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현아 조공 ] 계란한판을 냉장고에 넣었는데..음? :: 메 종 드 앙 트 완 ♥

  

 

 

나인뮤지스 문현아 트위터에 올라온 조공짤

케익상자에 계란한판이 들어있었다고하는데..

나인뮤지스 팬클럽인 "마인" 팬분이 선물한건가봐요 ㅋ

 

 

계란많은데 오므라이스 해먹어야지 하고

현아가 꺼냈던 계란은 비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요즘은 팬들 조공도 아이디어 넘치네요

왕년에 싱크빅좀 하셨나봄

참고로 이선물은 현아가 서른살 생일을 맞이햇을때

기념으로 팬분이 계란한판 선물한거래요 ㅋㅋ

 

조공받은 선물 또 냉장고에 집어넣은 나뮤 현아..

음식인줄 알고 냉장고에 넣은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나 마실 음료수인줄 알고 냉장고에서 꺼낸 이것은ㅋㅋ

해피바스 비어스파 바디워시 ㅋㅋㅋ

그만 마시고 피부에 양보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킨푸드잼ㅋㅋ

 

 

그냥 끝내긴 아쉬우니 문현아 짤방으로

그와중에 현아 발목 고래 타투 이쁨..

고래문신 저렇게 귀엽게 할수있다니..

팔안쪽 레터링? 도 이쁨

 

 

역시 나인뮤지스 하면 여신미..

다들 길쭉길쭉 기럭지도 길고 비율도 좋고

모델돌 이라는 이름이 딱

 

팬들에게도 늘 잘하고 겸손하고 예의바른데

노래도 좋은거 많은데 레인보우만큼이나 안뜨는게 신기한 걸그룹..

예전 건,휘가로, 티켓같은건 진짜 명곡이었는데

그뒤로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가 영 아쉬웠던..

드라마, 돌스, 뉴스도 좋았고..스타제국 일해라!

세라도 그렇게 탈퇴시키고.. 그나마 경리가 있어서 다행..

2016/05/12 -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표절, 빅뱅 샤이니 엑소 무대의상 카피?

2016/05/11 - [화제이슈] - 임지연 코디 노려보는 움짤, 연예인 특권의식 & 인성논란?

2016/05/11 - [화제이슈] - 걸스데이 민아 친언니 린아(방현아) 걸그룹 워너비 데뷔

2016/05/10 - [화제이슈] - AOA 지민 설현 안중근 몰라.. "긴또깡?" 상식 없는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