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외모와 이목구비 시원시원 훤칠하게 큰 키, 중국 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있는 세계적인 탑스타 판빙빙. 과거 황제의 딸에

조미와 함께나오기도 했는데 아시는 분들은 기억하시죠? 그 판빙빙에게

남동생이 있고, 그 남동생 판청청이 아이돌을 하기 위해서 연습생 생활을 하고있다지요 ?

 

판빙빙의 19살 차이 남동생 판청청..나이차이가 엄청나서 늦둥이 동생으로

판빙빙 부모님 엄마 아빠의 금슬이 얼마나 좋냐를 몸소 증명하고있는데요 ㅎㅎ

최근에 판청청이 중국 대표 SNS인 웨이보 계정을 열었다는 소식 ㅎㅎ

 

 

 

한국의 프로듀스101에도 출연했던 저스틴, 정정, 안형섭, 이의웅이 위에화 엔터 출신이죠

위에화는 한국 중국 합작 기업이라고 하는데 거기 남자 연습생으로 소속된 판청청..

 

[스폰서광고]

이번에 웨이보를 열고 판청청이 "저는 우상 연습생 판청청입니다. 국민 프로듀서님, 잘 부탁드립니다"

라는 글을 적었어요.  '우상연습생'은 한국의 프로듀스101을 모방한 중국의 오디션 프로그램..ㅎㅎ

아마 중국판 프듀에 출연하게 될것을 예고하는것 같으네요 ㅎ

 

 

그나저나 데뷔도 하기전에 대포 홈마 붙은거 실화냐..ㅎㅎ 뭐 누나가 판빙빙이니 그럴만도..

그리고 누나인 판빙빙 역시 동생을 응원하기 위해서 홍보 들어갔더라구요

판빙빙 웨이보에 판청청 글을 첨부했고, 많인 관심 부탁한다 라는 글도..

참고로 판빙빙 웨이보 팔로워가 6천만이죠 뭐 거의 남한인구 넘어서는 급이네요

 현재 한국 인구가 2017년 10월 기준  오천백만이니까 ㅋㅋㅋ 사진속 남자 인물은 판빙빙 아버지

그리고 판청청 아버지.. 판빙빙 똑 닮았죠? 판청청도 아빠를 닮은거 같으네요

 

[스폰서광고]

판빙빙 아버지도 뱀파이어 외모, 동안 외모로 유명한데요. 아버지 얼굴이 있어서

판빙빙 성형녀 라는 의혹이 사라진거죠 뭐 아빠랑 똑같이 생겼으니 ㅋㅋㅋ

올해 나이가 63세라고 하는데.. 처녀 피라도 잡아 잡수신건지;; 놀라운 동안이네요;;;

 

판빙빙 아빠와 엄미 과거 사진.. 뭐 과거나 지금이나 그대로 엄청난 외모..

아버지와 함께 프로그램 출연해서 듀엣곡 부르기도 하고.. 정말 젊으시네요

판빙빙 동생 판청청 역시 우월한 DNA를 받아서.. 아마 데뷔하게 되면 엄청난 인기를 누릴듯요..

 

[화제이슈] - 엑소 첸백시 중국방문, 문재인 송혜교와 함께 국빈만찬? 레이 만남!

[화제이슈] - 에스티로더 인종차별 "FCK U" 중국인 엄마 기프트 카드에 뻐큐 욕설?

[화제이슈] - 빅뱅 승리 생일파티, 필리핀 리조트 상의 탈의 비키니 미녀들과?

[화제이슈] - 워너원 소속사 ymc, 팬들에 도시락 조공 서포트 요구, 스탭 것까지?

[화제이슈] - 엑소 세훈 인성 태도논란, 가요대제전 시상식 보면서 뚱한 표정?

[화제이슈] - 2017 마마 공정성, 세븐틴이 엑소 방탄 이기고.. 플레디스 파티?

[화제이슈] - 주학년 지진 발언 무개념? "땅이 추워서 덜덜덜 떨어서 일어났다"

[화제이슈] - 장쯔이 기부금 먹튀? 기부약속 했던 50만달러 행방은..

[화제이슈] - 남중국해 영유권 분쟁, 차오루 빅토리아 인스타그램 무개념 망언

[화제이슈] - 엑소 디오 삭발 이유? 도경수 머리 반삭, 거북목 타투..스윙키즈 !

[화제이슈] - 강남 인성, 샘오취리 무시 차별 말실수 "가나에 TV있어?" 미운우리새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