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강다니엘 똥 사건, 육지담과 보라카이 여행? 애칭은 "봄이, 강봄" :: 메 종 드 앙 트 완 ♥

 

 

 

 

요즘 워너원 스타라이브 방송사고 사건 때문에

하성운 강다니엘 박지훈 박우진 라이관린 옹성우 등등이 곤욕을 겪고있죠

라이브 영상 카메라가 켜진줄도 모르고 비방용 이야기를 했고

"미리 욕해야겠다 씹씹십십" "대딸각" "마스터베이션" 등의 단어와

"나 아침에 똥쌌어" 등의 발언등등 경솔하고 예의없는 행동으로 논란이되었는데요

 

왜 정산을 안해주느냐, 사생팬 차번호 폭로 등등도 문제가 되었지만

스태프들 일하는 일터인 직장에서 한 강다니엘의 "똥" 발언 역시 그중하나..

너무나 해맑게 아침에 쾌변했다는 TMI를 알려주는... 순수한 영혼 강다..ㅋㅋ

 

 

그러면서 강다니엘이 과거 고초를 겪었던 육지담 열애설이 어찌되고있나 싶어서

육지담 네이버 블로그를 가봤어요. 열애설 터진지 그닥 되지도 않았죠

육지담 강다니엘 빙의글 인스타 사건, 언젠가 밝혀지리 나의 흑역사

관련 사건은 위 링크에서 자세히 설명하구요..

 

[스폰서광고]

죄없이 강다니엘 빙의글 썼다가 블로그 주소 박제된 블로거 분도 불쌍하고..

빙의글이나 RPS가 좋은건 아니지만 뺄수없는 팬덤 음지문화인데 말이죠

그런데 조롱당하고 농락 당해서 결국 블로그를 닫기도 했었더랫죠

 

 

그랬던게 2월 중순의 일이었는데.. 여전히 육지담과 강다니엘 관계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지 사귀었느냐 아니었느냐 묻는 분들이 많아요

캐스퍼와 육지담의 주장에 의하면 강다니엘이 프로듀스 101 나가기전

MMO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시절 만난거라고는 하는데요

인스타그램 보라카이 여행 포스팅 사진에 "봄이와 함께있어요" 라는 말을 한 육지담,

실제로 빙의글 보면 애칭이 "강봄" 이라고 나오거든요 ㅋㅋ

 

육지담 말로는 사귄거고, 워너원 강다 소속사 말로는 "연락만 햇으나 안사귐"이고.

처음에 강하게 주장하고 "증거도 넘친다"던 육지담, 과연

CJ와 YMC,MMO의 소속사와 무슨딜을 했는지 이제는 암말을 않네요

 

[스폰서광고]

"뭐가 되었든 저는 아무말도 할수없어요" 이건 맞는데 말안한다 늬앙스 맞죠?ㅎㅎ

지금까지 육지담이 너무 많이 말해놓고 일은 키워놓고 ㅎㅎ

사랑과 관심이 고픈 외로운 영혼인가 싶기도 하고..

 

강다니엘이랑 사겼냐고? 라는 댓글에 "알아서 뭐하게?

사귀든 말든 안사겼든 말든 연예인에게 관심쓰지말고 책이나봐라" 라는..ㅎㅎ

그런것치곤 블로그에 태그 착실히 입력하고 관종짓을 하면서 신경끄라는..

태그 보면 방탄소년단 평창올림픽  문재인 대통령도 넣고 엄청나거든요 ㅋㅋ

즉 육지담은 "좋은관심 줄거 아니면 꺼져 난 듣고싶은말만 듣는다" 뭐 이런뜻으로 하는 말이겠죠

한편으로는 대딸각 이슈를 육지담으로 지우는거냐는 비아냥 거림도 나오네요..

 

 

[화제이슈] - 워너원 인성논란 방송사고 라이브, "머딸각" "마스터X이션" "미리 욕해야지" 하성운

[화제이슈] - 고등래퍼2 이병재 배연서,워너원 박우진 닮은꼴? 머리 자르더니 외모가 ㄷㄷ

[화제이슈] - 육지담 옷가게, 퍼코트 190만원? 명품 수준인 편집샵 쇼핑몰 가격

[화제이슈] - 육지담 장례식장 사진 "육개장 먹어야짛" 인성 논란 인스타그램

[화제이슈] - 타이미 언프리티랩스타3 디스 "자핑 육지담 빼고 다 병신년"

[화제이슈] - 워너원 슈가맨 라이관린 수납, 7명 출근해서 6명만 방송 출연?

[화제이슈] - 강다니엘 담배 또? 아이코스 & 던힐프로스트 공항 홈마 사진에 찍힘

[화제이슈] - 워너원 박지훈 서공예 졸업식 사진, 박우진과 교복 바꿔입고 브이앱?

[화제이슈] - JBJ 무식? 더쇼 더큐 수학공식..쩔쩔매는 김동한 김상균, 김용국은?

[화제이슈] - 해피투게더3 워너원, 배진영 형들에게 건방진 막말 인성 논란? NO!

[화제이슈] - 워너원 강다니엘, god 손호영 닮은꼴? "과거에 잘나갔지" 먼저 연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