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안중근 사건, 1박2일 김종민 "대한민국 사람 아니네" 일침 :: 메 종 드 앙 트 완 ♥

 

 

 

 

최근 예능프로 "channel AOA"에서

안중근 의사 사진을 보고 "긴또깡?"이라고 하는등

안중근 의사의 모습을 몰라봐 논란이 된 AOA 지민과 설현.

아이돌들이 워낙 어린나이에 연습생이 되어서 춤과 노래만을 연습하느라

기본 상식, 역사적 지식, 커먼센스가 떨어지는건 사실이나

이정도일줄은 몰랐다 라는 비난이 꽤나 거세게 일었는데요

 

그런가하면 aoa 지민, 설현과 비교되어서

김종민의 역사적 지식도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ㅎㅎ

 

 

 

1박2일 중국 하얼빈 특집에서 ..

바보인줄만 알았던 김종민의 의외의 역사적 지식도!

안중근 의사의 아명은 안응칠. 바로 맞추네요.

북두칠성의 기운에 응하다 해서 응 칠 이라고해요.

난 응답하라 일구칠칠 생각했다는;;;;ㅎㅎ

 

잘 몰랐던 차태현, 정준영, 김준호, 데프콘에게

웃으면서 대한민국 사람아니네~라고 놀리는 ㅋㅋ

김종민이 설현이나 지민 봤으면 바로 뭐라고 했을듯 ㅋㅋ

 


이.. 이나라 팔아먹을 사람들이네 ㅋㅋㅋㅋ

김종민 맞힌것도 신기하지만

맞히고나서 반응도 넘나 웃기네요 ㅋㅋ

조국의 독립을 위해 이토히로부미등 암살을 계획했던

안중근 의사 당시의 나이까지 맞춘 김종민..

사실 안중근 의사 덕후? ㅎㅎ

 

역사의 기본이라고 말하며 역사를 모른다고 힐난하는 김종민..

사실 김종민은 매우 잘 아는 수준이고요

일반인 상식선에서 그래도 안중근 의사 얼굴정도는 알거든요

초등학교 교과서에도 나오는 분이니 말이죠

aoa 민아가 초등학교 졸업 초졸이고 다른 멤버들도

학업보다는 춤과 노래에 매진한 맴버들이 많지만

그래도 설현같은 경우는 중학교 까지는 공부 잘했다고 들었던거 같은디..

 

안중근 의사의 생일, 1879년 9월2일생까지 맞추는 ㅎㅎ

이쯤되면 안중근 덕후 인정ㅋㅋ

바보였는데 갭모에 쩔어 ㅋㅋ

진짜 멍청한척 하는거 아님?ㅋㅋㅋ

바보 아닐지도 몰라요 ㅋㅋㅋㅋ

현영이 김종민 과거에 사귄 이유가 있었네요 ㅋ

의외의 매력이 있었을지도..

 

어리버리 컨셉 뇌순남 컨셉이었는데..

여느 아이돌들 지식수준보다 훨씬 나은듯..

 

과거 수지도 에그롤을 egg roll이 아닌

agg roll 이라고 쓰기도했고..

간미연도 장미를 rose가 아닌 lose 라고 쓰기도 했지만..

그런 영어 철자 틀리는거보다..

이번 에이오에이 안중근 사건이 더 크긴 큰듯..

역사 알파고 김종민에게 배우는게 좋것습니다 ㅋ

2016/05/10 - [화제이슈] - AOA 지민 설현 안중근 몰라.. "긴또깡?" 상식 없는듯..

2016/05/11 - [화제이슈] - 걸스데이 민아 친언니 린아(방현아) 걸그룹 워너비 데뷔

2016/05/11 - [화제이슈] - 임지연 코디 노려보는 움짤, 연예인 특권의식 & 인성논란?

2016/05/12 -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표절, 빅뱅 샤이니 엑소 무대의상 카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