드 앙 트 완 ♥

 

 

 

 

 

2003년 스토니 스컹크로 데뷔했으나 현재는 음악 프로듀서 PD로,

곡작업 위주로 활동하고있는 쿠시. 과거 하네다아이와의 열애설로도 화제가 된바있고

현여친인 모델 비비안 역시 아름다운 미모로 화제가 수차례 되기도 했죠?

무한도전이라든지 쇼미더머니 등 다양한 예능을 통해서

인간적인 매력과 음악적 역량 둘다 인정받았던 쿠시..

수트가 잘 어울리고 게다가 위트가 있어서 ..팬이 아닌분들에게도 멋지다는 찬사를 듣는 쿠시인데

위트있는 모습을 보이려다가 너무 오버한것일까요?

최근 쿠시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과 글 때문에 논란이 되고있네요.

 

 

이번 태양 활동 프로듀싱을 쿠시가 한것 같은데요

태양 팬덤 "너는태양나는달"이라는 곳에서 쿠시에게 선물을 보낸듯해요

 

쿠시는 이에 "역시 그가수의 그팬" 이라고 찬사를 표하며..

"생각보다 비싼 선물은 아니었지만 마음만은 넘 이쁘네요 고마워요"라고..음?

 

유쾌하게 하려고 한것 같은데.. 그러다가 약간 선을 지나친것 같은 쿠시 인스타그램

댓글들 반응 보니..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평소에 재밌는데 이건 안재밌고 무례해요"

"남의 팬이 준 선물에 가격운운하는건 뭐에요" "자기팬도 아닌데 비싼선물 바래요?" 등등..

 

결국 논란이 커지자 현재 쿠시 인스타그램에서 태양팬 선물 사진은 삭제가 되어써요

그리고 쿠시가 해명의 말을 하는데요.. "어렸을때부터 태양 팬분들이

저에게 과분한 선물과 관심을 주셨고 그게 벌써 10년이 되어간다, 그때마다 선물 인증샷을 올렸다"

 

이어 쿠시는 " 제글을 읽고 기분이 상했따면 정말 죄송하고 경솔한 행동을 한것같다.

오래된 친구에게 하듯 가벼운 농담을 한건데 .. 이글이 맘에 안드신다면 정말 죄송하다.

선물 너무 고맙다. 잘 쓰겠다"라고 해명했네요. 친하고 오래될수록 예의는 지켰어야 하는데 말이죠.

한편 하네다아이 (마리) 전여친과 헤어지고 비비안 만나면서도 논란이 있었던 쿠시..

하네다 아이가 AV 배우, 즉 야동에 나오는 성인 배우인지라 섹스 관련해서 추문이 많았죠

근데 헤어지면서 하네다 아이가 쿠시를 스토킹하고 협박하고 했었나 보더라구요..

뭐가 맞는말인진 모르겠네요 쿠시쪽 이야기만 들을때 이런거니까요.

 

여튼 태양과 쿠시도, 그리고 쿠시와 태양 팬도.. 이번 사건으로 인해서 맘이 상할수 있는건데

모쪼록 사과를 잘 했으니 서로 오해를 풀고 감정 상하지 않길 바래요

그리고 쿠시는 앞으로 인스타그램이나 올릴때..재미도 좋지만 예의를 좀더 생각해주길..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 표절 중국 예능? 엑소 크리스 심사위원; 랩오브차이나

[화제이슈] - 자이언티 아빠와 동반 화보? 택시기사에서 성수동 카페 사장으로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면도 금수저, 치과의사 아빠에 조지 워싱턴 대학교 입학?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도끼 시비건 최용준, 페이스북 스토킹에 음담패설..

쿠시여친 비비안 겟잇뷰티 "사촌 소시 유리 이용" vs "악마의편집 왜곡인터뷰"

블랙핑크 지수 인성, 과거 "제니 바나나 사건'에 이어 또..!

[화제이슈] - 품위녀 포스터 표절? 뷰티인사이드 감독 인스타 "우연이라고 하기엔"

[화제이슈] - 배성재 시계 자랑, 롤렉스no! 문재인 대통령 시계 청와대 이니굿즈ㅋㅋ

[화제이슈] - 러블리즈 인종차별 일본비하 "방사능모기" 브이앱 라이브 논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