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세 여고생 일본 아이돌 임신, 상대는 22살 매니저? 키라보시 아스카 발표 :: 메 종 드 앙 트 완 ♥

 

 

 

 

아이돌이 연애를 하는것도 반응과 여파가 엄청날건데 임신을 한다?

아직 우리나라에서도 그리 많지 않은 사례인 아이돌의 임신.. 선예 정도가 있으려나요?

그나마도 결혼하고 임신한 것이고, 아이돌 활동중에 임신으로 속도위반 결혼 케이스는

거의 전무하다고 봐도 될 정도로 희소한 일인데요, 최근 일본에서 그런일이 벌어졌네요.

 올해 18살인 여고생 아이돌 키라보시 아스카는 도쿄 중심으로 활동하는 아이돌 싱어.

2017 년 10 월까지 아이돌 그룹 "Star-Bright" 멤버로도 활동을 했는데요.

키라보시 아스카는 본인 매니저와 약 2년전부터 교제하고 있었고 매니저 나이는 22살 이라고 하네요

 

 

18살과 22살 가수와 매니저의 연애.. 뭐 있을수 있는 일이지만 임신까지는 좀 아니죠

키라보시는 본인 트위터에 "중대발표. 이번에 임신했습니다 .숨길 생각은 없습니다.

놀라는 사람이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에게서 떠살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폰서광고]

"그러나 아스카 지금까지의 활동은 그만두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아니 이제는 뱃속의

아들과 함께 노력해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라는게 키라보시 아스카 본인 트위터에 올라온 내용들..

물론 팬들은 환멸이다, 최악의 배신행위다 하고 분통의 리플을 달고있고요..

임신에 비판적인 반응이 잇따르고 있지만, 상내 남성인 매니저는

트위터를 통해 "새로 태어나는 생명의 한 아버지가 된다고 생각하면 진심으로 기쁩니다"라고..

그래요 뭐 새생명은 중요한거죠 어쨌든 애는 벌써 잉태된거니까..

 

듣자하니 과거부터 아스카가 아이를 갖고싶다는 말을 자주 했다고 하는데요..

출산 예정일은 2018년 6월이라고 하네요. 키라보시 아스카의 라이브등 공연 활동은

내년 1월부터 전면 중단할 예정. 그나저나 일본 아이돌 계도 버라이어티 하네요.

 

[스폰서광고]

키라보시 아스카 매니저에게 "아이돌로서 가장 해선 안될 발표가 아니냐"라고 묻자..

"이미 아이돌은 졸업했습니다. 탤런트에 손을 대긴 했으나 매니저는 계속할 생각" 이라고 답했다고 하네요

그나저나 약간 울나라 배우 김소현 닮은 느낌도..

그나저나 아이돌인걸 떠나서 미성년자인데 매니저 너무하네요 제정신인지..

남자든 여자든 성인이 미성년자와 사귀고 임신까지 시키다니.. 성인이 그러면 안되죠

뭐 일본은 16세부터 부모님 동의 있으면 결혼이 가능하다지만.. 충격적이네요..

 

[화제이슈] - 라디오스타 JBJ 권현빈 아버지 사진, 금수저 아빠 와 코 똑같네

[화제이슈] - 노라조 새멤버 원흠, 이혁 닮은꼴? 조빈 해체설 이후 재정비 컴백

[화제이슈] - 영화 1987 고문관 안유 미화? 피해자 강용주 보이콧 선언..조작간첩사건

[화제이슈] - 커피소년 박소현 아나운서 11살 나이차 열애, 장가갈수 있을까?

[화제이슈] - 화유기 추락사고, 방송사고 중단 원인? 하반신 마비 스텝 가족 박PD 고소

[화제이슈] - 김향기 인스타그램 "주지훈 팬선물 양보? 오해다" 17세 나이의 깜찍 해명

[화제이슈] - 윤손하 이민, 숭의초등학교 폭행 아들 사건으로 은퇴 후 캐나다 밴쿠버?

[화제이슈] - 믹스나인 이재준, 악편 or 민폐 캐릭터? rbw 작재준 인성 실력 노력 no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엠스테 출연후 일본 트위터 반응 + 직캠 찍은 무개념 아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