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철구 아내 외질혜 김세정 닮은꼴, 프듀 교복 vs 성형전 과거 비교 :: 메 종 드 앙 트 완 ♥

 

 

 

 

프로듀스101을 통해서 이름을 알린후 IOI로 데뷔한 후, 아이오아이 해체 뒤에는

구구단의 멤버로서 소녀가장처럼 열일하고있는 김세정. 실력이 좋고 늘 밝게 웃는 모습

배려심 있고 멘탈 강한 모습으로 남녀노소 호불호 가리지 않는 만인의 최애 차애 같은 느낌이었죠?

저또한 세정이의 털털한 모습에 반해서 응원을 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알고보니 BJ 중에 아이오아이 김세정 닮은꼴 비제이가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

IOI, 구구단 김세정을 닮았다고 거론되고 있는 비제이는 바로 bj외질혜.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 특이사항으로는 bJ 철구의 아내라는거?

나이는 어리지만 벌써 출산을해서 딸 이연지 양이 있고요

 남편과 함께 부부 비제이 스트리머 유투버로 활약중이네요.

 

아이오아이 때 프로듀스101 교복을 입고 있어서 그런가 더욱 닮아 보이는 외질혜 ㅎㅎ

2016년 9월 전까지는 그냥 철구의 아내로 백수로 지내왔으나, 속도위반으로 뱃속에 아기 생기고

결혼하고 출산하고 그 이후부터는 철구에 의해서 인터넷 방송에 뛰어든 케이스라고 하네요

 

[스폰서광고]

왜냐하면 철구가 군대 입대하고나면 가족 가계에 수입이 없어지는 터라 철구가 계속

그전부터 외질혜에게 방송을 해보라고 권유를 했다고 하네요 ㅎㅎ 초반에는 서툴렀으나

그래도 철구 아내 철구 와이프 라는 덕을봐서 초반부터 시청자수가 몇천명이었고 그 뒤로 계속 대박이 난 케이스

 

본명은 전지혜 인데 왜 외질혜이냐? 바로 축구선수 외질을 닮아서

외질 + 지혜 = 외질혜 라는 이름으로 비제이 네임을 정한거라고 하네요 큰눈이 왜 그런말이 나왔나 싶기도 한..

뷰티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으나 외질리언 데빌지혜 등등 다양한 별명을 미루어 보건데

캐릭터성이 크고 코스메틱 뷰티 쪽 보다는 아무래도 BJ 철구 때문에 유명해진것이 더 크겠죠

 

외질혜와 철구 그리고 딸 연지양과의 가족사진 ~ 이십대 어린나이에 결혼하고 출산해서 그런지

부부보다는 그냥 커플같고 처녀같네요 글구 이때는 김세정 닮은꼴 느낌은 별로 없는? ㅎㅎ

 

[스폰서광고]

참고로 성형수술 이력이 있다고 알려져있는데요, 쌍커풀 수술, 광대 축소 수술,

V라인 턱수술, 콧대 코수술 등 성형수술을 몇가지 했다고 본인이 직접 고백을 하기도 했죠

 

요건 성형전 bj 외질혜 사진인데요 성형전 과거도 예쁘네요.. 물론 성형말고도 이런저런 논란도있죠

임신 했을때 임산부의 몸으로 패드립과 욕을 하기도 하고 (먼저 시청자가 시비를 걸었긴 함)

남편 비하와 쌍욕을 해서 철구 팬들이 지혜를 싫어하기도하고요..

 

요건 성형 후 사진인데 단발머리 까지 하니까 진짜 세정이 분위기 물씬 ~

외질혜와 철구는 인성 관련해서 논란은 많은데 시청자는 꾸준하죠.. 보면 철구는

장인 장모한테도 막대하는거 같고.. 뭐 그런건 다 방송 컨셉이려나요? 다달이 삼백에서 오백정도

부쳐준다고 하는거 보면 도리는 제대로 하는거 같기도 하고.. 비제이들은 대도서관이라든지

일부 소수를 제외하고는 너무 자극적이고 말초적인것, 이상하고 괴기한것 쪽으로 가는거 같아서 가끔은 불편..

그냥 먹방하고 본인 이야기 소소하게 하고 좋은걸로 하면 시청률 내는게 쉽지않아서 그런가봐요..

 

[화제이슈] - 전소미 "김세정 어려보일려고 애쓴다" 무개념 발언 논란.. 해피투게더

[화제이슈] - 다이아 정채연 콰이앱 "걔는 뜯어고침, 난 자연산' 성형수술 셀프디스?

[화제이슈] - 유연정 라미란 닮은꼴 드디어 만나다, 부모님도 인정한 붕어빵!

[화제이슈] - IOI 김세정 정채연 안무실수 총체적 난국, 이중멤버!

[화제이슈] - BJ 윰댕 살,병 때문? 대도서관 결혼 후 신장이식 수술.. 근황

[화제이슈] - 밴쯔 아프리카 저격 후 마지막방송..햄버거 논란이후 유튜브 최근!

[화제이슈] - 김이브 실물 , 8년전 과거 사진.. 아프리카 수입 탑 답네

[화제이슈] - 최군 군대 정리 , 빵투척 군대안가는이유 면제? 병무청 항소 결과

[화제이슈] - 김용국 인스타그램 조공유도, 춘엔터테인먼트 소속사 강요? 수박 한통에..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면도 금수저, 치과의사 아빠에 조지 워싱턴 대학교 입학?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