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아저씨 장기용 아이유 폭행 장면 논란, 폭력으로 사랑 표현? :: 메 종 드 앙 트 완 ♥

 

 

 

응답하라 시리즈 이후 드라마 명가로 평가받고있는 TVN의 새 드라마,

"나의 아저씨"가 어제 3월 21일자로 드디어 방송을 시작했죠?

방송 전부터 영포티(나이많은 남자가 어린여자를 만나려 싶어하는 현상)등

굳이 남주 여주 나이차가 그리 나야하느냐 등의 논란으로 말이 많기도 했는데요

영포티 개저씨 관련한 논란이 터졌던건 드라마 시작전의 일이었고

그에 대한건 링크로 설명을 대신할게요. 아이유 이선균 나이차 때문에 생긴..

나의 아저씨 아이유 이선균, 영포티 개저씨? 40대 20대 상폐남 혐오

비슷한 논란으로는 이태리 이병헌 커플두고도 그런 이야기가 나왔었죠.

어제 방송된 나의 아저씨 1화는.. 처음 시작부터 몰입감이 상당했어요

아이유는 극 시작후 약 30분간 대사 한마디도 없이 생활고에 찌든 모습을 보여줬고요

손님이 먹다남긴 돈까쓰를 몰래 비닐에 담아서 식사를 대신하는 모습을 비롯해서요

 

[스폰서광고]

아이유 연기가 늘은것에 대한 찬사도 있지만 사실 그보다 더 큰 논란은

바로 이광일(장기용)의 폭행씬이에요. 장기용이 아이유 때리는 장면이

상당히 가학적이고, 폭력적으로 화면이 담기더라구요...........

참고로 장기용은 사채업자에요. 사채업자가 빚쟁이를 저렇게 때리나?

장기용이 맡은 이광일 캐릭터는 "이지안을 괴롭히는 사채업자"이긴한데

평범한 사채업자는 아니고.. 뭔가 애증? 감정이 있어서 더 그러는거 같죠

아이유도 장기용에게 "너 나 좋아하냐. 그래서 내 빚 떠안고 괴롭히냐" 라고..;;

문제는 아이유는 작고 힘없는 여성이고 장기용은187cm의 건장한 남성..

남자가 여자를 그렇게 폭력적으로 맞는 장면은 불편한 정도를 넘어

무섭기 까지 하더라구요. 굳이 그런 가학적 장면을 넣었어야 했나 싶은..

 

[스폰서광고]

 

반격도 못하고 저렇게 맞으면 최소 뇌진탕인데..  폭력 미화라는

비난의 의견이 거세네요. 그러면서 "박혜영 작가는 예전에

또 오혜영 때도 그랬다. 폭력을 로맨스로 포장하는 나쁜 버릇이 있다"라는 말도..

드라마 자체가 기괴하다는 평가도 있네요. 45살 유부남이 21살 여자를 만나고

사랑은 아니지만 애정을 느끼고 100퍼센트 정상은 아니다 라고..

어쨌더나 보통의 드라마 1화는 첫 시작부터 시청자를 잡고

시청률을 상승시키기 위해서 조금 센 장면 자극적인걸 넣는게 맞죠

영화도 초반부 씬이 좀 쎄듯이.. 앞으로 계속 집중시키기 위해서..

앞으로 나의아저씨 이지안과 이광일, 아이유와 장기용의 연기합이 기대되네요

다만 2화 부터는 이런 폭력적인 씬은 너무 노골적이게 넣지 말아주길..

폭력피해 과거 있는 여성분들은 트라우마 생기겠더라구요 너무 쎄서 ㅠㅠ

 

 

[화제이슈] - 아이유 매니저 한터, 레드벨벳 팬? 아이유 대상보다 레벨 사진이 더 좋다

[화제이슈] - 아이유 대상기념 회식, 고깃집 손님 밥값 계산 골든벨! 장우영 꽃등심 사건 이후로

[화제이슈] - 오혁 인성, "아이유 상업적, 내가 더 잘되고파" 수록곡도 안들어보고 평가?

[화제이슈] - 효리네민박2 알바생, 아이유 후임자는..강다니엘? 현아? 후보 정리

[화제이슈] - 이효리 서울 컴백,수지 아이유가 홍보? 일안하는 이효리 소속사..

[화제이슈] - 장기하 신곡 가사, 아이유와 결별 암시 "니가 내문자 씹는동안.."

[화제이슈] - 아이유 장기하 이별이유, 이휘재 "이준기와 수상하다" 망언 때문?

[화제이슈] - 김민희 홍상수 결별 이유, 전부인 이혼소송에 위장 이별? +김밥천국 목격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