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명 회식 예약 노쇼 건설회사 누구? 과천 식당 한신4지구 수주 실패 :: 메 종 드 앙 트 완 ♥

 

 

 

 

 

과거에는 없던 문화이지만 이제는 외식문화가 점점 성숙해지면서

예약을 하고 이용해야 하는 식당들 레스토랑들도 점점 늘고 있죠?

해외 식당들은 예약 문화가 굉장히 발달되어있는데 한국도 점점 그렇게 가고있는 반면,

예약 실컷해놓고 오지않는 이른바 노쇼(no show), 예약부도 사건도 여전하죠.

 

 

페이스북에서 화제가 된 400명 노쇼 사건.. 사건은 이러합니다.

엊그제 10월 15일 오후 7시 30분, 한 회사가 저녁식사로 400인 분을 예약을 했는데

그러고 현장에 나타나지 않았다고 하네요.. 40인분도 황당한데, 400인분을;;;;;

 

식당 주인 A모씨는 위와 같은 사진을 본인 페이스북에 올리면서 말하길

#사고한번치셨습니다 #400명노쇼 #같은회사에3번째

#손배소해야할까? #오늘나건들면터질라 등등 해시태그에서 분노가 폭발..

 

 

[스폰서링크]

테이블 수십개에는 술과 음식 밑반찬등이 가득 올라가있고

불판이 있는걸 보니 아마 고깃집 같네요 고기같은게 테이블에 세팅되어있기도 하고요

 

400명 노쇼의 주인공이 누군지 찾아보니 부동산 카페에 정보가 나와있네요

한신 4지구 당연히 수주하게 될줄 알고 회식을 예약했는데,

롯데 아닌 GS가 수주하게 되어서 회식이 취소 된 모양인듯..

 

이를 두고 한번은 한신4지구, 한번은 신반포15차라고 하고 한번은 밝혀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참.. 식당 주인 속상하겠어요. 400명 규모 식사 차리려면 음식 손해도 손해이지만

서빙하는 인원도 사람 돈주고 불렀을것 같은데 말이죠

 

 

[스폰서링크]

보니까 아까 실내 자리로도 모자라 야외석 까지 쫙 셋팅해놨네요

잔, 앞접시,밑반찬, 수저, 불판, 물병 등등..

이정도 되면 손해배상금액을 청구해야 하는게 아닌지..

하다못해 예약할때 예약금이나 계약금 받아야 할텐데요, 근데 아직도 그런소리를 못하는게

예약금 달라고하면 예약 취소하거나 전화끊거나 그런다고 하네요

식당 측에서는 대기업이고 하니까 앞으로 단골 될거라 믿고 그렇게 한듯 한데 말이죠..

게다가 400명이면 식당 다른 예약이랑 다른 손님도 아예 안받았을건데..

하루치 장사못한값까지 치면 진짜..

 

[화제이슈] - snl 급식체 특강, 도깨비 구해줘 불후의 띵곡 오지고 지리고 에바참치 뜻?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그램 라이브 "지금 팬티만 입고있다, 최자 재결합 no, 크리스탈 연락해"

[화제이슈] - 프리스틴 카일라 뇌진탕, 활동중단 이유 몸매 살 악플no, 오빠 트위터 폭로

[화제이슈] - 정준하 인성 어? 열받네? 악플 고소, 김치전 주식 유오성 사건 정리

[화제이슈] - 선미 손톱 인스타그램 사진, 레즈비언 양성애자 퀴어 암시?

[화제이슈] - 류화영 매드독 몸매, 후방주의 부르는 노출 + 박신혜 닮은꼴 미모 연기력

[화제이슈] - 뉴이스트 w where you at 안무 반응, 고간확대춤 강다니엘 열어줘 표절?

[화제이슈] - 김나영 남편 직업 사채업자? 평창동 대저택.. 나이차 10살 재혼?

[화제이슈] - 문문 비행운 표절?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김애란 소설 문구

[화제이슈] - 샤이니 태민 담배 흡연 사진, 당구장에서 전자담배 with 방탄소년단 지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