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기안84 이마 키스 뽀뽀 "대상받으면 결혼한다" 수상소감 :: 메 종 드 앙 트 완 ♥

 

 

 

 

어제 mbc 연예대상에서 전현무가 대상을 수상하고.. 박나래가 최우수상을 수상했죠?

올해 엠비씨는 뭐 나혼자산다가 다 해먹었다고 봐야할지..ㅋㅋ 수많은 상을 다 쓸어갔죠

베스트커플상 역시 기안84 박나래 두사람이 차지를 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베스트커플상 수상 퍼포먼스? 세레모니로 심지어 이마 키스도 한 기안과 박나래..

안그래도 나혼자산다 통해서 기안84 박나래 케미 엄청좋죠 충재씨 에피소드도 잇었고..

달심과 세얼간 등등 한혜진 이시언 전현무 등등 출연자들끼리의 케미가 자연스럽고

실제로도 자주만나고 친하다보니 방송에서도 그런 소소한 재미가 자연스레 나오는것 같아요

 

이날 박나래가 "대상을 받으면 기안84와 결혼하겠다" 라는 공약을 내걸기도했죠

아쉽지만 대상은 전현무였고.. 아마 대상을 박나래가 받았으면 나혼자산다 하차하고

우리결혼했어요 우결 출연할 각 ㅋㅋㅋ 이건 나혼자산다 PD의 큰그림 보기가 아닐런지요? ㅋㅋ

 

[스폰서광고]

여튼 기안 팔사도 박나래의 결혼 공약에 대해 언급하면서 말하길,

"나래가 먼저 용기내서 말한거니까, 여자가 말했는데 빼는것도 아닌것 같다.

몇년 살아보고 아니면 다시 헤어질 수도 있다. 약속은 제가 지키겠다" 라고도 했죠 ㅋㅋㅋㅋ

그리고 수상소감 마친 기안84.. 무대에서 내려가려는 박나래를 향해 기다려봐 라고 한뒤..

박나래의 이마에 뽀뽀를 했어요.. 이건 2008 mkmf 이효리 탑 최승현 키스 퍼포먼스 뺨치는

역대급 퍼포먼스 아닌가요 ㅋㅋㅋ mama가 아닌 mbc 연예대상에서 이런 퍼포먼스를 볼줄이야 ㅋㅋ

 

그리고 그런 박나래 기안84 키스 퍼포를 보는 전현무 표정, 윤종신 표정, 김구라 표정,

한달심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심에 빙의한다 ㅋㅋㅋㅋㅋㅋ 양세형도 빵터지고 ㅋㅋㅋ

 

[스폰서광고]

어찌보면 다소 무리수 공약일수도 있었으나, 지루한 시상식장에 빅재미를 선사한건

박나래 기안84의 퍼포먼스 덕분이죠..ㅋㅋ 많은이들이 즐거워하고 놀라는 모습ㅋㅋㅋ

 

과거에도 기안84와 단둘이 식사하면서 "오빠 저 좋아하셨죠?"라고 돌직구를 던지기도 한 박나래..

기안84도 대답하길 "뭘 그런걸 물어봐"라면서 쑥스러워 하기도 했고요

박나래가 계속해서 "솔직히 저한테 마음 좀 있었잖아요"라고 하자

기안이 "다 지나간 일인데 뭐"라고 하고..ㅋㅋ 요즘 만나는 사람 있어? 라고도..

박나래는 "만나는 사람 없죠. 없으면 만나보게요?"라고 당돌하게 받아침ㅋㅋㅋㅋ

박나래 김충재 썸탈때 기안84 얼마나 애탔을까욬ㅋㅋㅋ 참고로 미대오빠 충재씨 소속사 sm 감 ㄷㄷ

나혼자산다 김충재, SM 파티 등장! 충재씨 소속사 에스팀?

그야말로 역대급 시상식을 만들어준 기안84와 박나래의 이마뽀뽀..

대상은 차지못했으나 버라이어티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했고요, mbc는 솔직히

박나래가 많이 먹여살렸던듯해요. 전현무 대상도 납득이 가는 결과였고요

결과적으로 공정하고 논란없이, 좋은 이슈와 화제만 남은 착한 시상식이엇네요 ㅎ

 

박나래 지각, 나혼자산다 화보촬영 전날 음주로 얼굴붓고..인성 논란

전현무 mbc 연예대상 수상소감, kbs 파업 언급 "받을줄 알았다" 김성주 표정

[화제이슈] - 기안 84 제주도 집, 연봉 얼마길래 재산이 벌써..ㄷㄷ [나혼자산다]

[화제이슈] - 전현무 에뛰드 모델, 여혐논란으로 광고 영상 삭제 "전혐무 out"

[화제이슈] - 전현무 김지민 열애설, 김지민 가방을 왜 매줌?.. in 해피투게더

김성주 하차 빗발..오상진 아나운서 파업과 비교, 김성주 누나 김윤덕

[화제이슈] - 18세 여고생 일본 아이돌 임신, 상대는 22살 매니저? 키라보시 아스카 발표

[화제이슈] - 서강준 소속사 판타지오, 어깨늘리고 턱깎고.. 포토샵 티나게 해서 올리는 이유..

[화제이슈] - 낸시랭 남편 왕진진 과거, 전자발찌? 장자연 성폭행 사실혼 전과 총정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