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급식체 특강, 도깨비 구해줘 불후의 띵곡 오지고 지리고 에바참치 뜻? :: 메 종 드 앙 트 완 ♥

 

 

 

 

 

 

요즘 디씨인사이드를 필두로 해서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소위 급식체가 유행이죠?

이제는 앙 기모띠 인정 어인정도 굉장히 오래된 말이라고 하죠?

인정? 어인정 대신에 동의? 하면 보감! 이라고 대답을 해준다고 하는데요 ㅋㅋ

그렇게 급식체가 급식(고등학생)이 아닌 사람들에게도 유행을 하다보니

이번에는 SNL에서 급식체 특강으로 아예 편성이 되어서 나왔더라구요 ㅋㅋㅋㅋ설혁수의 급식체 특강ㅋㅋ

설민석 강사를 따라해서 설혁수의 급식체 특강이라고 편성이 된..

휴면급식체 ㅋㅋ오지다 지리다 ㅇㅈ ㅋㅋ 도깨비도 앙 도깨비로 해서 ㅋㅋ

날이 오져서.. 날이 오지지 않아서.. 날이 적당히 오져서..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않아서, 날이 적당히 좋아서) 그냥 모든 날들이 지렸다 ㅋㅋㅋㅋㅋㅋㅋ

피고인정 이 사건이 레알 실화인 부분입니까? 백퍼센트 레알 팩트 빼박켄트

버벌진트 버켄스탁 전세계를 놀래킨 충격 실화입니다

죄질이 정말 최상타취 입니다 인정? 노인정~

 

 

 

[스폰서링크]  

피고인은 증거가 뚜렷하고 죄질이 무거운데도 불구하고

자신의 잘못을 노인정하고 있습니다. 무기징역 각~~  피고인정도 너무 웃겼구요 ㅋㅋ

명불허접 역시 보다가 배가 찢어질뻔한 ㅋㅋㅋㅋ "환자의 상태가 영정각이오"

"오지구요 지리구요~ 냅두면 자연사 각이고요"

 

구해줘 패러디한 구래주라주 ㅋㅋㅋ 대박 중박 소박 시박(명박)이도 인정하는각

지리고요 오지고요 고요고요 고요한 밤이고요 실화냐 다큐냐 멘큐냐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 오졌따리 오졌따 쿵쿵따리 쿵쿵따

산기슭이 인정하는 바이고요 슭곰발이 인정하는 바입니다

팩트체크 들어가 샘오취리도 놀라서 에취하고요 ~

 

그리고 갠적으로 제일 웃겼던 파트가 불후의 띵곡 (명곡) 파트 ㅋㅋㅋ

버즈의 가시 , 비가 내리고 음악이 흐르면, 임재범의 고해 등등으 ㅣ노래들이

급식체로 새롭게 재해석된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다가 죽을뻔 ㅋㅋㅋ

 

[스폰서링크]

 

비가 오지고~ 음악이 지리면 ~ 내 오진 생각과~지리는 눈빛과~그걸 인정하는 각~

그건 아마도 에바참치 사랑~ 난 빼박이니까~ 실화 이니까~

 

서예지 방언 급식체로 패러디한 다이아 정채연 연기도 너무 좋았고요 ㅋㅋ

급식체 라는걸 극혐이라고 싫어하는 분들도 많으나 파급력이 워낙 크다보니

이렇게 에스엔엘에서 아예 특집을 편성한 부분인것 같으네요 ㅋㅋ

얼마전에 톨게이트에서도 "앙 안전띠" 라면서 앙기모띠 패러디도 봤떤 기억이..ㅋㅋ

워낙 유행에 민감하고 트렌드가 빠른 SNL이다보니.. 앞으로도 급식체는

다양한 매체와 유머 프로, 커뮤니티 프로그램에서 재생산 확대 소비될듯 하네요

권혁수 정성호 정상훈 김민교 모두 정말 연기도 좋아서 더 재밌었떤 ㅋㅋ

 

 

 

[화제이슈] - 안철수 포도, 잔말말고 포도 만원어치나.. 협치 부탁한 시장 상인에게 태도가

[화제이슈] - 워너원 불후의명곡 반응 심각 '여름이야기' 실력논란 +숙연한 편곡

[화제이슈] - 청와대 내마음속에 저장, 워너원 박지훈 애교! 저장놈 출세? 오픈하우스 동영상

[화제이슈] - AOA 더유닛 출연? KBS 프듀 망한아이돌 살리기..티아라 아름도 지원?

[화제이슈] - 블락비 해체? 멤버 언팔한 지코 & 유권 인성 팬싸인회 논란

[화제이슈] - 아이돌 성폭행, 인피니트 남우현 절대 아닌 이유 (2010 남자 아이돌?)

[화제이슈] - 하백의신부 남주혁 연기력 논란, 알몸등장 + 하백 분장 어색한 신세경 키스?

[화제이슈] - 유병재 인성, 남의집 집밥 못먹는다더니 한끼줍쇼 에서는?

[화제이슈] - 크러쉬 안지영 열애 2개월, 인스타그램 "자고 일어나니.." 해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