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백댄서 주유리 인스타그램 사진, 성별 반전 가시나 무대 때문에..

 

 

 

 

1992년생 올해 나이 26세, 어린나이에 원더걸스로 데뷔한후 미국활동등

온갖 쓴맞을 다 보았던 선미. 한차례 원더걸스를 탈퇴하기도 했고 솔로활동도 했지만

그래도 다시 원더걸스에 합류해서 유종의 미를 거두고 아름답게 해체한것 같아요

그렇게 원더걸스 멤버들이 JYP와 재계약을 두고 길이 엇갈리고..

선미는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새로운 소속사에 들어가서 YG 테디와 곡작업을 햇는데

이번에 나온 "가시나" 노래가 반응이 정말 좋죠.

 

노래도 좋고 안무도 좋고 선미의 눈빛과 미친X 연기가 일품인 가시나.

선미의 조울중 오가는 표정변화 온도차도 감상의 별미이지만요

선미 옆 왼쪽, 그러니까 무대에서 볼땐 오른쪽 여성 백댄서가 요즘 화제이지요.

 

 

미모가 거의 가수 수준, 선미 미모 옆에서도 그닥 꿀리지 않는 백댄서분

이분 이름이 유리인데요 요즘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유리언니"로 불리면서 인기가 뜨겁더라구요

 

요즘 유리언니 뮤직뱅크 등등 음악방송 퇴근길 영상도 뜨고요

심지어 음방 무대때 직캠도 떴어요 연예인 아니고 백업댄서 인데 말이죠;;

 

선미 안무 보면 원래 찐한 씬을 보여주는 안무가 남자 댄서들과 하는거에요

그런데 이분 여성댄서분 유리언니 분의 제안으로 남녀 체인지를 했다고해요

짧은 하이웨이스트 핫팬츠 입은것도 멋졌지만 매니쉬하게 남자복장도 멋지네요

 

파트체인지 보면 유리언니 이분밖에 안보이는데요. 존예에 피지컬도 대박,

춤도 엄청 파워풀하게 춰요. 사람눈은 다 똑같은거겠죠. 요즘 유리언니 열풍 보면..

 

그래서 선미 백댄서 인스타, 선미 백댄서 유리 인스타, 가시나 백댄서 등등이

선미 치면 연관 검색어로 뜰 지경이에요 ㅋㅋㅋ

 

화려한 비주얼.. 한예슬 정시아 닮은꼴 느낌.. 유리 백댄서 나이는 30살 이라고 하는데요

나이에 비해서 엄청 동안이네요.. 근데 또 이분 개념없다는 이야기 소문도 들리고

잘 모르는 사람이고 연예인도 아닌데 인성이야기 개념 이야기 나오는것 자체가 이해가 안되네요

 

 

퇴근길 찍히고 하는것 자체가 어찌보면 감정 노동에 소비되는건데..

연예인들은 그거 하고 돈이라도 벌지.. 인기있는건 좋고 다 좋은데

백댄서분 유리 씨에게 피해가 가거나 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도 드네요

지금 너무 인기 커져서 인스타 사진 싹 밀고 폐쇄했더라구요. 당황하신듯..

 

 

[화제이슈] - 지소울 jyp에서 박재범 소속사 하이어뮤직? 민과 헤어진뒤..박진영 디스?

[화제이슈] - 목사 딸 여자아이돌, 원더걸스 예은 아빠? 200억 사기 개척교회 구속

[화제이슈] - 선예 인스타그램, 서민정 딸과 선예딸이 서로 안고.. 의외의 인맥

[화제이슈] - 정진운 NBA 올스타전 직관 댑댄스! 찰스 바클리 옆 웃는광대 슬픈삐에로

[화제이슈] - 박진영 출마? 더민주 박상천 5촌조카,연세대 정치학과 나온 이유가..

[화제이슈] - 유빈 인스타그램 폐쇄 이유, 원더걸스 악플러 때문?

[화제이슈] - 원더걸스 신곡, 소희와 선예 카톡반응 + 박진영 "탈박축하"

[화제이슈] - 장현승 인스타그램 "죽여버려!" 긴급재난문자에 잠깬듯

[화제이슈] - 미쓰에이 수지 JYP와 재계약 or 이민호 소속사로 이적?

[화제이슈] - 선예 가수 컴백? 둘째낳고 앨범낸 원더걸스 선예 노래..

[화제이슈] - BAP 대현 담배 사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광속 삭제

  1. 병신 2018.01.20 15:35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