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예린 인성, 무례한 팬에게 사이다 브이앱 "비웃고 갈게요" :: 메 종 드 앙 트 완 ♥

 

 

 

아이돌이 팬들의 사랑을 바탕으로 성장하는건 맞는 말이지만 요즘 아이돌 팬들의 고나리가

너무 심각하죠 앨범 사주니까 왕이다 이런건진 모르겠으나 사소한 말 하나하나 가지고

여혐이라고 몰아가기도하고.. 예를들어 얼마전 워너원 박우진 박지훈 머리채 사건 같은거?

두 급식이들의 짖궃은 장난은 팬들의 분노로 인해서 공식 사과문을 쓰는 지경에까지 이른..

 

 

뭐 그렇다보니 사실 요즘은 팬들 눈치 안보는 아이돌이 없을거에요

일부 잇긴 하지만 인기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눈치를 보는게 사실인데요

최근에 여자친구 예린이 브이앱 한거 보니까 속이 시원하더라구요 완전 사이다 발언 ㅋㅋㅋ

혼자 브이앱 라이브를 킨 예린.. 보통 아이돌 그룹중 한 멤버가 단독으로 키면

다른 멤버들은 뭐하느냐 물어보는데요.. 예린은 "내가 라이브를 켯으니

나에게만 집중하세요. 왜 다른 멤버들은 어디있냐고 물어보고, 다름멤버들 뭐해요?라고 자꾸 물어요?" 라고..

[스폰서광고]

 

근데 또 사실 팬들은 한번 묻는거지만 대답해주는 여자친구 예린은 계속이거든요..

물어보고 자기 최애 멤버 없으면 다시 이탈하는 팬들도 많을거고..

그룹으로 활동하는 아이돌들의 숙명이죠 ㅎㅎ 예린도 그거에 화가 낫을수도 있구요

 

거기다 대고 "내가 별로구나? 나보단 다른 멤버가 오길 바라는구나?

치, 저한테만 집중해주실래요? 궁금하면 나중에 그 멤버한테 물어보세요

오늘 이월 22일 목요일에 뭐 했어요 이렇게 멤버한테 물어봐요 나중에 다른멤버한테"

 

 

그리고 거듭해서 이어지는 예린의 사이다 발언 ㅋㅋ "사이좋아요?"라고 여자친구 멤버들

사이에 대해서 묻고 혹시 불화 있는거 아니냐고 물어보는 한 팬분의 발언에..

예린이 이렇게 말합니다 "흥 한번 비웃고 갈게요, 사이좋냐고요?ㅋㅋㅋ"

 

[스폰서광고]

"하 어떻게 이런 질문을 하지? 아니 누가봐도 사이좋아보이지 않나?하하

어떻게 여자친구 사이좋냐고 물어볼수가 있지? 사이좋아요. 어떻게 사이좋냐구 묻지..

뭐 예를들어서, 제가 사이안좋다고 하면 어쩌려고. 하하하"

 

또 있네요.ㅋㅋ 녹화방송인지 의심하는 팬들이 "라이브가 맞다면

못생긴 표정 지어주세요"라고 하는데, 싫어요 라고 단호박 날리는 여자친구 예린 ㅋㅋ

와 예린 성격 인성 엄청 시원시원하고 화끈한데요? ㅋㅋ

 

내가 못생긴 표정 지으려고 화장해서 이렇게 네이버 브이앱 라이브 켠줄 알아요?

못생긴척해주라는 글 쓰지마요. 그냥 못생긴 사진을 찾아보세요

난 지금 예쁘고 싶어서 브이앱 켯는데.. 알겠어요?

근데 진짜 여친 팬분들 좀 이상한 분들 많네요.. 여친 멘탈 엄청 고생할듯..

 

[화제이슈] - 블락비 유권 동거? 여자친구 전선혜 인스타그램 침대 사진 보니..

[화제이슈] - 여자친구 인성 논란 "반말로 이름 부르지마" 공연장 온 팬들 나이 물으며..

[화제이슈] - 티아라 지연 타투 총정리, 이동건 결별 후 결혼 소문 사실?

[화제이슈] - 유아인 인스타그램 "평창 인면조, 인간보다 재밌고 도도하다" 논란

[화제이슈] - 여자친구 소속사 만행, 대포 홈마 강퇴한 이유 "리다 맛점해요" 댓글때문?

[화제이슈] - 여자친구 아육대 도시락 역조공 "읔엨" 장애인 여성 비하 색드립?

[화제이슈] - 빅뱅 승리 생일파티, 필리핀 리조트 상의 탈의 비키니 미녀들과?

[화제이슈] - 여자친구 예린 인형 별명, "인형린..팬들이 붙였다" 자작 거짓말?

[화제이슈] - 엑소 카이 "여자친구 안무 별로.." 예린 후려치기에 돌직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