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재 시계 자랑, 롤렉스no! 문재인 대통령 시계 청와대 이니굿즈ㅋㅋ :: 메 종 드 앙 트 완 ♥

 

 

 

 

 

 

이명박이나 박근혜 박정희 등을 공개적으로 지지하던 연예인을 보면 짜증이 났었는데..

문재인 대통령 이니를 지지하는 연예인들, 방송인들 보면 왜케 기분이 좋을까요?ㅋㅋ

그간 제대로 된 대통령 정치인이 많지 않아서 그런가, 요즘 문대통령이 일을 제대로 하고 있어서 그런걸까요? ㅋㅋ

 

 

여튼 배성재 아나운서 역시 문재인을 지지하는 아나운서중 한사람이죠.

그런 배성재 아나운서의 손목시계, 시계가 요즘 화제가 되고있어요

실시간 배성재 손목 사진 가져와봤습니다 .ㅋㅋㅋ 배성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배성재 손목에 있는 시계를 주목해주시면 됩니다. ㅋㅋㅋ

EPL 토트넘 첼시 생중계 홍보를 하는 게시물 같은데 묘하게 시계 인증이 된 ㅋㅋㅋ

SBS 파워 fm 배성제의 텐 보이는 라디오 진행하면서도 시계 자랑은 이어지네요 ㅋㅋㅋㅋ

 

이석우와 함께 라디오 진행중인 배성재... 커피를 누가 저렇게 마시나요?

뭔가 불편해 보이는 각도로 손목을 꺾은 ㅋㅋㅋㅋㅋ 문재인 시계가 그리 좋던지 ㅋㅋ

 

 

 

일어나서 커피 마시는 배성재의 손목.. 역시 손목 여전하네요 ㅋㅋ

황교안 의전이랑 시계도 생각나고.. 황교안 총리가, 박근혜 탄핵되었을때

잠시 대통령대행 된적 있잖아요. 그 잠깐동안 부랴부랴 "대통령대행 황교안"적힌

시계를 제작해서 완전 손가락질에 비난의 대상이 되었떤 적이 있죠.. 늘 과잉의전 하던 황씨..

 

라디오에서도.. SBS 공중파 생방송에서도..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시계어필은 끊이지않는닼ㅋㅋ

배성재 양복 수트 왼손 소매를 보시면 살짝 밀어 올려서 시계를 노출해써욬ㅋㅋㅋ

 

첨엔 저 시계 얼마나 비싼거길래..명품인가 햇는데 이니굿즈라니 ㅋㅋ

아니근데 배성재 진짜 자랑질 고단수 , 고수이지않나요?ㅋㅋㅋ 볼수록 호감이고 얄미워 ㅋㅋㅋ

 

뭐 거의 배성재 아나 표정은 롤렉스 찬 표정 ㅋㅋㅋ 그래요 부럽네요 ㅠㅠ

참고로 얼마전 청와대 행사 진행을 배성재가 했거든요 그때 받은거 같아요 ㅋㅋ

청와대 시계 그것도 대통령 문재인 시계라니 부럽따리 부럽따..유쾌한 배성재..ㅋㅋ

 

요건 배성재 말고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 인스타글매에 올린 문재인 대통령 기념시계..

시계 자체가 깔끔하고 이쁘네요. 참고로 이원석 역시 배성재와 함께

20일 청와대 행사인 "문재인 대통령 취임 100일 대국민 보고대회" 에서 오프닝 무대 공연을 했지요..

이날 출연한 가수들 방송인들 연예인들 다 문재인이 시계 돌린듯..

[화제이슈] - 청와대 내마음속에 저장, 워너원 박지훈 애교! 저장놈 출세? 오픈하우스 동영상

[화제이슈] - 오지헌 세 딸 공개, 미녀 아내 닮은듯! + 8주간의 기적 다이어트 결과

[화제이슈] - 기성용 인스타그램 일침, 한혜진 결혼후 인성 노답이 철들었네;;

[화제이슈] - 이국주 온시우 저격 "남자배우 성희롱 고소감" 슬리피 뽀뽀 악플에..

[화제이슈] - 조현영 알렉스와 이별 "좋은경험이었다".. 결별후 심경 (주크버스)

[화제이슈] - 박지성 딸 박연우 사진, 아빠닮았네? 배성재 인스타그램에..

[화제이슈] - AOA 초아 "설현 수입분배 n분의 1 아님.설현이 어려서 잘몰라"

[화제이슈] - 양정원 전효성 뒷담화 "잇몸 수술한듯" 라디오 생방송 말실수 동영상

[화제이슈] - 김건모 엄마집 테러, 이선미여사 분노.. 역대급 밉상짓 분당 아파트 미운우리새끼

[화제이슈] - 워너원 강다니엘 윤지성, MMO 독립레이블 설립? 주진우 등 나머지 연습생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