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 양요섭 채팅방, 하이라이트 리허설 + 인스타 사진으로 인증 :: 메 종 드 앙 트 완 ♥

 

 

 

요즘 고독한 채팅방, 고독한 ㅇㅇㅇ 오픈채팅방 시리즈가 요즘 유행이긴 큰 유행이죠?

블락비 박경을 비롯, 유병재와 박명수 등등 벌써부터 고독방 들어와서 방주인이

인증을 하고 팬들과 공감 교감을 하는 사례들이 속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구 비스트, 현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이 본인 방에 등판했네요.

 

고독한 채팅방 이곳 규칙이 사담 절대금지, 사진만 올리기, 꼭 필요한 대화는

사진에 써서 올리기 등등이 아주 엄격한 규칙이거든요. 그래서 처음에 방 주인들도

모르고 들어갔다가 채팅치다가 혼나기도 하고요 ㅋㅋㅋ 양요섭도 그래서

다른사람이 글쓰니까 "사진만 올리세요" 고나리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양요섭이라고 하자 "진짜 오빠 맞아요?" 하면서 반신 반의하는 분위기..

첨에 양요섭도 "여러분이 그냥 믿어주셨음 좋겠어요" 라고 하면서

자꾸 인증을 안하려고 하고 저런 이모티콘 사진만 올리고 그러더라구요

 

[스폰서광고]

근데 보통 저렇게 어그로 끌면 강퇴도 당하던데 ㅋㅋㅋㅋ

결국 양요섭이 사진을 통해서 본인임을 인증 성공했어요 ㅋㅋ

 

"처음보는 사진이죠?" 라고 자기 셀카에 글 적어서 올린 양요섭ㅋㅋㅋ

팬들이 "오빠는 채팅해도 되요" 라고 할때까지 저렇게 적었다고 ㅋㅋ

 

근데 그 사진도 안믿는 팬들이 많았다고 해요. 못본 사진이긴 한데

양요섭 아닌 주변인이나 친구 가족들이 장난치는것일수도 있으니..

 

[스폰서광고]

그러자 양요섭이 "아까 그 사진 조금있다가 인스타그램에 올릴게요"라고 하고

진짜로 본인 양요섭 인스타그램에 아까의 사진을 뙇 하고 올려버림ㅋㅋㅋㅋ

그렇게 팬들에게 깜짝 이벤트? 타임을 안겨주고..

"사진 잘 봤어요! 여러분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전 이만!!" 이라고 하고

미련없이 고독한 양요섭 방을 나갔습니다.. 양요미..ㅋㅋ

 

요건 인증하느라 올렸던 콘서트 리허설 사진이네요 ㅎㅎ

고독한 채팅방 흥하는데 제 가수 제 아이돌들도 등판해줬음 하는 바램..흑흑..

 

고독한 박명수 채팅방, 본인 등판! 무한도전 멤버들 인증샷까지

[이시우] - 블락비 박경 고독한 채팅방, 사진 인증 후 팬들과 오버워치

[화제이슈] - 블랙핑크 제니 지수 vs 리사 로제, 동생 안챙기는 언니라인? 불화 no

[화제이슈] - 김우빈 군대 면제, 비인두암 투병중 신민아와 데이트 파파라치

[화제이슈] - 산이 레게머리, 팬에게 택배로 선물? "수세미로 쓰고 후기 부탁"

[화제이슈] - JBJ 무식? 더쇼 더큐 수학공식..쩔쩔매는 김동한 김상균, 김용국은?

[화제이슈] - ASMR 유튜버 하쁠리, 장례식장 유튜브 스트리밍 논란, 낙태 사건 이후

[화제이슈] - 모모랜드 뿜뿜 표절, mimimi 원작자 serebro 인스타에 올라온 영상

[화제이슈] - 배달의민족 여성 고객정보 신상유출 협박? 강남 24시 페레로 파스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