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 조공 인증샷, 불한당 살인자의 기억법 이후 팬덤 결성? :: 메 종 드 앙 트 완 ♥

 

 

 

 

 

무명의 연극배우시절 이미 결혼을 해서 슬하에 처자식이 잇었던 설경구.

하지만 광복절특사 이후 송윤아와 인연을 맺게 되고.. 그러면서 서로 끌리게되고

결국 부인과 별거를 하면서 그런 과정에서 송윤아는 가정파탄범 소리를 들었고

설경구 역시 바람둥이, 불륜의 이미지로 상당히 이미지가 추락했던 과거가 있었져.

 

 

그뒤로 설경구 하면 파렴치한 , 가정 내팽겨치고 젊은 여자랑 바람난

책임감 없는 남자 이런 이미지가 잇었는데요.. 그 때문에 한동안 영화도 잘 안되었지요.

나의 독재자, 서부전선, 루시드 드림 등등.. 하지만 ! 불한당 : 나쁜놈들의세상

불한당 영화가 잘되면서 분위기가 완전 반전된듯 하네요.

 

불한당 연기가 너무 좋고 작품이 너무 좋았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설경구에 대한 평가도 역시 다시 올라가고.. 역시 배우는 작품으로 말하는 걸까요?

요즘 설경구 인기나 이미지도 엄청 좋아졌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디씨 인사이드  설경구 마이너 갤러리에서 서폿도 들어간거같고..

설경구는 팬이 생겨서 신난듯 설경구 마갤에 직접 "설탕"이란 닉네임으로 등장 ㅋㅋ

 

 

팬생겨서 신난듯한 설경구 ㅋㅋㅋㅋ 사무실로 꽃, 떡, 음료, 카드, 선물등등이

오니 완전 너무 좋아하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이런 조공같은거는 아이돌이나 받는거였는데

워낙에 불한당 설경구 연기가 좋았나봐요 저도 궁금해지네요 불한당 아직 안봤는데

설경구 반응때문에라도 다시 봐야할까 싶더라구요 ㅋㅋ

 

영화 관계자들 그리고 배우들이 노출된 사진도..아마 간식차 커피차 보내준듯해요

설경구 말로는 "설경구 땜에 이런걸 보내주셔서? 희안해했습니다"라고 하더라는

 

그이후로도 설경구가 마갤에 글 엄청쓰고 셀카도 올리고 팬들에게

진심으로 고마워 하는게 느껴지더라구요.본인도 느낀바가 있겠죠

최고의 자리에서 불륜 스캔들로 추락하고 팬들 다 떨어지고 다시 바닥까지 갔다가

좋은작품으로 인해서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니..팬들이 다시금 소중하게 느껴질거고..

 

살인자의 기억법 역시 엄청 조공 들어간것 같던데요 불한당 이후로

살인자의 기억법 역시 반응이 좋더라구요 뭐 설경구가 원래 연기를 못하진 않았죠

연기 외적 사생활이나 인성이나 이런 이유로 까이고 그래서 그렇지..

예전에는 영화 제작발표회나 기자시사회때도 대충 입고왔는데..

요샌 팬들 의식해서 쪄죽어도 쓰리피스 입고오고, 팬들이 선물한 넥타이 매고 오더라구요

뭔가 귀엽기도하고, 설경구 팬들은 서폿해줄 맛이 나겠네요 ㅋㅋ

그나저나 불한당은 감독이 그렇게 큰 병크를 쳐도 ..작품이 도대체 어떻길래 ㅋㅋㅋ

[화제이슈] - 불한당 감독 변성현 트위터, 성희롱에 지역차별까지 막말대잔치

[화제이슈] - 송윤아 인스타그램 "설경구 불륜, 이제 그만좀해" 더케이투 악플

[화제이슈] - 송강호 손가락하트 모름? 밀정 시사회에서 공유,한지민 깜놀

[화제이슈] - 강남길 아내 홍영희 간통사건 + 부인 사진.. 모텔 급습 촬영

[화제이슈] - 김c 사건 정리, 최근 촛불집회 등장 "불륜 꺼져" vs "기다렸다"

[화제이슈] - 육지담 장례식장 사진 "육개장 먹어야짛" 인성 논란 인스타그램

[화제이슈] - 워너원 강다니엘 인성, 여자 때리는 시늉 '임신하면 공궈놔야죠"

[화제이슈] - 주원 백골부대 조교 사진,보아 깜놀할듯.. 군대 말뚝 포스?

[화제이슈] - 에일리 후덕 몸매 "쳇,알았다" 인스타그램 다이어트 예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