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제시 담배 폭로 , 서인영 흡연자라고 디스ㅋㅋ :: 메 종 드 앙 트 완 ♥

 

 

 

 

얼마전 아는형님에 동반출연을 한 서인영과 제시.

실제로 제시 서인영 친분이 굉장히 두텁다고하죠?

 

현재의 쎈언니 대세 제시와..

제시 이전의 세대의 쎈언니 대표인 서인영..ㅋㅋ

그런데 서로 디스하는 모습을 보니

이건뭐 제시 디스실력이 심상치 않네요 ㅋㅋ

슈퍼비 디스뺨치는 수준 ㅋㅋ

거침없는 입담으로 제시 디스하던 서인영.

서인영은 제시 가슴보고 가짜니? 하면서 제시를 몰아붙였죠 ㅋㅋ

관련글보기 : 제시 가슴수술 논란 총정리 & 제시 인성, 성격

그때 막 제시 당황해서 "진짜든 가짜든 뭔 상관이야!? 했져 ㅋㅋ

그러고나서 제시가 서인영 디스 시작함 ㅋㅋ

 

제시 : 서인영 언니도 가식스러워 어쩔때

서인영 : 야아아아아 !!

 

밖에서 서인영이 하던짓 똑같이 할수있냐고 공격하는 제시 ㅋㅋㅋ

제시의 폭로전 ㅋㅋ 근데 진짜 친하니까

서로에 대해서 잘 알아서 디스도 잘하는거겠죠?

이건 마치 씨잼 비와이 디스전 배틀 매치 같은 ㅋㅋㅋ

 

이때 강호동이 감잡고

서인영이 밖에서는 어떤짓 하냐고 막 물어봐요 ㅋㅋ

 

제시 손 제스쳐 모션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마치..제시 담배 ?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시가 담배피는 흡연자라는게 아니라,

서인영이 밖에서 하는짓을 설명하는 손동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에 서인영 기절초풍 넉다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쎄긴 제시가 훨씬 쎄네요 ㅋㅋ

서인영은 캐릭터만 신상 쎈언니 이지..실제론 맘이 약하더라는 ㅋㅋ

[화제이슈] - 제시 몸매 래쉬가드 화보, 노출의상에 탄탄한 피부 타투까지 뙇~

[화제이슈] - 오종혁 소연 결별 이유, 오종혁 인스타그램에 소현 저격?

[화제이슈] - 서신애 엑소 ] 방탄 팬들 악플때문에 인스타그램 없앤 김환희

[화제이슈] - 다이아 은진 에스크 욕설 인성논란 + 데뷔전 과거 사진 졸사&과사

[화제이슈] - 고지용 최근, 바스켓볼 챔프 코리아 참석한 이유는..고지용 회사?

[화제이슈] - 비 건물 세입자 을질에 당한 빽가 동생& 비 정지훈

[화제이슈] - 이창훈 아빠본색, 부인 김미정&딸효주에게 왕따당하는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