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 비와이 흑역사 폭로 + 비와이 여자친구 글 (쇼미더머니5) :: 메 종 드 앙 트 완 ♥

 

 

 

 

요즘 쇼미더머니5에서 거침없는 독주중인 비와이.

쇼돈 방송하는 날인 금요일이 너무나 기다려져서 힘든데요

최근 쇼미 프로듀서인 도끼가 비와이 1년전 흑역사를 공개했더라구요 ㅋㅋ

"도끼형 안녕하세요! 저는 어제 처음 앨범을 낸

 래퍼이자 프로듀서 Bewhy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앨범을 발매했는데 들려드리고 싶어서 그러는데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메일주소를 알수있을까요?ㅜㅜ"

비와이 트위터에서 도끼 트위터로 보낸 멘션이네요 ㅋㅋ

도끼는 위의 캡쳐를 올리며..

"이랬던 비와이가 이젠 대기실에서 인사도 잘 안받아주는듯

내가 90도로 인사하고 비와이는 의자에 앉아서 왔니하고

손 대충 흔드는듯? 농담 ㅋㅋ" 이라고 멘트를 달았네요 ㅋㅋ

대세 비와이와 갓도끼 ㅋㅋ

참고로 도끼 나이 26살, 도끼본명 이준경

비와이 나이 23살, 비와이 본명 이병윤. ㅋㅋ

비와이와 함께 쇼미더머니 시즌5 우승자로

강력하게 점쳐지고있는 씨잼.

윗 짤은 씨와이와 비잼 움짤 이네요 ㅋ

둘다 고등학교때부터 절친이라서 엄청 친하고

같은 크루 소속인데..비와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동영상이에요

서로 스노우챗 이런걸로 얼굴 바꾸는 어플 사진 찍은듯 ㅋㅋ

한편 비와이가 워낙에 팬덤이 강력해지고 인기가 커지니

비와이 여자친구 분도 유명세를 타고있더라구요.

사진은 비와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비와이 여친.

오래 만나서 결혼준비중이라고 하는데요

비와이도 뭔가 은지원 닮은 느낌으로 잘나왔고

비와이 애인분도 너무 이쁘시네요.

한편 비와이가 유명해지면서..비와이팬들이

비와이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욕설을..

결국 비와이 여자친구 글이 올라오기도했죠..넘 힘들다고..

5년차 사귄사이고 결혼생각하고있다면서..

그리고 비와이도 본인 인스타에

떳떳하게 사진 공개하는게 넘 멋잇고 좋아요 이런 사랑꾼 비와이 ㅋㅋ

비와이가 교회 다니는 기독교 교인이니.. 여친도 교회에서 만난 교인이려나요?

비와이 인기는 일반인, 힙합 매니아 리스너들 외에도

연예인들 사이에서 빠르게 퍼지는중..

비와이 얍얍얍 따라하는 유세윤 ㅋㅋ

동영상으로 보면 더 웃겨요 ㅋㅋㅋ

비와이 얍얍얍!

 

또한 유아인도 쇼미더머니 애청자임을 인스타그램에 인증..

확실한 another level , you don't need the 운세. 영원히 BewhY

엄홍식 엄대장도 비와이 팬이군요 ㅋㅋ

유아인, 이종석, 려원, 이민우까지..

다들 인스타그램에서 비오이 애찬중ㅋㅋ

데이데이, forever가 워낙에 노래가 좋긴하죠..

이번 쇼미5 시즌은 씨잼 비와이가 캐리하는듯..

[화제이슈] - 리쌍 길 개리 건물, 우장창창 곱창집 6년만에 강제퇴거

[화제이슈] - 개코부인 미모,최자 여친 설리 옆에서도 안꿀리는 아내 김수미

[화제이슈] - 지코 키 의혹, 실제키 182cm 라는데 유재석,찬열보다 작음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원 과거, 졸업앨범보니 눈 코 성형수술?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면도 금수저, 치과의사 아빠에 조지 워싱턴 대학교 입학?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도끼 시비건 최용준, 페이스북 스토킹에 음담패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