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부산국제영화제 GV 후덕하게 살찐 모습 + 안경 민낯 쌩얼?

 

 

 

 

1989년 데뷔후 모래시계, 선덕여왕, 여왕의 교실등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특유의 명품 표정 연기를 보여준 바 있는 배우 고현정.

중간에 신시계 부회장 정용진과 결혼해서 은퇴 후 딸 정해인 아들 정해찬 군을 낳기도 했으나

현재는 이혼을 한 상태고 이혼 후로는 다시 복귀해서 더욱 열심히 작품에 임하고 있는데요.

 

 

 

원래도 작품 안할때 살이 좀 잘 찌는편인 고현정이긴 한데요.

최근 17일, 부산 해운대구 우동 롯데시네마 센텀시티에서 열렸던 제 22회

부산 국제영화제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 GV에 참석한 고현정 모습이 화제네요..

 

 

 

다소 살이 붙은듯한 모습, 통통해진 모습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귀여운 고현정

피부와 이목구비는 어디가지 않네요 턱살이 약간 고이긴 했지만 그래도 클라스가 있는..

 

 

[스폰서링크]

보통은 살 찌면 못나지는데..고현정은 살찌고 후덕해져도 이쁘네요..

역시 패완얼 몸완얼처럼..살이쪄도 진짜 미인은 이쁜가봅니다.. 세상 대단..

 

 

피부는 타고나는 거라는 말이 있던데 아니면 관리한걸까요 고현정 피부..

전에 보니까 매니저가 신세계 이마트에서 자꾸 고구마 감자 사와서 구박하던데 ㅋㅋ

"왜 자꾸 거기서 사와, 맛있긴 하다만"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살이 좀 쪄도 어차피 작품 들어가고 입금되면 살 확 빼는 고현정이니까..

비활동기 작품 쉴때 살이 약간 찔수도 있는거겠죠? 피부가 그저 부러울뿐..

 

 

[스폰서링크]

 

게다가 옷차림이나 헤어, 안경등도 보면 신경 안쓴듯 수수한 모습인데..

수수하게 해도 너무 이쁜 고현정..원래는 이진욱도 같이 오기로 했는데

지난해 성폭행 혐의 피소 이후로 성추문 스캔들 때문에 약간 무서워서 못왔다고 하더라구요

참고로 성추문 스캔들은 무혐의로 결론났죠 꽃뱀 때문에 이진욱이 이미지 많이 상했을까봐 걱정..

 

여튼 피부는 늘 좋은 고현정인데 살이나 스타일링이 조금 아쉽긴 하네요

특히 안경... 너드 안경 어쩔거야.. 어차피 내년에 드라마 예정되어있어서

고현정 몸매 관리는 그전에 또 살 쫙 빼겠지만 말이죠.. 원체 고무줄 몸매인듯..

 

근데 어떻게 보면 이렇게 많이 쪘다가 금방 다시 빼고 그러는게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고현정 피부는 20대.. 꿀이네요 꿀...  어차피 연예인 걱정은 쓸데없는 걱정이니..

 

[화제이슈] - 유이 얼굴 최근, 다이어트 or 양악수술? 턱변화 후 발음 이상..

[화제이슈] - 이휘재 연기대상 막말, 성동일 아이유 망언.. "미친거아니야?"

[화제이슈] - 박진영 위자료 30억+매달2천만원? 연예인 이혼 위자료 총정리

[화제이슈] - 배현진 인성, 악플러에 "MBC 와라" 뉴스데스크 아나운서의 일침

[화제이슈] - 스카이 아임백 IM-100 & 스톤 출시! 착한가격 휠키

[화제이슈] - 홍상수 "김민희 손해 메워줘야한다" 딸 양육비와 부인 생활비 끊어

[화제이슈] - 김민희 "남편 관리잘해,결혼할거 아니다" 홍감독 아내에게 일침

[화제이슈] - 신은경 나쁜가족들, 신은경 사건 2년만의 컴백! 돈문제 인성 논란은?

[화제이슈] - 선미 가시나 안무 춘 아이돌 연예인 모음,엑소 워너원 김도연 까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