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협박녀 글램 다희, 아프리카 BJ시원 활동재개? 3년만의 근황 :: 메 종 드 앙 트 완 ♥

 

 

 

 

이민정과 결혼후 아들낳고 디즈니랜드가고 알콩달콩 잘살고있는 이병헌

표면적으로는 현재 잘 살고 있지만 결혼하고나서 바람을 폈던

사건이 잇었죠? 사실 바람이라고 하기도 뭣한 원나잇 스탠드라고해야할까요

진지하게 바람핀것도 별로지만 가볍게 하루 만나는건 왠지 더 별로죠.

 

 

그당시 연루되었던게 모델 이지연과 글램의 다희인데요

"이산타"라는 말, 너, 로맨틱, 성공적 이라는 유행어..

정말 그 당시에 인터넷 공간을 화끈하게 달아오르게 했었더랬죠 ㅋㅋ

뭔 하룻밤 자자는 말을 온갖말로 돌려서 해싸 .ㅋㅋㅋ

 

그런데.. 최근 그 글램다희가, 아프리카 BJ로 변신한다는 소식이

들려서 새롭게 화제가 되고있네요 ㅎㅎ 이름은 김시원으로 변경한거 같아요

얼굴은 여전히 이쁘고요, 당시 이지연이 주범으로 나왔으나

다희는 공범? 동조 ? 공모자? 정도이고 주범이라고 하긴 좀 뭐한 ..

 

[스폰서광고]

여하간 5월1일 어제부터 아프리카 TV에서 BJ로 첫방을 시작한 모양이에요

요즘 참 엠블랙 지오를 비롯 연예인 출신이 BJ로 전향하는 경우가 많네요

근데 별풍선 수입이 무시못할정도로 쎄더라구요.

[화제이슈] - 엠블랙 지오, BJ 철구와 합방? 게이머 염보성까지.. 아프리카 적응 완료

[화제이슈] - 유앤비 엠블랙 지오TV 인터넷방송 출연, KBS 왜그러나

[화제이슈] - 엠블랙 BJ지오 별풍선 수입 1억? 최예슬 리액션 + 철구 외질혜 합방할듯

팬들에게 내가수의 BJ 변신은 맘아픈 결말, 속상한 앤딩일수있으나..

한달에 1억씩 벌고 하면 솔직히 아이돌 가수하느니 비제이 하는게 낫죠

글램 다희 역시 지오라든지 다양한 선배들의 개척길을 보고 따라가는것일지도..

 

솔직히 이병헌 바람피면서 호텔에서 주는 공짜 어메니티(화장품, 바디워시같은거)

포장해서 주는것도 영 별로였고.. 와인행사 하면서 받은 와인

그거 또 이지연에게 주고 이런거 너무 별로였죠..

 

[스폰서광고]

그전에도 던킨도넛 모델하면서 공짜로 먹니, 협찬시계 잃어버렸다 하고

안주니, 짠돌이에 좀 지저분한 이미지가 있긴햇어요 골든샤워 루머라든지

그게 다 믿을수잇는건 아니었지만 에르메스 어메니티는 .. 루머에 힘을 보태는 ㅎㅎ

 

 

글램이 아마 방탄소년단 빅히티 걸그룹이엇을건데..아닌가

여자친구 쏘스뮤직이었나? 프로듀싱은 빅히트 매니지먼트는 쏘스뮤직 그랬을거에요 아마

아이라잌댓인가 노래 좋았거든요. 또 이분 몬스타 나오기도 했구요..

 

 

얼굴은 여전히 이쁜데 분위기가 살짝 변한 느낌도 있네요

참고로 글램은 현재 해체한 상태에요.. 논란의 장본인 이기는 하지만

세월이 충분히 흘렀고 자숙을 했으니 이젠 달라진 모습 보여주길 바래요..

 

 

[화제이슈] - 나의아저씨 장기용 아이유 폭행 장면 논란, 폭력으로 사랑 표현?

[화제이슈] - 송중기 송혜교 열애설,발리 여행? 송송커플 뉴욕이후 두번째 목격담

[화제이슈] - 류승룡 인성, 뜨고나니 변했다? 도리화가 수지 성희롱?

[화제이슈] - 부산행 공유, 원래캐스팅은 이병헌, 원빈.. 차기작 불발된 이유?

[화제이슈] - 백상예술대상 공정성 논란 + 수상자 정리(류준열,유아인등등)

[화제이슈] - 도깨비 표절? 왕좌의 게임 드라마 전투씬 영상 비교, 빼다박은듯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정국 bj철구 말투 성대모사? 아프리카 시청 논란

[화제이슈] - 슈가맨 장연주, 돈스파이크와 8년사귄 전여친? 결혼한줄!

[화제이슈] - 엠블랙 지오, BJ 철구와 합방? 게이머 염보성까지.. 아프리카 적응 완료

+ Recent posts