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대상기념 회식, 고깃집 손님 밥값 계산 골든벨! 장우영 꽃등심 사건 이후로

 

 

 

얼마전 골든디스크에서 엑소 슈퍼주니어 방탄소년단 등등 올해를 빛낸

역대급 아티스트들이 멋진 무대를 펼치기도 했죠? 엔딩무대를 두고 엑소니 방탄이니

왈가왈부 말도 많았지만 결국 슈퍼주니어가 엔딩을 장식하게 되었는데요

그거두고 SM 엔딩병이 어쩌고 말이 나오긴 햇으나.. 대상을 아이유가 타면서 훈훈한 결과가 나온듯해요

 

그야말로 2017년 그 자체였던 아이유의 밤편지.. 밤편지 외에도

아이유 앨범 자체가 폭넓가 사랑받았고 많은 대중들이 공감을 했었죠

밤편지, 사랑이 잘, 팔레트, 가을아침 등등.. 대상받을 만큼 사랑받았다고 생각하는데요

 

대상받고 아이유 본인도 기분이 좋았던걸까요 ㅎㅎㅎ 성수동 한 고깃집에서

아이유 스테프 스탭들이랑 회식을 한 모양인데요, 일반인 분들이 아이유를 발견!!

 

[스폰서광고]

그 가게에 3팀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아이유가 대상 받은 기념으로

기분도 좋고해서 골든벨을 울렸다고해요 ㅋㅋ 즉 거기있는 분들 계산을

아이유가 다 했다는거지요 ㅋㅋㅋ

 

글쓴이분 후기에 따르면 "연예인은 봐도 별로 아무생각 없는데,

고기까지 사줬다고 하는건 부럽다. 아이유가 사주는 고기 먹어보고싶은데 아쉽다"

라고 해요. ㅋㅋ 아이유가 사주는 고기 맛.. 맛이 없을리가 없죠 ㅋㅋ

 

 

사실 회식, 고기값 계산 하면 아이유가 관련해서 안좋은 이야기가 많이 돌았거든요

과거 모 회식 자리에서 2pm 장우영과 함께 있었던 자리에서, 아이유가 꽃등심 고기값을 내기로 했는데

장우영에게 "나 화장실간다, 근데 오빠가 그동안 계산하면 오빤 정말 멋진 사람" 이라고 하고 사라진..

 

[스폰서광고]

그래서 장우영도 당황하고 장우영 매니저도 당황해서.. 우리가 내는게 좋겠다 하고 계산을 했데요

그때 회사랑 장우영 반반 냈다고 하는데요, 그 뒤에 아이유가 들어와서 "내가 낼려고 했는데

오빠가 자발적으로 냈다"라고 어디 예능 나와서 이야기해서..말이 많았죠..

 

뭐 그당시 일은 서로 오해가 있었던것 같고.. 드림하이 콘서트때 이미 다 해결된거니까요..

지금 아이유는 꽃등심 사건이 생각나지않는 인성갑이 되어서 베풀고 살고,

나누고 더 양보하면서 사는 거의 여자 유재석급 위치에 도달한것 같아요.

 

시상식에서도 얼마전 세상을 떠난 샤이니 종현 이야기를 하면서 심금을 울렸떤 아이유..

아이유 수상소감에 레드벨벳 예리가 울기도 했죠.. 예리랑 특히 종현이 남매처럼 친했다고..

 

[화제이슈] - 오혁 인성, "아이유 상업적, 내가 더 잘되고파" 수록곡도 안들어보고 평가?

[화제이슈] - 효리네민박2 알바생, 아이유 후임자는..강다니엘? 현아? 후보 정리

[화제이슈] - 종현 우울증 이유, 트페미 메갈 페미니스트 불매 운동 때문에 자살?

[화제이슈] - 소녀시대 태연 수익, 연수입 9억 or 16억원? 소유보다 낮다? 아이돌 소득 정리

[화제이슈] - 이효리 서울 컴백,수지 아이유가 홍보? 일안하는 이효리 소속사..

[화제이슈] - 장기하 신곡 가사, 아이유와 결별 암시 "니가 내문자 씹는동안.."

[화제이슈] - 아이유 장기하 이별이유, 이휘재 "이준기와 수상하다" 망언 때문?

[화제이슈] - 아이유 몸매, 다이어트전 후덕한 뱃살과 꿀벅지 똥배 ㅎ

[화제이슈] - 이준기 턱 성형수술? 아이유와 보보경심 준비중 최근 외모변화

[화제이슈] - 윤하 아이유 견제, 라이벌 의식에 질투? 총정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