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일본 신곡 캔디팝 뮤비, 애니메이션 미소녀 캐릭터 변신? :: 메 종 드 앙 트 완 ♥

 

 

 

 

한국 아이돌 케이팝 가수들이 해외에서 인기있는거 이제는 말하는것도 새삼스럽죠 ㅎ

현시점 최고의 걸그룹인 트와이스 역시 몇달전 일본 진출을 했는데요

반년도 안되어서 홍백가합전 출연이라는 역대급 쾌거를 이룩하기도 했죠?

보아 동방신기 이후로 홍백가합전 출연한 한국 아이돌이 거의 10년만이라고 하던데요

여튼 일본 멤버도 있고 중국 멤버도 있어서 그런가 더더욱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는 트와이스

그런 트와이스가 어제 1월 11일 날짜로, 트와이스 유튜브 일본 계정에

candy pop 이라는 새로운 제목의 MV가 올라왔어요.

 

처음 시작은.. 귀여운 아기가 TV를 보는 장면이 나오고... TV에서는

캔디팝 이라는 애니메이션이 시작을 하는데요..

 

[스폰서광고]

그러면서 트와이스가 등장을 하긴 하는데, 사람이 아니라 애니메이션,

즉 3D가 아닌 2D 만화캐릭터가 등장한것이지요 ㅎㅎ;;

 

목소리는 트와이스인데? ㅎㅎ 알고보니까 트와이스가 이번에

애니캐릭터가 되어서 출연을한다 뭐 이런 컨셉이더라ㅜㄱ요.. .덜덜덜 ㅋㅋ

 

만화속 캐릭터가 쯔위가 되고, 사나가 되고..

슬슬 만화속에서 탈출해서 현실 트와이스 실사로 변신하는중..

 

[스폰서광고]

알고보니까 캔디팝 컨셉을 그렇게 잡았더라구요 현실과 투디 만화속 세상을

 합친 그런 센세이션한 무비 ㅋㅋ

 

투디 배경에서 사람으로 태어난 트둥이들 ㅋㅋㅋ 근데 또 트와이스 연기가 좋다고

반응도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일본이 애니메이션 애니 강국이다보니 요런 아이디어를 낸듯해요

 

뭔가 마법소녀 만화 보는 느낌이고 세일러문이나 웨딩피치라든지..ㅋㅋ

재미있는 컨셉이네요 특이하면서 기억에 남게 또 현지화를 잘 한것 같아요 트와이스 캔디팝 신곡 뮤비 ..

 

[화제이슈] - IOI 김소혜 카페에서 트와이스 춤추며 조롱한 BJ버터옥수수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몸매, 골반뽕 엉뽕? heart shaker 하트쉐이커 뮤비 보니

[화제이슈] - 트와이스 홍백가합전, 한국가수 6년만의 출연! 동방신기 이후 한류열풍

[화제이슈] - 트와이스 발음 심각, 골목대장 TT 가사 받아쓰기 충격적

[화제이슈] - 트와이스 모모 눈 쌍수? 3주째 나오고있는 성형수술 의혹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공항 패션, 베트남 다낭 다녀와서 벌칙 수행중ㅋㅋ

[화제이슈] - 트와이스 라이브 실력 "유치원생 수준" KNOCK KNOCK 피아노 라이브 반응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